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꿈 해몽 10가지 ( 먹는, 가는, 굽는, 수영, 도망, 놓치는, 파는, 일하는, 물리는 꿈 등 )

장어 꿈 해몽 10가지 

( 먹는, 가는, 굽는, 수영, 도망,

놓치는, 파는, 일하는, 물리는 꿈 등 )

 

장어는 매우 길조가 좋은 생물입니다. 운세나 주가가 급속히 올라갈 때도 사용되는군요. 자양 강장에 효과가 있기도 합니다. 장어는 우리에게 익숙한 깊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어의 꿈은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가? 장어의 꿈은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과 기도를 계속하고 있던 소망이 잘 되는 것, 또 강하게 바라면 이루어진다는 행운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건강면에서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장어의 꿈과 한입만 해도 그 상황은 사람마다 다양합니다. 장어 가마야키를 먹고, 장어를 낚아 올리거나, 다양한 꿈의 상황에 따라 꿈이 나타내는 의미와 메시지는 다릅니다.

 

그럼 이번에는 장어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장어를 먹는 꿈 해몽

장어를 먹는 꿈은 소망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장어를 먹고 있다면, 노력하고 노력을 쌓아 온 것이 인정되어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암시입니다.

 

또한 실제로 장어를 먹고 자양강장의 효과가 있다고 여겨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꿈으로 장어를 먹는 것도 컨디션이 회복되는 조짐을 의미합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은 곧 병에서 회복 할 수 있습니다. , 여성의 경우는, 임신의 예조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2. 장어가 맛있지 않다고 느끼는 꿈해몽

모처럼 장어를 먹는데 맛이 없거나 맛있지 않다고 느끼는 꿈은 건강운의 하강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컨디션이 안정되지 않는 날들이 계속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컨디션 난조로 신경이 쓰이는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에서 진찰하도록 합시다.

 

또한 마음의 스트레스가 쌓여 몸의 부진을 초래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문제를 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봅시다.

 

바쁘게 일하는 사람은 휴식하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심신 모두 리프레시 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이상의 업적이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3. 장어집에 가는 꿈

장어 가게는 일상적으로 다니지 않는 고급 가게. 그런 장어 가게에 가는 꿈은 조만간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장어 가게에 가는 것을 느끼는 꿈이라면 금운의 하락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면에서 트러블에 휘말릴지도 모릅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지출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 보냅니다.

 

4. 장어를 스스로 구워 먹는 꿈

자택(고급점이나 장어가게 이외의 장소)등에서, 스스로 장어 요리를 만들어 먹는 꿈은, 싸우고 있는 라이벌을 이기는 암시가 됩니다. 당신의 승리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다만, 라이벌에 승리해 만족한다고 해서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장어의 꿈은 승리를 얻고 나서 소중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지금의 상태로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한층 더 큰 성과를 낳을 수 있을 것입니다. 라이벌을 이기면 신경 쓰지 않고 더 많은 노력을 계속합시다.

 

5. 장어를 잡는 꿈 해몽

장어를 잡는 꿈은 행운의 조짐입니다. 조만간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게다가 상상도 하지 않는 의외의 곳에서 행운이 가져올지도 모릅니다. 또한 운기 자체가 크게 상승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행운은 자신 혼자의 성과라는 뜻이 아닙니다. 주위 사람의 협력의 전, 방문하는 행운이 됩니다. 주위의 사람에게의 감사나 걱정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신뢰할 수 있는 인간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더욱 발전하고 새로운 행운을 불러올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 장어와 함께 수영하는 꿈

장어와 함께 헤엄치는 꿈은 당신의 느낌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함께 헤엄치는 것을 기분 좋게 느꼈다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가 됩니다. 한층 더 크고 우아한 장어처럼 수영하고 있다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큰 행복이 방문할 것입니다.

 

반대로, 함께 헤엄치는 것으로 고통스럽게 느끼거나 기분 나쁘게 느끼거나 했다면, 뭔가 트러블이 발생해,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나중에 한 걸음 소원이 이루어지는 상태에 있는 경우는, 작은 문제에서도 무시하지 않고, 빨리 대처하도록 주의합시다.

 

, 당신이 짊어지는 부담이 늘어나, 달성하기 직전에 기분이 부러질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휴식을 잊지 않고 꾸준히 노력을 쌓아 둡시다.

 

7. 장어를 잡으려고 했는데 도망치는 꿈

장어를 잡으려다가 장어가 도망치는 꿈은 당신이 성공의 기회를 놓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나중에 한 걸음으로 장어를 잡을 것 같은 곳에서 도망 갈 수있는 꿈은 당신의 소원이 직전에 실패 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신중하게 도전합시다.

 

, 운기의 하강이나 건강면에서의 부조를 암시하고 있는 케이스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휴일에는 스트레스 발산과 휴식을 유의하십시오.

8. 장어에 물리는 꿈, 습격당하는 꿈

장어에 물리고 습격당하는 꿈은 주변에서 비판을 받거나 휘두르는 암시입니다. 가까이에 당신을 희미하게 생각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부정적인 느낌으로 분쇄 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즉시 결과를 요구하지 않고 자신에게 할 수 있는 노력을 조금씩 계속합시다. 주위에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성은 연애면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장어는 남성을 의미한다고합니다. 따라서 성가신 남성에게 말을 걸 수 있습니다.

 

혹은, 교제중의 남성의 싫은 부분에 고민할지도 모릅니다. 아무래도 견딜 수 있을 때는, 이별을 선택하는 좋은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9. 장어를 파는 꿈 장어 가게에서 일하는 꿈

장어를 판매하는 꿈과 장어 가게 등에서 점원으로 일하는 꿈은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잃는 경고 일 수 있습니다. 계속 노력하고 있었던 것이 낭비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 호의를 보이고 있던 사람이나, 협력자가 떠나 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도록, 상대를 걱정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감사를 전하도록 유의합시다.

 

장어가 매진되어 만족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적극적으로 어필함으로써 의중의 상대와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본 후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 자신을 호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열심한 모습을 보면, 상대가 호의를 갖고, 사이가 깊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10. 흰 장어가 꿈에 나오는 꿈

하얀 장어의 꿈은 드물게 행운의 방문을 예상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하얀 장어는 드물게 싸울 수없는 존재입니다. 꿈꿨던 것이 실현되거나, 가벼운 김으로 시작한 것으로 큰 성과를 올리거나, 상상하지 않았던 행운에 순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 결혼이나 임신 등 새로운 무대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상할 수 없는 행운이 방문합니다. 그 계기는 어디에서 오는지 모릅니다. 새로운 만남과 기회를 놓치지 않게 지내십시오.

 

 

### 정리 ###

장어 꿈에는 행운과 기회가 붐비는 메시지가 숨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흉몽의 의미를 나타내더라도 꿈의 의미를 이해하면 경고에 따라 주의를 기울여 운기의 하강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길몽이든 흉몽인지 판단은 꿈에 대해 당신이 품은 감정이 중요해집니다. 장어의 꿈을 꾸었을 때의 감정을 상기시켜 행복의 메시지인지 경고 메시지인지를 확실히 파악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