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 꿈 수도승 꿈 승려 꿈 해몽 풀이 10가지(많은, 경전, 대화하는, 되는 꿈 등)

스님 꿈 수도승 꿈 승려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많은, 경전, 대화하는, 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스님, 수도승은 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사람으로 절이 근처에 없다면 평소  접할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그럼, 그런 스님이 매우 인상에 남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스님, 수도승, 승려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님, 승려, 수도승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꿈의 세계에서 스님, 승려, 수도승 꿈은 주로 다음과 같은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1. 고문

꿈에 등장하는 승려는 영적 고문입니다. 스님의 인상이나 말은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조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지원자가 나타날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건 당신에게 중요한 의미를 나타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꿈의 내용을 판단하도록 하십시오.
 

 

2. 명료

일반인이라 하면 금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스님은 청순함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어쩌면 현실의 욕심에 찌든 생활에 싫증을 느끼지는 않나요?

 

살아있는 인간의 다양한 욕구를 목격하는 것입니다.

 

스님, 수도승, 승려의 꿈을 보았다는 것은 욕망을 다스리는 마음과 숭고한 영혼에 대한 갈망을 암시하고 있다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반대로 말하면, 숨겨진 욕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3. 생사

장례식을 주관하는 스님은 생사에 관련된 것을 상징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당신이 가진 "죽음에 대한 감정" 또는 죽음과 관련이 깊은 사건 등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가까운 사람의 죽음의 전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꿈의 전개에 따라서는주의하라는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

스님 꿈, 수도승 꿈, 승려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스님 꿈, 승려 꿈, 수도승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대승려, 대제사장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스님 중에서도 높은 고승이 꿈에 나온다면 좋은 소식입니다. 누군가의 도움이나 지원이 제공되는 비상 상황에서 해방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꿈의 인상이 좋은 것이라면 그 의미는 더욱 강화 될 것입니다. 지금 어려움에 직면해도 기적적인 전개가 기다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운기 호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2. 많은 승려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주위에 많은 아군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은 결코 큰 것이 아니더라도 모이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특히 집단을 이끄는 리더의 사람들에게는 경영에 성공 성과를 낼 조짐입니다.

그러나 스님끼리 분위기가 험악한 것이라면, 대인 관계에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본 승려의 모습에 입각하여 판단하도록 합시다.  

 

 

3. 스님과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찾고 있던 답이 곧 얻을 징조입니다. 그 덕분에 지금 안고 있는 문제 해결의 조짐이 보이는 것입니다.

또한 스님 같은 정순함을 당신이 몸에 붙은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말하자면 영적 성장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스님의 말씀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가 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메무해 둡시다. 

 

체크!!! 대화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4. 스님이 경전을 읽고 있는 꿈해몽 풀이

어려운 경을 주창하는 스님이 인상적이라면 요주의입니다. 앞으로 당신 인내가 필요한 시기가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불행으로 인한 공격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부디 주의하세요. 

또한, 가족 등 중병을 가진 사람이 있는 경우는 드물게 생명을 위협 소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짐작이 있는 사람은, 만약을 위해 주의가 필요합니다.

 

 

5. 승려, 스님, 수도승과 단둘이 만나는 꿈해몽 풀이

그 스님이 이성이라면 성적 욕구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눈길을 참지 못하고 밀회하는 같은 꿈이라면 아마도 결정적입니다.

걱정되는 것은 바람이나 불륜 등 성적인면에서 죄책감이 생기는 행위에 시달리는 것입니다. 또한 정해진 상대가 없는 사람이라면 문란한 관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건전한 형태로 욕망을 해소하는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일이나 공부 등 연애 이외에는 에너지를 쏟는 것입니다. 

성욕은 무언가를 창조하는 창조적인 에너지와 동질의 것입니다. 잘 컨트롤하여 긍정적 결과를 일으킬 수 있도록 해주세요. 
 

 

6. 스님에게 조언을 얻게 되는 꿈 해몽 풀이

"상사의 조언을 구하라"라는 메시지입니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의 답은 주위에 있는 상사의 존재가 쥐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직장 상사 나 선배, 학교 선생님, 남자는 부모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이상하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그래서 이 꿈을 꾼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한 방향으로 도망친다면 성장할 수 없습니다. 용기를 내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선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승려가 자신의 집에 오는 꿈 해몽 풀이

집에 스님, 수도승, 승려가 오는 꿈은 불길함, 뜻밖의 사고를 겪고, 길바닥에 내앉을 꿈입니다. 

그것은 경우에 따라 질병이나 사고 등 신체적인 문제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소풍, 외식 등 평소하지 않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집에 온다"는 것은 당신이 아닌 가족의 몸에 관한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거인이 있는 경우는 그 사람들도 염려해 주세요.

체크!!! 집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8. 승려가 불경을 배우는 꿈 풀이

승려가 불경을 읽는 꿈은 나쁜 의미가 많습니다만, 당신이 경을 배우고 있다는 상황이라면 괜찮습니다.

이 꿈은 영적 성장에 의식을 돌리고 있는지의 표현입니다. 지금보다 한걸음 상승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경을 술술 읽을 수 있다면, 그 노력은 성공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경이 난해하게 느껴진다면, 아직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더 정신적인 면을 바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몸이나 물건, 돈 등 눈에 보이는 것만을 중시하는 사람은 이 의미라고 파악해 봅시다.
 

 

9.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 해몽 풀이

환경이 급변하는 징조입니다. 지금까지의 흐름이 크게 바뀌게 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당신이 지금 어떤 입장에 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다른 것입니다. 순조로운 때나, 아무 문제가 없는데이 꿈을 꾸었다면 중요합니다.

 

앞으로 큰 시련이 방문하는 것을 예고합니다. 반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이 꿈을 꾸었다면, 이제 안심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단번에 호전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지금 당신이 어떤 상태에 있는지를 근거로 판단해 보세요.
 

 

10. 승려가 되어 수행하는 꿈 해몽 풀이

현실 도피의 욕망이 나타난 꿈입니다. 그 원인의 대부분은 자기 혐오의 감정에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자기 자신을 용서할 수 없게 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 탓에 지금의 자신을 버리고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어디까지해도 자신에게서 벗어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싫어할수록 삶이 힘들어집니다.

만일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어렵다면, 적어도 용서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거기에서 조금씩 상황이 변해가는 것입니다.

 

 

### 정리 ###

스님 꿈, 수도승 꿈, 승려 꿈을 꾸게 되면 내면과 자주 마주 할 때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 또한 새로운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