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꿈 해몽 풀이( 와인 마시는, 레드, 화이트, 사는 꿈)

와인 꿈 해몽 풀이

( 와인 마시는, 레드, 화이트, 사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알코올 중에서도 와인은 조금 우아한 이미지가 있습니다만, 꿈속의 와인은 영감과 감성, 사랑의 상징입니다.

 

와인꿈을 꿀 때는 와인이 어떤 상태 였는지에 주목해 보세요. 와인 잔에 담긴 와인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애정 운을 향상시킵니다. 영감과 감성에 내린 때 때문에 매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와인이 넘치는 꿈의 경우 불행히도 당신의 소원이 지금의 상태로는 이룰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와인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좋아하는 사람과 와인을 마시는 꿈해몽 풀이 

와인을 마시는 꿈은 큰 길조 행운입니다. 와인은 오랜 시간을 들여서 만든 양조 음료, 당신의 인간 관계가 너무 익은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과 더 인연이 깊어질 것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와인을 마시는 꿈"은 그 상대와의 관계가 더 깊게 되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이해와 축복을 솔직하게 기뻐하는 밝은 미래가 열려 나갈 것입니다.

 


2. 와인을 흘리는 꿈해몽 의미

와인을 흘리는 꿈은 감정의 컨트롤이 어려워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와인의 향기는 맡아본 사람의 뇌를 자극하고 입에 느낀 맛은 몸을 톡톡 튀게 만드는 마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와인을 당신이 흘리기 때문에, 일상에서 마음을 당황하게 일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꿈은 알려줍니다. 꿈의 당신이 와인을 흘린 때 근처에 여자가 있다면, 당신은 연애 상대에게 마음을 빼앗겨 평소와는 다른 자신의 모습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에 맞춰 자신 답게 행동 할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있다면, 그 사랑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할 때 입니다. 

 

 

3. 와인 잔이 나오는 꿈

꿈에 나온 글라스가 아름다운 느낌이었다면 당신에게 매력적인 존재가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애정을 쏟아주는 상대도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을 우려도 함축하고 있습니다.

 

유리잔에 빛과 윤기가 없었다면 자신의 생각이나 동경이 변화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유리에 금이 있었다면 결혼을 주저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연애중이라면, 상대와의 결혼한 후 생활에 당황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와인을 만드는 꿈 해몽 풀이

자신과 주위 사람들에게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이 결실을 맺어 좋은 결과를 내주는 것입니다.

 

직업과 관련되어 있는 일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조직이나 주위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승진, 승급이 약속된다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애 등의 대인 관계도 원활하게 전개되어 가고 발전하는 것입니다. 더 기쁜 일이 나오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5. 와인을 마시는 꿈은 감정을 높여주는 꿈

와인을 마시는 꿈은 감정을 높이는 의미를 말합니다. 와인은 많은 알코올과 마찬가지로 입에 머금은 순간의 고양감은 견딜 수 없는 것입니다. 특히 와인은 다른 술과 맥주와는 다른 특별한 기분을 맞추어 주는 술입니다. 그래서 와인을 마시는 꿈은 자신이 특별한 입장에 자신을 넣게 될 조짐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와인은 레드와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그 색상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꿈의 당신이 와인을 마시고 있다면, 당신의 몸에 에너지가 넘치는 조짐을 의미합니다. 레드 와인의 색에도 주목하고 진하고 아름다운 색이면 내면에서 스며 나오는 아름다움도 행동적인 당신으로 바꾸는 힘이 됩니다.

그러나 레드 와인의 색이 거무칙칙하고 밝지 않게 느껴지는 경우는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운세입니다. 와인이 어두운 경우 당신의 건강이 안 좋아질 가능성을 보여주고 밝은 경우 당신의 감정이 우울하거나 무기력 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화이트 와인의 경우는 감정을 진정시키고 온화한 날들을 보내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6. 딸기 와인을 마시는 꿈해몽 풀이 

딸기 와인은 달콤한 향과 맛으로 매우 마시기 좋은 것. 딸기의 귀여운 이미지와 와인의 향기 이미지가 합쳐져 ​​자신이 가지고있는 '여성적인 매력 '과'연애 '의 파워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만약 궁금한 사람이 있으면 두 사람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와인 병이 깨지는 꿈

와인 병이 깨지는 꿈은 재난이 닥치거나 불운한 일이 일어나느 것을 의미합니다. 갑자기 나쁜 소식이나 인간 관계에서 자신을 생각지 않는 방향에서 공격을 받거나 발을 다치거나 할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책임으로 인한 문제보다는 돌발적인 불운으로 고통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어쩔 수 없는 경우입니다, 이런 일도 있을 수 있구나라는 정도의 기분으로 느긋하게 두고 보면 좋을 수도 있습니다. 

 


8. 와인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와인 구매 꿈)

와인은 꿈속에서는 연애운 업이나 주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증가를 보여줍니다. 그런 의미를 가진 와인을 꿈에서 구입했다는 것은 당신이 현재의 사랑과 삶에 만족하지 않고, 아찔한 멋진 연애하고 싶은 더 여러 사람과 알게 싶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구입한 와인의 가격이 싸면 익숙한 세계에서 연애와 인간 관계가 잘 되는 것을 바라고 와인의 가격이 높으면 연애와 삶의 질 자체를 향상시키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와인이 나오는 꿈에서 와인의 색, 분위기, 상황 등을 전반적으로 살펴서 꿈의 의미를 해석해야 합니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집니다. 

 

와인꿈에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와인을 마시는 것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수하지 않고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