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꿈 해몽 풀이 ( 로봇을 만나는, 보는, 싸우는, 쫓아오는 꿈)

로봇 꿈 해몽 풀이 

( 로봇을 만나는, 보는, 싸우는, 쫓아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로봇이라고하면 인간이 만든 것으로, 프로그램대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 이미지 때문인지, 꿈 속에서 로봇이 나온 경우는 자신의 머리로는 생각하지 않는다는 감정이없는 것, 무기질, 또한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로봇의 꿈을 볼 때 그 로봇이 어떤 로봇이었는가를 생각해 봅시다. 이번에는 "로봇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로봇을 부수는 꿈 해몽 풀이(깨는, 망가뜨리는 꿈)

로봇은 변하지 않는 생각과 패턴화된 변함없는 나날을 나타냅니다. 바로 로봇처럼 정해진 매일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로봇을 꿈에서 부수거나 망가트리고 있었다면 지금의 상황을 어떻게든 변화하고, 변하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심층 심리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바뀐 보람없는 나날을 타파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과감히 새로운 장소에 가보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등 일상에 어떤 자극을 주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2. 로봇에 죽는 꿈 해몽 풀이.(로봇이 멈추는 꿈)

로봇에 죽는 꿈(정지하는 꿈)을 꿨는데 당신은 지금의 생활에 살기 괴로움이나 거북 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나 사회의 결정 사건과 루틴에 신물이 나서 탈출하고 싶다는 생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가지 일에서 해방되어 자유로운 생활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생활을 되돌아보고, 자신이 무엇에 거북함을 느끼고 있는지 생각하고 과감히 싫은 일을 그만두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고민에서 해방된 새로운 자신이 될 것입니다.

 

 

3. 로봇이 쫓아오는 꿈 풀이

로봇이 쫓아오는 것은 변화에 대한 두려움과 피로의 표현입니다.
로봇은 변함없는 일상 등을 나타냅니다. 그런 로봇에 쫓겨 도망치는 꿈은 변함에 대한 두려움, 변화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뭔가 최근 직장을 바꾸거나 학교에서 클래스 기준이 있거나 새로운 변화가 생기지 않았나요? 당신은 그런 변화에  당황하고 있다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너무 괴로웠으면 때로는 다른 사람을 의지하고 조금씩 새로운 환경을 받아보세요. 꿈처럼 도망쳐도 평온은 방문하지 않습니다. 마음가짐과 약간의 노력이 당신에게 평온을 가져다 주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쫓기는 꿈에 대해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는 꿈 속에서 당..

baupapa.tistory.com

 

4. 동물 로봇을 만나는 꿈(개, 강아지, 고양이, 고릴라, 호랑이, 곰 등)

동물이 로봇이 되어 있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도 순탄치 사고없이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지원을 받아 일이나 연애의 원활한 진행을 나타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당신이 다른 사람을 지원하는 입장이 될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기분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어떤 동물이 나오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만, 개(또는 강아지) 인 경우는 당신의 일을 도와 주거나 지원해주는 사람을 만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적으로 운기가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5. 자신이 로봇이 된 꿈해몽 풀이

로봇의 꿈은 다른 사람에 컨트롤되는 사고력이 고정화되는 감동의 희미 등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로봇의 꿈은 당신이 너무 지나치게 노력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요구받았다고 거절 할 수 없는 성격은 아닌가요?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그 반복에서 불만이 가슴 속에 쌓여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로봇이 되어 일상 생활을 하는 꿈이라면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만약 로봇이 슬퍼하거나 우울하면 당신은 불안과 불만이 가득찼는지도 모릅니다. 천천히 리프레쉬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고 거절할 용기 또한 필요합니다.

 

 

6. 로봇과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해몽

로봇과 싸우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전체적으로 아주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로봇은 변함없는 일상 등을 나타냅니다 만, 그런 로봇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당신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불굴의 의지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지금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경우에 그 결과가 좋아질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적극성과 강한 책임감있는 사람이 잘 보는 꿈입니다. 꿈이 뒷받침 해주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합시다.

체크!!!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좋게 생..

baupapa.tistory.com

 

7. 로봇에 타는 꿈, 로봇을 조종하는 꿈

로봇에 타고 조종하는 꿈은 마음이 긍정적으로 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를 향해 제대로 노력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 당신의 열심인 자세를 보고 힘을 빌려주는 사람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중간에 자신감을 잃어 버려도 좋은 파트너가 당신을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또한 막혔을 때는 제대로 조언도해주기 때문에 매우 든든한 아군이 되어 줄 것입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쌓아간다면 운기는 더욱 호전 될 것입니다.

 

8. 로봇을 조립하는 꿈, 만드는 꿈

로봇을 조립하는 꿈은 자신의 삶에 이정표를 내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전진하고 길도 정해져 있어 그것을 향해 단단한 계획 하에 걸어 가려는 의지가 굳어진 것입니다. 

또한 연애에서도  결정한 파트너와의 미래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미래 설계를 세우고 있는 단계일지도 모르겠네요. 자신 만의 행복이 아니라 가족과 연인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하고 있는 모습이 꿈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대로 노력해 나갈 것으로 이상에 다가 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9. 로봇이 나는 꿈, 날아가는 꿈

로봇이 나는 꿈을 봤다면 그것은 현재의 폐색감을 타파하고 미래에 가능성을 이어 나갈 암시입니다. 같은 장소에 머무르지않고 발전 가능성이 없는 생각에 열중하고 있는 상황을 타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경지에 다다를 때까지 희망을 품고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본 적도 없는듯한 세계가 펼쳐지는 이미지로 로봇이 비행 장면이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작은 한 걸음부터 시작도 무한한 가능성을 다할 수있게 되는 것입니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더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날 전조라는 것..

baupapa.tistory.com

 

10. 로봇과 아이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로봇과 아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개인이나 일이 잘 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또한 인간 관계도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고민을 털어 놓을 상대가없는 것이 불안이 커져 버린 것입니다. 

이 상황을 타파하려면 먼저 누군가 신뢰 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황을 제대로 분석하고, 자신이 모자란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11. 로봇과 강아지가 나오는 꿈(로봇과 개 꿈)

로봇과 강아지가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에너지와 의욕의 저하, 자신이 무엇을하고 싶은 것인지 모르게 되어 있고, 공허감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로봇과 개라는 것은 모두 당신을 뜻합니다. 무기질 냉담한 매일 일만 해내고 있는 로봇처럼 자신과 그 반대로, 순진무구 본능적인 개가 모두 나타나는 것으로, 자신의 심리 상태에 갈등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휴식이 필요한 것입니다.

 

12. 아기가 로봇과 놀고 있는 꿈해몽 풀이

아기가 로봇과 놀고있는 꿈은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또한 그 상황이 오래 지속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당신은 여러 만남이 그 만난 사람들이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래서 가급적 사람과 접할 수 있는 장소에 적극적으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너무 행복과는 거리가 먼 환경에 있는 분들이라면 생각지도 못했던 것으로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으므로, 기대하는 게 좋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있으면 운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 정리 ###

꿈의 로봇이 어떤 작업을 할 로봇인 경우, 당신이 자신의 머리를 사용하지 않고 기계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대로도 잘 있을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머리로 생각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꿈에서 로봇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 누구와 같이 있었는지 잘 새겨 보고 꿈의 해석을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