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꿈 해몽 풀이 ( 먹는, 받는, 주는, 사과나무, 큰사과 꿈 )

사과 꿈 해몽 풀이 

( 먹는, 받는, 주는, 사과나무, 큰사과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과는 아담과 이브가 먹은 금단의 열매로 유명합니다. 옛날에는 신화, 그리고 현대에서 유명한 기업의 이름으로도 등장할 정도로 익숙한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꿈속에 등장하는 사과는 도대체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사과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사과를 먹는 꿈 해몽 풀이

사과를 먹는 꿈은 창의력과 운기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관적인 행동이 당신의 활약 무대를 올려주는 것입니다. 당신의 실생활의 충실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이성과 함께 사과를 먹는 꿈 해몽 풀이 

아는 이성과 함께 사과를 먹고 있는 이미지는 그 사람이 연인이 될 가능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하나의 사과를 나누어 먹는 꿈이라면, 연애 성취의 대길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다른 사람의 사과를 먹어 버리는 꿈 의미

누군가의 사과를 먹는 꿈은 바람이나 불륜을 저지르는 암시입니다. 아는 사람의 사과를 먹는 꿈은 그 사람의 파트너와 깊은 관계가 되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평소의 언행에 주의하며, 접근하는 이성에게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4. 잘 익은 큰사과의 꿈

새빨갛게 잘 익은 큰사과는 애정이 익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면에서 심신의 충실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또한 뜻밖의 행운이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멋진 사랑의 만남이 올지도 모릅니다.
 

 

5. 파란 사과를 보는 꿈, 풋사과 꿈 

아직 덜 익은 단단한 사과는 당신의 준비 부족과 실력 부족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애면에서의 실패와 좌절을 의미하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당신의 사랑이 결실을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짝사랑중인 사람은 상대방에게 접근하는 것보다 자기 계발을 통한 자기연마에 힘쓰는 편이 좋습니다. 

 


 

6. 신 사과의 꿈, 신맛이 나는 사과 꿈 해몽 풀이

신 사과는 대인 관계 문제에 대한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사소한 것이 계기로 분쟁이 일어나 버릴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주위 사람들의 언행이나 행동에는 부디 조심하십시오.
 

 

 

7. 썩은 사과의 꿈 해몽 풀이 

썩은 사과는 연인에 대한 애정에 자신감을 잃게 되는 암시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사랑의 끝의 전조가 되기 위해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주위에 악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썩은 사과" 라고 부르는 것처럼, 당신이 애인과의 관계를 청산하고 싶어하는 암시일지도 모릅니다.
 

 

8. 벌레 먹은 사과의 꿈
사랑의 라이벌의 존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에게 끌려 사랑에 도전하고 있지만 불안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 안에 사랑에 대해 부정적인 느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처럼의 사랑을 파괴하지 않도록 마음 속에 있는 벌레, 즉 부정적인 감정을 쫓아 버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체크!!! 벌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벌레 꿈 해몽 14가지 (무당벌레 잠자리 바퀴벌레 나오는 꿈 등)

벌레 꿈 해몽 14가지 안녕하세요. 꿈 의미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벌레가 꿈에 나올 때가 있지요. 파리와 모기 등의 벌레에서 나비와 딱정벌레, 무당 벌레 등 곤충이라고해도 다양합니다. 그 벌레의 꿈은 도대체..

baupapa.tistory.com

 

9. 접시에 담긴 사과의 꿈 

접시에 담긴 맛깔스런 사과는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뜻밖의 임시 수입이나 평가 상승 등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재정운이 급상승하는 길몽입니다. 
 

10. 사과를 선물 받는 꿈 해몽 풀이 

사과를 받는 꿈은 새로운 인간 관계를 쌓을 사인입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분야의 사람들과 관계를 가질 수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또한 멋진 사랑의 방문을 고하는 의미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1. 사과를 훔치는 꿈 해몽 풀이
다른 사람의 사과를 훔치는 꿈은 이미 파트너가 있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전조입니다. 바람이나 불륜을 일으키는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사과를 훔쳐 먹었다면 그 사람의 파트너에게 연정을 품기 시작하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12. 누군가에게 사과를 주는 꿈, 선물하는 꿈 

하나의 사과를 누군가에게 주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의 전조입니다. 사과를 잡고 있는 상대가 알고 있는 인물이라면, 당분간은 그 사람과의 관계에 배려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 꿈이 삼각 관계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3. 사과가 여문 나무를 보는 꿈 풀이

사과가 여문 나무를 보는 것은 풍요로움을 손에 넣을 암시입니다. 당신은 금전적으로도 인간 관계도 은혜를 전하고 있습니다. 잔잔한 행복의 방문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4. 사과 나무에 많은 사과가 열려 있는 꿈 해몽
너무 많은 사과가 열려 있는 나무를 보는 것은 유혹이 많은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경망스러운 행동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15. 사과를 수확하는 꿈

사과를 수확하는 꿈은 특히 연애면에서 운기 상승의 꿈입니다. 어쩌면 사랑이 이루어지기 전의 예고일 수 있습니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나 짝사랑중이라면 고백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16.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또는 나무에서 떨어진 사과를 보는 꿈은 사랑의 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짝사랑 중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연애면에서의 기대는 불행히도 끝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가지는 것은 큰 실망을 안겨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참고 기다려야 하는 순간입니다. 

 

 

### 정리 ###

사과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사과를 맛있게 먹는 사람이라면 꿈에서 사과가 나온 것만으로도 기운이 상승하고 행복이 가득할지도 모릅니다. 

 

사과를 보거나 받았을 때 어떤 상황이었는지 잘 생각해 보고 꿈의 해석을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