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새끼사자, 암사자 보는, 사자 키우는, 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

사자 꿈 해몽 풀이 

( 새끼사자, 암사자 보는, 사자 키우는,  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이런 것을 듣는 것이 재미일지도 모르지만, 만약 길을 걷고 사자와 마주쳤다면 당신은 싸울 것인가요? 아니면 도망칠건가요?

아마도 99%는 쏜살같이 도망치는 쪽을 선택할 것입니다. 꿈속에서 사자와 마주쳤을 때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이번에는 백수의 왕, "사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사자가 눈앞에 나오는 꿈해몽 풀이

꿈에서 사자를 보면, 그 직후에 당신이 취한 행동이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사자와 눈이 마주하고 대치하는 이미지라면, 당신은 사자가 상징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일에 성공하여 권력과 지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성욕과 지배욕도 강해지고 있을 우려도 있습니다. 에너지는 일에 모두 향하게 하여 사람을 향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약 사자를 보고 도망치는 이미지라면 성공에 필요한 용기가 아직 갖춰지지 않은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지금까지의 노력을 계속할 것보다 용기와 담력을 키우는 것일수 있습니다.
 

 

 

2. 사자에 습격당하는 꿈, 공격당하는 꿈 풀이

사자에 습격당하거나 공격당하는 꿈은 당신에게 문제가 임박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신보다 윗 사람, 즉 상사나 높은 사람 사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원인은 당신의 평소의 언행과 사고 방식에 있을 것입니다. 일단 자신을 다시 보는 시간을 가집시다.

 

3. 사자가 쫓아오는 꿈, 사자에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꿈속에서 사자에게 쫓기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내면의 본능적인 욕망에서 외면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신의 강렬한 욕망을 좀처럼 인정하고 싶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욕망에서 외면하고 있는 이상, 영원히 욕망이 해소되는 것은 아니라 곧 폭주하기 시작할 우려도 있습니다.

우선, 두려워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데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쫓기는 꿈의 의미에 대해 더 알아보자.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는 꿈 속에서 당..

baupapa.tistory.com

 

4. 사자에 물리는 꿈, 사자가 무는 꿈 해몽

사자에 습격당하는 꿈 등으로 사자에 물린 것이 강하게 인상에 남는 경우는 대인 관계의 문제 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권력자의 압력이나 라이벌 다툼 등 바라지 않는 싸움에 말려들 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성이 남성의 사자(숫사자, 수사자)에 물리는 꿈을 꾸는 경우 나쁜 남자에 걸리는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위험한 남자인 듯한 사람이 다가오는 것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사자와 싸워 승리하는 꿈, 사자를 물리치는 꿈 해몽 

사자에 습격당하는 꿈은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이지만 사자와 싸워 이기는 꿈은 당신이 문제를 잘 벗어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물론 맨손으로 이긴다는 것은 아니고, 무기를 사용하여 쫓아낸 경우에도 같은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자와 싸워서 이기기 위해서는 대충 할 여유는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력으로 대응합시다.

이 난국을 극복함으로써 일의 성공과 문제 해결이 훨씬 가까워 질 것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의 의미를 더 알아볼까요?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좋게 생..

baupapa.tistory.com

 

6. 사자가 돌아 다니는 꿈

사자가 주위를 배회하고 길바닥에 앉아 있는 꿈은 실생활에서 당신이 인간 관계에 신변의 위험을 느끼고 있음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사의 인물에 주의을 받거나 경쟁에서 방해를 받는 등,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지 않습니까?

만약 그렇다고 하면, 원인은 당신의 내면에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무엇이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 것인지,
한번 되돌아 봅시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것이 없는 경우는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조금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등, 심신을 쉬게 해 줍시다.

 

 

7. 사자를 기르는 꿈, 사자 키우는 꿈 (아기 사자, 새끼 사자, 큰 사자 등)
사자를 길들이고 있는 꿈은 당신이 스스로 가진 강한 욕구와 정신적으로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의식과 의식의 균형이 잡힌 이상적인 정신 상태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현실 세계에서 일, 인간 관계, 연애에 있어서 당신은 점점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다지 사자가 기운이 없는 모습이라면 욕망을 너무 억압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심리학에서는 욕망을 억제하는 것을 억압이라고 하지만 억압된 감정은 언젠가 폭발합니다.

조금만 더 자신의 욕망에 솔직하게 나타내는 것도 필요합니다.

 

8. 사자를 먹는 꿈 해몽 풀이

꽤나 충격적인 꿈이지만, 이 꿈은 강렬한 욕망에 질 것 같은 자신의 내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강한 욕망, 예를 들면 성욕이나 지배욕, 투쟁심 등의 자제력을 잃어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억압된 욕망은 생각하지 않는 곳에서 폭발할 우려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방법으로 적당히 발산시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9. 사자를 사냥하는 꿈 

당신이 사냥꾼이 되어 사자를 사냥하는 꿈은 투쟁심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조만간 라이벌과의 싸움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 자신에게도 싸움은 원하는 결과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냥의 성공은 라이벌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암시. 사냥의 실패는 경쟁의 패배를 암시합니다.
 

 

10. 사자 고기를 먹는 꿈  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사자가 상징하는 파워와 에너지, 사회적 성공을 얻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 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성욕과 지배 요구의 증가를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욕망의 대부분은 일이나 공부 등 해야 할 일을 위해 쓰여야 합니다. 사람에게 욕망의 화살을 조준하는 것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1. 사자가 정글을 유유히 걷고 있는 꿈  

당신의 내면의 욕망의 강도 를 나타냅니다. 평상시는 별로 드러나지 않는 것, 당신의 내면에는 광기라고도 말할 수 있는 에너지가 숨어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심신의 균형 때문에 그 숨겨진 욕망의 에너지를 느끼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다만 어떤 이유로 갑자기 격렬한 충동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때 일시적 감정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12. 사자의 등에 타는 꿈  

당신이 직장에서 출세와 성공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상사가 당신의 지원자로 후원 및 협력해준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후원을 받고, 앞으로 점점 여러 가지 일을 이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이 절정이라고 말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13. 약해진 사자를 보는 꿈, 사자의 시체를 보는 꿈

사자의 부진과 죽음은 당신의 운기의 하락, 에너지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피로에서 예상치 못한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분간은 조금 속도를 떨어 뜨리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 당신을 도와주고 있던 상사를 뜻하는 인물의 힘이 약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앞으로 당신의 부담이 점점 늘어나게 될 전조입니다. 너무 무리를 하지 않도록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합시다.

 

14. 암사자를 보는 꿈 해몽 풀이 

수컷 사자(숫사자, 수사자)는 아빠와 권위를 상징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암컷 사자(엄마 사자)는 모성과 조화의 상징입니다.

암사자를 보는 꿈은 기본적으로 지금까지 경쟁과 대립을 하고 있던 상대와 화해를 나타냅니다. 잘하면 좋은 관계를 구축 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암 사자가 덮쳐 오는 등 공격적인 꿈이라면 수컷 사자의 꿈과 같은 의미를 가지는 것입니다.  

 

15. 흰 사자를 보는 꿈  

해몽, 꿈의 해석에서 백색(화이트) 동물은 행운의 상징입니다. 흰 사자를 보는 꿈은 욕망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성공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 정도로 운이 좋은 꿈입니다. 여러가지 일이 당신의 순풍으로 변해갈 것입니다. 직관에 따라 적극적으로 행동 해 나갑시다.

 

16. 날개 달린 사자를 보는 꿈의 의미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하늘을 나는 사자는 꿈의 세계에서 신의 사자를 뜻하며, 대단한 행운을 의미합니다.

특히 맡기는 게임에 대승을 올린다는 암시가 담긴 것 같습니다. 상식적으로는 승산이 없을 것 같던 승부도 지금이라면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백수의 왕인 사자는 힘의 증가와 사회적 성공 , 권력과 위엄의 상징입니다. 또는 당신의 성공에 필요한 용기와 의지의 힘 , 자부심과 에너지 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공으로 향하는 에너지는 반대로 말하면, 성욕 등의 강한 욕망의 표현이기도합니다. 또한 사자의 꿈은 라이벌과의 경쟁이나 투쟁심도 상징하는 남성적인 꿈이기도 합니다. 꿈의 상황에 비춰 해몽을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