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 꿈 욕 먹는 꿈 욕꿈 해몽 풀이

욕하는 꿈 욕 먹는 꿈 욕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욕하는 꿈을 꾸게 되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런 욕을 하는 꿈은 꿈속에서도 마음에 쌓인 불만 등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욕하는 것을 들었던 꿈의 경우, 당신은 자신에 대해 자신감이 없거나 불만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욕의 내용이 명확하고 있었다면 자신이 자신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욕을 하는 것을 들었던 꿈의 경우, 당신이 주위의 인간 관계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욕 꿈, 욕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어린이(어린 아이)가 욕먹는 꿈 해몽 풀이

꿈속에 나오는 아이라는 것은 자신 안에 아이 같은 부분, 어린 마음과 응석부리고 싶은 마음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그 부분에 대해 욕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신이 어떻게 보이고 있는지를 걱정하고 있고, 또 그런 부분에 대해 열등감이나 수치심을 가지고 있는지의 표현입니다.

 

사실은 자신의 성격을 변화시키고 더 자립심이 강한 어른이 되고 싶다는 소망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가끔씩 재능과 아이디어 등의 의미도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관해서는 사람의 평가 나 체면을 걱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2. 어머니가 욕을 하는 꿈

꿈속에서 어머니는 것은 자신 안에 있는 모성과 애정, 친절과 따뜻한 마음의 상징입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 욕이라는 것은 이상적인 어머니 상과 모성 넘치는 인간이 될 수 없는 것에 대한 초조함과 열등감의 표현입니다.

 

현재 자녀가 있는 분은 자녀에게 이상적인 엄마가 될 수 없다고 자신을 비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상대방이 아이가 아니더라도 회사의 후배와 가족, 연인 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3. 전화로 욕을 하는, 욕을 듣는 꿈해몽 풀이

꿈속의 전화는 친구 관계와 앞으로 일어날 것을 나타냅니다. 전화 상대가 친한 사람의 경우는 지금의 시점에서의 관계의 표현입니다.

 

또한 꿈속에서의 관계가 실제 관계가 될 것을 예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화로 욕을 먹는 꿈은 욕을 해 온 사람이 꿈을 꾼 사람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4. 전 남친, 전 여친에게 욕을 듣는 꿈 해몽

전 그 사람, 그녀에게 욕을 먹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미련없이 긍정적으로 생활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전체적인 운기도 절정이므로, 지금 당신은 무엇을 해도 일이 잘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새로운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분과의 연애운 상승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글의 경우는 다양한 만남의 장소에 가서 기회를 찾으면 당신의 이상의 상대와 성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만나 교류를 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여자에게 욕을 먹는 꿈

여자에게 욕을 먹는 꿈은 자신의 약점에 대한 우려의 뜻입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남성보다 여성이 사람의 세세한 부분에주의력이 깊고 통지 내용에 따라 간파한 상대의 약점인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꿈에 나오는 여자는 날카로운 인간을 나타내고 있고, 날카로운 인간이 상대라고 자신을 간파된다는 감각에서 꿈의 의미는 자신의 약점에 대한 불안의 의미를가집니다. 여자에게 욕을 먹는 꿈은 남녀 불문하고 연애에 관련된 약점보다 성격 등의 약점을 나타내는 경우가 주류입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자신의 심리에서의 불안이 표출되기 때문에 여자에게 욕을 듣는 꿈을 꿨다고 해서 자신의 자신감을 없애거나 낮출 필요는 없습니다. 한편, 불안이 있기 때문에 보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약점을 조금이라도 줄여 나가는 마음가짐이 좋습니다.

 

 

 

6. 동성에게 욕을 먹는 꿈해몽 풀이

동성에게 욕을 듣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에 대해 다시 마주하게 될 계기가 될 것입니다. 비슷한 사람끼리의 상대에서 적중을 찔리는 상황으로 동성에게 욕을 먹는 장면이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납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을수록 대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쁜 인상을 주게 된 원인을 밝혀 내려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편지에 욕이 적힌 꿈, 이메일, 문자 메시지, 쪽지로 욕이 적힌 것을 받는 꿈

자신에게 욕이라는 것은 자신의 느낌 열등감과 단점 자신의 싫은 부분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런 부분을 편지 나 메모, 이메일 등 문자로 표시한 것은 객관적으로 그 부분을 보고 있는 것,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의는 표현입니다.

 

자신의 신체적인 고민에서 성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그에 대해 어떻게 개선 할 수 있는지 잘 될 수 있는지를 제대로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고 해서 낙담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향후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8. 동료에게 욕을 먹는 꿈 해몽 풀이(직장 동료, 선임, 후임 등)

회사 동료에게 욕을 먹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미움 받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는 불안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회사 동료가 당신에게 욕을 하는 꿈은 당신의 호감도가 오르고 있다는 길몽입니다. 


그것은 욕을 많이 듣거나 심한 욕을 들을수록 현실에서는 더 나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욕을 했던 내용이 일과 관련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일하는 모습이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따라서 향후 반드시 인정 받고 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승진을 할 수 있는 기회에 조우하게 될 것입니다.

 


9. 상사에게 욕 먹는 꿈 풀이

상사에게 욕을 꿈꿨다면, 그것은 표면적인 대응만 보고 가치 판단을 하게 되어 버리는 것에 대한 암시입니다. 내면의 매력과 아름다움에 대해 차분히 평가받지 못하는 것에 불만을 품는 것입니다.

 

상대의 의식을 바꾸는 것은 어렵고, 스스로 타협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제대로 이해받지 못하는 상태가 상사에게 욕을 먹는 장면으로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 정리 ###

욕 꿈의 포인트는 누가 욕을하고 있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 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누군가의 욕을 했다면, 당신의 마음에 그 대상에 대한 불만이 쌓여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욕을 들었다면 당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었던 자신의 마음, 불안, 불만이 나타난 것입니다. 당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현실에서  보완한다면 인정받는 당신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