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 꿈 잉꼬 꿈 해몽 풀이 10가지(대화, 이야기하는, 보는, 죽는, 노란, 파란 색 꿈 등 )

앵무새 꿈 잉꼬 꿈 해몽 풀이 10가지

(대화, 이야기하는, 보는, 죽는, 노란, 파란 색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이번에는 앵무새, 잉꼬 꿈 해몽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애완 동물로 많이 키우는 앵무새와 잉꼬는 매우 인기있는 조류입니다. 

만약, 앵무새 또는 잉꼬를 기르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는 것은 운세로는 너무 깊은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애완 동물과 주인과의 마음의 관계가 깊은 경우 꿈에 애완 동물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앵무새, 잉꼬를 기르고 있지 않는데 꿈에 나타나는 경우는 거기에 어떤 메시지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잉꼬 꿈, 앵무새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앵무새, 잉꼬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앵무새, 잉꼬 등 사람의 말을 반복하는 동물은 기본적으로 인간 관계에 대한 암시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앵무새의 꿈은 작은 새의 꿈과 마찬가지로 애정 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지만, 잉꼬의 모습에 따라 대인 관계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것도 있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앵무새 꿈, 잉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사람의 말을 반복하는 앵무새, 잉꼬 꿈 해몽 풀이

사람의 말을 반복하는 잉꼬의 모습은 실생활에서 상대방의 말을 통채로 삼켜 버리는 자신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말을 솔직하게 받는 것이 중요하지만, 무엇을 말해도 전혀 의문을 가지지 않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말하는 대로가 아니라 더 자신의 머리로 생각하라는 심층 심리가 조언을 하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잉꼬와 대화를 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해몽 풀이

앵무새의 꿈은 애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냥 말을 반복하는 잉꼬가 아니라 잉꼬와 같은 자유로운 회화를 할 수 있는 앵무새, 잉꼬의 꿈은 당신과 가까운 사람과의 마음의 교류를 나타냅니다. 

당신이 상대를 소중히 생각대로 상대도 당신을 소중히 생각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인이나 부부 관계, 친구와 사이가 매우 양호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대화 꿈, 이야기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3. 화려한 앵무새를 보는 꿈, 잉꼬를 보는 꿈해몽 풀이

화려한 잉꼬는 실생활에서 대인적인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인간 관계의 마찰과 교제에 조금 피곤한 것 같습니다. 

만약 오랫동안 상황이 변하지 않으면 또 앞으로도 바뀔 가망이 없는 것 같으면 새로운 환경을 찾는 것도 대안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입이 능숙한 사람이 다가 오면 충분히 경계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4. 약해진 잉꼬를 보는 꿈 

약해진 앵무새는 대인 관계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고민하는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피로가 쌓여있을만한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기분 전환을 최우선으로 합시다. 심신의 재생을 하면 기분이 상승되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5. 앵무새, 잉꼬에게 먹이를 주는 꿈 

새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당신이 현상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스스로 행동하는 의욕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상황은 호전되어 나갈 것입니다.   

 

 

6. 빈 먹이 상자를 잉꼬가 쪼아 먹는 꿈해몽 풀이 

빈 먹이 상자는 대인 관계 스트레스 등으로 에너지를 다 써 버린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더 이상 무리는 금물 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단단히 휴식을 취하고, 기력 · 체력의 회복을 도모합시다. 
  

 

7. 앵무새 먹이를 사러가는 꿈풀이 

기본적으로는 빈 먹이 상자를 잉꼬가 쪼아먹는 꿈과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먹이를 입수하는 것은 대인적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있는 당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의 추세라면 언제까지나 현재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 불안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역시, 우선 건강한 심신을 되찾는 것을 우선시 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8. 앵무새가 죽는 꿈, 잉꼬가 죽는 꿈해몽 풀이 

잉꼬가 죽는 꿈이나, 잉꼬의 시체를 보는 꿈은 요주의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의 끝" 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인과의 이별이나 친구의 배신 등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빠져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은 마음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상대와 마주한 결과 관계가 끝나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멀리가는 사람보다 당신의 곁에 있어주는 사람을 소중히 해 나갑시다. 

 

 

9. 노란 앵무새의 꿈해몽 풀이 

앵무새의 꿈에 색이 가장 인상에 남는 경우 색상이 갖는 의미가 가장 중요한 암시가 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그리고 색상의 꿈은 꿈의 인상이 밝거나 어두운 것 중 하나로 해석이 다릅니다. 
  

밝은 느낌의 노란 잉꼬, 앵무새를 보는 것은 애정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얻게 될 것입니다. 친밀한 인간 관계에서 행복을 느끼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어두운 인상 노랑 잉꼬는 대인 관계 스트레스가 정점에 도달하는 암시입니다. 이대로라면, 언제까지나 같은 일을 반복하게 될 것입니다. 

우선 한번 멈춰서, 근본적인 해결책을 생각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0. 파란 앵무새 꿈 해몽 풀이, 파랑새 꿈 해몽 풀이

노란 앵무새의 꿈과 마찬가지로 꿈의 인상이 밝거나 어두운 것 둘 중 하나로 해석이 다릅니다. 
  

밝은 느낌의 파란색 잉꼬, 앵무새는 운기 상승의 사인입니다. 대인 관계에서 당신의 지원자가 드러나 상황이 단번에 원활하게 진행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파란 앵무새가 말을 하는 장면이 인상적 경우는 말의 내용을 잘 기억해 둡시다. 혹시 어떤 중요한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어두운 인상 파란 잉꼬, 앵무새는 당신의 외로움과 우울함의 표현입니다. 또한 대인 관계에서 고통을 강요당하는 등 
부정적 사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주위에 언동을 주의합시다.  

 

 

### 정리 ###
앵무새, 잉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밝은 앵무새, 잉꼬는 대인관계, 인간관계에 있어 원활해지는 것을 의미하며, 어두운 색, 느낌의 새는 인간관계의 문제, 고통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