개를 돕는 꿈 20가지 ( 검은, 흰, 갈색, 많은, 다친, 물리는, 쫓기는, 도망치는 꿈 등 )

개를 돕는 꿈 20가지 

( 검은, 흰, 갈색, 많은, 다친, 물리는, 쫓기는, 도망치는 꿈 등 )

개는 충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동물의 대표입니다. 애완 동물로서의 인기도 높고, 누구나가 하루에 한 번은 만날수록 우리의 삶 속에 친밀한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개를 돕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인간 관계에 관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 메시지에 담긴 의미를 알기위한 팁은 꿈의 개 상태와 상황에 담겨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개를 돕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검은 개를 돕는 꿈
검은 개를 도왔다면 주변에서 좀 더 애교가 있는 편이 좋다고 생각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고 농담이 통하지 않는 유형이 아닌가요?

솔직하고 순수한 것으로부터 사람에게 존경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편이 기뻐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검은 개는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바쁜 일에 쫓겨 휴식이 찍히지 않으면 컨디션을 무너뜨릴 우려가 있습니다. 빨리 새로 고쳐 피로와 스트레스를 발산하십시오.

다만, 도움이 된 검은 개가 광폭하거나 위협당한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궁합이 나쁜 사람과 부딪쳐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을 피하고 싶다면 인상이 나쁜 사람에게는 접근하지 않는 편이 무난하겠지요.

2. 흰 개를 돕는 꿈
하얀 개를 도왔다면 당신이 순수하고 정직한 인간이라고 주위에 알고 싶다는 욕망이있는 간증입니다. 뒤표가 없는 신뢰할만한 사람이라고 어필하고 싶은 것이 아닐까요.

흰 개는 대인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의미도 있습니다. 만약 개 머리가 길고 깨끗한 머리카락이라면 대인운이 급격히 상승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연애에서는 연인과의 사이가 깊어지거나 운명적인 만남을 완수할지도 모릅니다. 가정에서 가족은 유대를 깊게하고 부드러운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갈색 개를 돕는 꿈
갈색 개를 도왔다면 주변에서 좀 더 솔직해지고 싶다고 생각되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강렬한 유형으로, 그런 발언을 해 버리는 것이 많지 않습니까? 솔직하게 감사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고, 회개한 경험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솔직해지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세요. 주위의 사람에게도 배려를 잊지 않고, 상대를 상상해 행동합시다. 당신의 인간 관계는 "감사합니다"의 한마디로 크게 변화하여 훌륭한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4. 많은 강아지를 돕는 꿈
인간관계가 호조일 때 강아지를 돕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위의 사람을 제대로 보고 있는 증거입니다. 배려가 생기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이 신뢰를 쌓은 간증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강아지를 구했다면 지금의 상황을 계속하면서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진심으로 접하십시오. 당신의 배려는 주위의 사람에게 평가되고 사랑받는 것에 연결되어 갈 것입니다.

5. 도운 강아지에게 뽀뽀하는 꿈
도운 강아지에게 키스했다면 연인을 원한다는 욕망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귀여운 강아지를 사랑스럽다고 느꼈다면 누군가에게 사랑스럽다고 생각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도운 것이 하얀 강아지라면, 곧 운명의 사람을 만나 묶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남의 기회는 언제 방문할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주위를 둘러보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6. 상처 입은 강아지를 돕는 꿈 해몽
부상당한 개를 돕는 꿈은 상대방이 궁지에 서있을 때의 행동과 관계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다친 개의 상처에 품은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다릅니다.

진심으로 상냥한 기분으로 접하고 있었다면, 사람과의 관계가 능숙한 타입입니다. 누군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자신과 같이 친밀해지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것입니다. 당신의 자세를 보면서 주변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반대로, 솔직히 관계하고 싶지 않다고 하는 마음으로 접하고 있었다면, 사람과의 관계가 조금 서투른 타입이 아닐까요. 주위와 거리를 두고 접하기 때문에, 차가운 사람이라고 생각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자신으로부터 말을 걸거나 관련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고립되기 전에 주변 오해를 풀어야합니다.

7. 도운 강아지가 약해지는 꿈
약한 강아지처럼, 자신이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고 싶다는 느낌의 표현입니다. 당신 중 누군가에게 애정을 쏟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의 마음과 몸의 상태가 약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앞의 일이나 목표를 향해 노력을 계속해, 피로가 쌓여 있을지도 모릅니다.

적당한 휴식을 취하지 않고 너무 열심히 해도 능률이 나빠지는 한편입니다. 피로가 쌓이면 제대로 쉬고 마음도 몸도 새로 고쳐주세요.


8. 맹견에 쫓기는 강아지를 돕는 꿈
맹견에서 강아지를 도와주면 그만큼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당당한 태도로 맹견에 도전했다면, 당신의 노력으로 큰 능력이 몸에 익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내심을 두려워하면서 강아지를 도왔다면 조만간 자신감을 잃는 사건이 일어나는 예조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자신감을 꿰뚫는 재능이 넘치는 인물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개발 단계입니다. 당신보다 재능이 있는 인물은 목표로 해야 할 인간이라고 파악하십시오. 긍정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믿으면, 언젠가 당신이 그 사람을 능가하는 능력을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9. 화재가 된 집에서 강아지를 돕는 꿈
당신이 실패하고 회개하고 있었던 것에 다시 도전하는 기회가 방문하는 징조입니다. 화재 속에서 강아지도 당신도 부상 없이 생환할 수 있었다면 그 기회를 살려 크게 도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강아지가 부상당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언제 방문할지 모르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평소보다 조심스럽게 보내십시오. 잡을 수 있으면 운명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10. 익사하는 개를 돕는 꿈
물에 빠진 개를 스스로 도왔다면, 자신을 과소 평가하고 있는 증표입니다. 본래의 힘을 발휘하면 큰 성과를 창출합니다. 아직 개화하지 않은 재능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싶다는 심층 심리로부터의 메시지입니다. 지금까지 피하고 있던 목표에 도전하는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또, 익사하는 개를 돕는 꿈은 대인운의 상승에 따라 인간 관계가 퍼지는 것으로, 트러블에 휘말릴 확률이 높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운기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는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트러블을 회피하는 편이 무난합니다. 개의 출현으로부터, 트러블에는 남성이 관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갑자기 접근해 오는 남성이나, 인상이 나쁜 인물과는 거리를 두도록 합시다.

 

 


11. 익사하는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 돕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도와주는 것을 꿈꿨다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기분의 표현입니다. 함께 익사하는 개를 돕고 있었다면, 상대도 당신에게 호의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좋아하는 사람의 모습을 그늘에서 들여다보고 있었다면, 아직 상대에게 당신을 생각하는 기분이 싹트고 있지 않습니다. 싫어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 더 자신을 호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다면 당신으로부터 행동하고 관계를 깊게하십시오.

12. 가족이 익사하는 개를 돕는 꿈
당신의 노력을 가족에게 인정해 주었으면 하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익사하는 개를 신속하게 도왔다면, 당신의 노력은 이미 가족에게 인정 받았고 그늘에서 응원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개를 돕기 위해 고생했다면 가족이 당신을 인정할 때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직 그 시간이 아닙니다. 엄청난 노력을 계속하여 큰 성과를 만들어 봅시다. 노력을 계속하면 시간이 걸려도 언젠가 반드시 가족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13. 익사한 개를 타인이 돕는 꿈
귀하의 행동으로 인해 문제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타인이 익사하는 개를 돕고 있는 상황에서 이미 문제에 휘말려 스스로 해결하려고 기분이 초조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타인을 위해 한 행동이 트러블을 낳고 강하게 후회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당신은 생각만이 선행하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는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자신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냉정하게 해 분석해 주세요. 더 이상 문제를 크게하지 않도록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14. 인간에서 도망치는 개를 돕는 꿈
당신의 친절에 의해 행운이 날아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순수하고 마음이 풍부한 인간입니다. 인간관계에서의 고민을 안는 사람에게, 친신이 되어 교제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상대에게 구원의 손을 뻗어 있습니다. 그 친절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이 준 사려깊은 것은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문제에 직면해도 반드시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도와주신 사람을 통해 운명의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가능성도 높습니다.

15. 게이지에서 도망치는 개를 돕는 꿈
게이지 속에서 도망치는 개를 도왔다면 현재의 상태가 구속된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일, 가족, 연인 등 구속하는 것은 다양합니다. 당신은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예상대로 가지 않는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이대로는 인내의 한계를 맞아 폭발해 버릴 것입니다.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당신의 감정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토론하는 시간은 낭비되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됩니다. 아무래도 이해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자를 섞어 올바른 대답을 이끌어 보세요.

 

 


16. 부상당한 개를 주변 사람들과 돕는 꿈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 때 친분이 될 사람이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를 도울 때 주변 사람들을 끌어당긴다면 주변 사람들과 강한 유대에 묶인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증거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이 어쩔 수없는 태도로 개를 도왔다면, 당신의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주변에 어리석은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구축한 인간관계를 잃을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충동적인 발언이나 행동에 주의하여 주변의 의견을 들으면서 물건을 판단하도록 합시다.

17. 도망쳐 도와준 개에 물리는 꿈
도망치는 개를 도왔는데 물린다면, 당신의 친밀한 사람과 문제가 발생하는 암시일지도 모른다. 신뢰를 의미하는 개에게 물리는 것은 신뢰하는 사람에게 배신 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신이 누군가에게 불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린 곳이 손이나 팔이라면 신뢰하는 상대에게 배신당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다리라면, 일 관계에서의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상 정도에 따라 문제의 심각도가 다릅니다. 중상이라면 큰 문제로 발전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18. 도운 개가 붙는 꿈 해몽
도움이 된 개가 붙어 있다면 현재의 인간 관계가 양호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에게 귀여움을 느꼈다면 주변을 신뢰하고 잘 사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붙어있는 개를 귀찮게 느낀다면, 서투른 타입의 사람에게 붙잡힌 암시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무리하게 거리를 줄이려고 합니다. 무리하게 사이좋게 해 스트레스를 느끼는 경우, 상대와 만나지 않도록 거리를 두고 접해 주세요. 혼자서 대응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3자에게 사정을 말하고 잠시 들어가도록 합시다.

19. 도운 개가 달려 버리는 꿈
도움이 된 개가 떠나 갔다면 신뢰할 수있는 사람에게 배신 할 수있는 조짐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가 떠나도 태연하다면 배신당해도 깊은 슬픔에 빠지지 않고 감정을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심하게 외로웠다면 가슴에 푹 빠져 구멍이 열려 매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배신당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우울하면,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는 다른 사람을 괴롭히게 됩니다.

긍정적이 되어 지금 어떤 인간관계를 소중히 합시다. 긍정적이 되면 향후의 운기가 호전되고 행운이 날아오게 됩니다.

20. 도운 개가 죽어 버리는 꿈
모처럼 도운 개가 죽어 버리면 슬픈 기분이 됩니다. 하지만 꿈속의 죽음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길ㄹ몽이므로 기대합시다. 앞으로 운기가 호전되어 즐거운 일과 행운이 당신에게 쏟아집니다.

고통받지 않고 개가 죽었다면, 인생을 일변시키는 큰 행운이 방문하는 암시입니다. 고통받은 거구에 죽었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인정되어 큰 성공을 얻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행운은 당신이 주변의 신뢰를 얻은 후에 이루어집니다. 성공을 거두고 엄청나게 높으면 운기가 침체될 우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로 감사와 상냥한 기분을 잊지 않고 견실하게 보내 주세요.

 

 

#### 정리 ####
개를 돕는 꿈은 주변의 인간 관계와 자신이 가슴에 숨어있는 느낌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사건을 잘 기억하고, 꿈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해석합시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당신을 행운으로 인도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꿈에 따라 올바른 선택하고 행복한 삶을 걸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