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맨 영업맨 꿈 해몽 풀이 12가지(영업하는꿈 영업사원꿈 물건파는꿈)

세일즈맨 영업맨 꿈 해몽 풀이 12가지

(영업하는꿈 영업사원꿈 물건파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세일즈맨, 영업맨은 교묘한 화술로 상품을 파는 것이 직업인 사람입니다. 또한 비인기 직종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혹시 당신도 점원에게 별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는 않나요? 그런데 그런 영업맨, 세일즈맨이 갑자기 꿈에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영업맨, 세일즈맨"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세일즈맨의 꿈 해몽의 의미는?

해몽에서 세일즈맨의 꿈은 크게 다음의 두 가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유능함

세일즈맨의 꿈은 능력의 상징입니다. 물론, 세일즈 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깨끗한 외형, 상쾌한 구매 상담, 뛰어난 애교, 일을 해내는 수단 등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잘 나가는 세일즈맨은 이들 중 하나 이상을 겸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일즈맨의 꿈은 그런 유능함에 대한 동경의 마음이 드러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2. 교활

"악덕 영업맨"이라는 말도 있듯이, 세일즈맨의 꿈은 교활함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역시 말을 잘 하는 사람 일수록 방심할 수 없습니다. 

혹시 나쁜 세일즈맨 같은 인물이 당신에게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또한 자신의 교활에 대한 경고적인 메시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꿈의 인상이 너무 좋은 것일 경우 신중하게 판단하도록 합시다.

덧붙여서, 평소 세일즈맨에 대해 갖고 있는 이미지가 그대로 꿈에 반영된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아는 영업맨이 나오는 꿈이라면 더욱 그 가능성은 높습니다. 만약을 위해 조심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특정 상품을 취급하는 세일즈맨의 경우 제품 자체에 의미가 담겨 있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세일즈맨이 꿈에 나왔고 이떄 판매하고 있는 차량이 매우 인상에 남았다고 하면, 차량의 꿈 운세의 의미도 체크해 두도록합시다.

세일즈맨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세일즈맨, 영업맨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성실해 보이는 세일즈맨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매우 신뢰할 수있는 영업맨이 꿈에 나오면 좋은 소식입니다. 곧 든든한 아군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 사람은 이미 당신 곁에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꿈속의 세일즈맨의 특징이 다른 것은 없었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2. 열정적인 점원, 세일즈맨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세일즈맨의 열정에 밀려 그만 제품을 사 버리는 그런 광경을 꿈꿨다면 주의해 주세요. 이 꿈이 전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수동적인 태도에 경고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을 잊어버리지는 않았나요? 책임에서 도망치지 않고 자발적으로 움직이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입이 능숙한 점원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보기에도 입놀림이 능숙한 세일즈맨이 등장하는 꿈은 "더 자신을 어필하라" 는 조언입니다. 

지금 만약 곤란한 상황에 있거나 불만이 없는 상태라고 하면, 그 원인은 자신의 어필 부족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자신도 짐작이 가는 것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또 다른 해석으로는 말을 잘하는 사기꾼 같은 인물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충고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누구나 부담없이 마음을 허용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4. 판매원에게 원하는 상품을 받는 꿈 해몽 풀이

기다리던 것이 현실이 될 암시입니다. 근사한 행운에 생기게 될 것입니다. 

세일즈맨의 느낌이 좋은 사람이라면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쩐지 수상한 세일즈맨이 상품을 팔고 배달하는 경우는 요주의입니다. 

 

혹시 실망스러운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을 위해 조심하세요. 

 

 

5. 지인이 세일즈맨이 되어 있는 꿈, 아는 사람이 영업맨인 꿈 해몽 풀이

그 인물에 대해 평소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먼저 상대에 대해 나쁜 인상이 없다면 "그 사람을 의지하라" 는 조언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그 아는 사람은 유익한 존재인지도 모릅니다.

한편, 그에게 평소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감각이 옳다는 것입니다. 아마 그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처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6. 세일즈맨에게 상품을 사는 꿈 해몽 풀이

구입한 상품에 만족한다면 좋은 경향입니다. 기쁜 사건과 큰 기회의 도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반대로, 구입한 상품에 불만이 있거나 그다지 원하지 않는데 사 버리게 된다면 어떤 문제가 일어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우유부단한 태도가 문제가 될 것입니다. 

 

더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말하도록합시다.

체크!!! 물건을 사는 꿈, 쇼핑하는 꿈 의미는?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7. 꽤 무리한 영업을 받는 꿈해몽 풀이

억지로 강매를 하는 영업맨, 세일즈맨에게 혐오감을 느낀다면, 그것은 사실 당신 자신에게 경고 메시지도 모릅니다.

주위에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사정을 강요하거나 억지로라도 말을 건 적은 없었나요? 이 상태가 계속 되어 버리면 사람이 떨어져 나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짐작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고칠 수 있도록 합시다. 지금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꿈이라면 아래 꿈의 의미를 더 살펴보세요. 

체크!!! 자동차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

baupapa.tistory.com

  

8. 세일즈맨, 영업맨에게 설득당하는 꿈 해몽 풀이

능력있는 세일즈맨은 매력적으로 비칠 것입니다. 점원과 손님이 선을 넘는 것도 없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만약 꿈속의 이야기라면, 조금 다른 의미입니다. 바람 등 허용되지 않는 사랑에 시달려 버리는 전조입니다. 부디 조심합시다. 

 

 

9. 좋아하는 사람이 세일즈맨이 되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당신이 꿈에서 세일즈맨과 고객이라는 입장이 되어 있다면 이것은 사실 "상대방이 먼저 접근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 수동적인 자세의 표현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좋아하는 사람과 맺어지고 싶다면 더 적극적이 되라" 는 조언이기도 합니다. 사랑의 전진을 원한다면 당신에게서 한 걸음 더  내딛어 주세요. 

체크!!!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10. 세일즈맨, 영업맨이 되는 꿈 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자신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 의 표현입니다. 또한 꿈의 전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세일즈맨으로 활약하는 꿈은 재운 상승의 전조입니다. 직장인의 사람이라면 직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는 등 절상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영자의 사람이라면 큰 비즈니스 기회가 찾아 것 같은 예감입니다. 
 

 

11. 억지로 제품을 강매하는 꿈해몽 풀이

자신의 일방적인 사정을 강요하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꿈속에서 강매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모두 그 사람이 떠나갈 위험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시급하게 대처합시다.
 

 

12. 영업이 잘 되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어필이 실패로 끝날 예감입니다. 

 

아직 실력이 부족한 것이 주요 원인인 것 같습니다. 단단히 자신 연마에 힘씁시다.  

 

 

### 정리 ###

세일즈맨, 영업맨 꿈을 꾸게 되면, 커뮤니케이션에 평소보다 힘을 넣도록 합시다.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전달하거나 상대의 생각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