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잘보는법

시험 잘보는법




매번 시험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나요? 시험을 볼때마다 힘들어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시험이라는 것은 준비만 잘 한다면 적은 시간으로 충분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매년 시험에 출제 할 문제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과거 유형 분석이 필수!!!

 

  시험 공부 때 기출 문제를했던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기출 문제는 시험의 내용 경향을 알기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2. 학교 선생님은 처음부터 테스트 따위 만들지 않습니다.

   

  무슨 문제를 낼지 알고 싶으세요? 그것은 문제집과 교과서에 모두 있습니다. 선생님이 내주는 테스트에서 문제가 나옵니다. 문제에 익숙해 질 필요가 있습니다.



3.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몇번이나 쓰고 기억하십시오. " 

   

  많은 책에 그렇게 써 있습니다. 문제를 포함한 풀이를 쓰고 풀릴 때까지 쓰고 푸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큰 포인트입니다.



4. 선생님이 시험 문제는 가르쳐주지 않지만, 틀림없이 어느 부분이 중요한지 공부해야할 부분인지 알려 줍니다. 

 

  학교 시험은 학교의 선생님입니다. 시험 공부에 이용하지 않는 것은 틀림없이 손해입니다. 시험잘보는법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선생님이 답입니다. 



5.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시험 공부는 음독


   수수한 것 같고, 확실한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공부 방법입니다. 영어를 음독하면 귀뿐만 아니라 입에서 뇌에 자극을 주어 영어 학습의 효과가 올라갑니다. 

 


6. 가사를 갖춘 음악을 들으면서 공부에 익숙해지면, 실전에서 실력을 발휘하기 어렵습니다.


   가사가 포함된 노래는 집중력을 저하시켜 공부를 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뇌에 저장되고 있지 않습니다. 실컷 공부하고 실전에서 기억이 나지 않는 현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시험 잘보는법을 익히기 위해서는 우선 위의 사항들을 유념해서 공부해 나가야 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정무역 개념  (0) 2016.11.15
공부 잘하는 방법  (0) 2016.11.09
이세돌 커제 상대전적 - 2016년 11월 기준  (0) 2016.11.02
BMW 540i 스펙 공개 - 2017년형  (0) 2016.10.23
문명6 디지털디럭스 일반판과 차이  (0) 2016.10.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