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꿈 해몽 풀이( 라면 먹는, 맛있는, 주문하는 꿈)

라면 꿈 해몽 풀이

( 라면 먹는, 맛있는, 주문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라면이 나오는 꿈은 뭔가를 먹는, 즉 당신이 뭔가를 흡입, 흡수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라면을 먹는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당신이 뭔가를 흡수하는 싶은 욕망이 강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번에는 "라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라면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꿈에 라면이 나오고 그 라면을 빨리 먹는 것을 끝낸다는 것은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몰두하고  당신이 가까운 시일 내에 큰 성장을 이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그것과는 반대로 라면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라면을 빨리 먹은 후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했거나, 당신이 해이한 상태로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라면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라면을 먹을 때 속도와 그 후에 무엇을 했는지를 주의하여 관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라면을 먹는 꿈은 매너리즘화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매너리즘화하고, 삶에 창의력과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2. 라면을 주문하는 꿈의 의미

당신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그것도 앞으로 조금 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손에 넣을 수 있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일에 관한 것 등의 운기 상승 암시입니다. 또한 그 밖에도 연애 나 취미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의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우수한 협력자의 존재도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뭔가를 하려고 분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체로 기다리면 기대했던대로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3. 라면이 맛있는 꿈 해몽 풀이

가게의 라면과 컵라면은 맛의 폭은 있지만 맛이 없어서 먹을 수 없는 경우는 적습니다. 일단 라면은 물조절에 실패하지 않는 이상 맛이 없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라면이 어느 정도의 안정된 맛에 대한 기대가 배신할 가능성은 극히 낮은 음식입니다.

라면이 맛있다고 꿈을 꾼 경우, 배신하자 실제와 다른 인식대로되지 않는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고정 관념과 동떨어진 사건이있을 때 자신의 감각에 자신을 가질 수 없습니다 모야 모야 한 기분입니다.

라면의 면 상태가 양호한 경우 목적 달성 등의 좋은 의미를 나타내지만,면이 불어 버리거나 국수의 상태가 나쁜 경우, 당신의 생각이 자기 중심적으로 너무  편향되어 있고, 목적 달성에 방해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조언을 받아들이는 유연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4. 라면을 만들어달라고 꿈 해몽 풀이

라면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하는 꿈은 과거에 만들어 준 기억이 관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창 시절 시험 공부 중 야식으로 어머니가 라면을 만들어 주었다는 기억이 있다면, 젊었을때 고생과 노력, 부모의 애정을 기억했을 때 꿈이 되어 나타납니다.

그 때문에 라면을 만들어 달라고 하는 꿈의 의미는 옛추억을 나타내며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 안정을 바라고 있을 때 꿈으로 꾸게 됩니다.

지금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미래를 내다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꿈에서 이를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5. 좋아하는 사람과 라면을 먹는 꿈

라면에서 생기는 음식의 이미지는 따끈 따끈함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라면은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기 마련입니다.

그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과 라면을 먹는 꿈은 둘의 따끈따끈한 관계를 나타내고 있고, 교제 시작과 신혼 때의 꿈에 등장하는 추세입니다.

뜨거운 음식이나 음료가 나오는 꿈은 감정의 풍부함이나 개인의 충실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라면과 사람이 동시에 같이 나오는 꿈꾸는 행복을 매일 실감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 먹고 있는지도 포인트로 포장 마차라면 좋아하는 사람과 먹는 경우가 함께한 즐거운 추억 의미가 플러스됩니다.

또한, 집에서 먹고 있을 때는 행복한 가정을 의미합니다.

 

6. 라면을 흘리는 꿈 해몽 의미

라면을 쏟아 버리는 꿈은 당신에게 다른 사람에 대해 다소 냉담한면이 있다는 것을 암시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하는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지금 그대로의 당신으로 있으면, 이윽고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멀어져서 고립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람에 대한 감사와 배려의 마음을 지니고 있어야합니다. 오만한 사람으로 있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겸손한 삶을 살아감으로써 당신에게 힘을 빌려주는 친구도 늘어납니다. 

 

7. 라면을 들고 있는 꿈

라면을 들고 있는 장면을 꿈꾸는 것은 당신에게 행복이 바로 근처까지 다가온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일하고 있는 직장과 취미에서 곧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입니다. 곧 골(Goal)이라고 생각하고 더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 당신은 힘이 넘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결과를 내는 곳까지 노력해 주세요. 반드시 성과를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어떤 분야에서도 성공할 것입니다. 이 꿈을 꿨다면 이후에는 꼭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체크!!! 라면과 비슷한 우동 꿈 의미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우동 꿈 해몽 11가지 (먹는, 주문하는, 만드는 꿈)

우동 꿈해몽 11가지 수많은 국수 요리 중에서도 면발이 굵은 우동은 "계속" "지속" 등 국수의 상징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해몽은 소바 (메밀 국수)와 같은 면 요리와 동일시되는 우동이지만, 엄밀하게는 서로..

baupapa.tistory.com

 

8. 주문한 라면이 나오지 않는 꿈 풀이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 주문한 라면이 나오지 않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성과와 보상을 요구하고, 너무 조급해져 버리고 아직 미숙한데 완벽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자신을 높여 서두르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길을 걸어 가면 곧 자신이 생각한대로의 결과가 될 것입니다.

또한 연애으로 고통받는 경우도 이러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자신의 생각대로 되지 않고 상대에 대해 엉뚱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침착하게 상대와 마주 보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 정리 ###

라면 꿈에서 중요한 것은 라면과 같이 나오는 그 장면입니다. 그리고 같이 등장하는 인물이 누구인지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라면과 같이 뜨겁고 열이 나는 음식은 그 열기가 남아 있을 때 섭취하는 것이 운기를 상승시키는 길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