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꿈 해몽 풀이(라커룸, 수납함, 장롱, 서랍장, 라커)

사물함 꿈 해몽 풀이

(라커룸, 수납함, 장롱, 서랍장, 로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로커라고하면 물건을 정리해 두는 수납 아이템이지만, 꿈속에서 로커(라커)가 나온 경우, 그 로커의 내용은 당신의 머리의 내용이나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번에는 "라커, 사물함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라커(로커)를 찾을 수 없는 꿈(수납함, 정리함, 사물함)

라커를 찾을 수 없는 꿈을 꾼 경우, 예정하고 있던 상황이 급변하여 큰 위험을 짊어 질 지경이 될 암시합니다. 자신의 사회적 지위와 좋은 인간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나오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상황의 개선이 보이지 않을 경우 차선책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안타까움에 초조해져 사물함을 찾을 수없는 장면이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스스로 타개책을 찾지 않으면 안됩니다.

 

2. 사물함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해몽 풀이

사물함(수납장, 서랍장)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을 꾸었을 때 예상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조바심이 생길 암시입니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점점 초조함이 더해 갈 것입니다. 

포기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타개하기 위한 방법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방치 할 수 없는 문제가 일어나게 된 상황으로 키를 찾을 수 없는 장면이 꿈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밀을 상징하는 로커는 침체된 기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3. 수영장 사물함을 사용하는 꿈 해몽

수영장 사물함을 사용하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비밀로 유지하고 싶어하며, 끝까지 숨겨 두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의 문을 굳게 닫고 다른 사람이 들어가는 것을 철저히 막을 것입니다. 

굳어있는 태도가 친구 관계에 균열이 발생될 위험이 있습니다. 엄중한 관리를 하는 상황으로, 수영장 사물함을 사용하는 장면이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고집스러운 자세를 관철함으로써 성과의 대가로 피로감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4. 사물함이 많이 나오는 꿈(많은 로커 꿈)

사물함이 많이 나오는 꿈을 꾼 경우에는 많은 옵션이 준비되어 망설여 버리는 암시입니다. 대부분이 비슷한 것으로 생각되고, 차이를 찾을 수없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내린 결정이 앞으로의 인생을 좌우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두려움에 시달리게 될 가능성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려운 선택을 강요하는 상황으로, 많은 사물함이 꿈에 나와 있습니다. 외형의 인상뿐만 아니라, 내용의 이미지를 비교할 수 없어 고민이 되는 것입니다.

 

5. 사물함이 닫히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사물함이 닫히지 않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자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담으려고, 용량이 오버 상태로 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한계를 모른 채 무리한 행동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많아질 위험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도한 기대감과 욕망을 표출하는 이미지로 사물함이 닫히지 않는 모습이 꿈에 나와 있습니다. 적절한 상황 판단을 하여 여유를 가지고 접근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정리 ###

예를 들어, 잘 정리 된 사물함 또는 로커였던 경우는 자신의 감정도 침착한지를 나타냅니다. 물건이 많은 로커 인 경우는 여러가지 할 일이 많고 바쁜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제대로 정리되어 있다면, 바쁘더라도 제대로 해낼 수 있는 것입니다. 

즉, 로커의 내용이 엉망이었던 경우는 마음도 거칠어지고 있고, 머리의 내용도 정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물함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도 포인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관심과 재능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