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꿈 해몽 풀이 11가지 (재판, 소송, 변호하는, 만나는, 찾아오는, 의뢰하는, 사법고시 공부하는 꿈 등)

변호사 꿈 해몽 풀이 11가지

(재판, 소송, 변호하는, 만나는, 찾아오는,

의뢰하는, 사법고시 공부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변호사는 TV 드라마 나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다만, 실제로 변호사에게 신세를 지는 것은 좀처럼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비용의 측면은 물론, 원래 한국이 미국만큼 소송이 많은 사회가 아는 것도 요인에 있을 것입니다. 

 

그런 변호사가 꿈속에 등장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변호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변호사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해몽에서 변호사는 크게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조언

먼저 변호사는 해몽에서는 '고문' 을 의미합니다. 변호사라고 하면, 그 유명한 법률전문가를 말합니다. 변호사를 필요로 할 때는 어떤 곤란한 일이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뭔가 문제가 있을 때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변호사와의 대화에서 인상에 남는 말이 나오면 주저없이 메모를 해 둡시다. 거기에는 요구하는 대답이나 현상을 타파하기 위한 힌트가 표시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2. 정의감 

변호사는 그 이름 그대로 사람을 변호하는 것이 일입니다. 텔레비전 등에서도 자주 듣는 "약자 구제" 라는 말을 실제로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는 변호사는 다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변호사의 꿈 해몽은 정의감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옳은 일을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의를 관철하려고 하면 누군가와 대립하는 장면도 나옵니다. 

그것이 결과적으로 분쟁의 씨앗을 늘려 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미리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기까지가 변호사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변호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누군가와 함께 있는 꿈, 변호사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친한 친구 나 연인과 함께 있을 때 변호사가 나타나는 꿈은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혹시 그 꿈에 함께 있던 인물과 향후 분쟁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무리하게 요구하는 상대는 들어주고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상대는 상대의 사정이나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벼운 싸움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변호사가 나온다는 것은, 잘못하면 심각한 사태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2. 우수한 변호사가 나타나는 꿈 

일을 잘 할 것 같은 변호사가 등장했다고 하면, 꿈이 당신의 정의감을 응원해주고 있는 사인입니다. 즉, 지금의 생각과 노력은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어디까지 그것을 믿고 행동을 계속할 수 있을지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3. 수상한, 이상한 변호사가 나타나는 꿈해몽 풀이 

보기에 믿음직스럽지 못한 변호사와 수상한 변호사가 꿈에 나오면,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사람이 다가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주의할 점은 입이 능숙한 사람입니다. 교묘한 말로 아군인 척하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었다해도 쉽게 마음을 열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뭔가 말하거나 초대하거나 해도 반드시 신뢰할 수있는 사람에게 상담한 후 결정하도록 합시다. 
  

 

4. 변호사에게 일을 의뢰하는 꿈해몽 풀이  

대인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경향입니다. 또는 앞으로 대인관계 문제를 안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가지 고민도 늘어나겠지만, 주위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서 대처하면 조기 해결의 조짐도 보입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라"는 충고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혼자서 생각하고 마무리할 생각을 하지 말고 일단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봅시다. 

어떤 돌파구가 발견 될 수도 있습니다.   

 

 

5. 변호사의 이야기를 듣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그 대화의 내용은 지금의 당신에게 중요한 팁이 아로 새겨져 있는 것입니다. 잘 기억하고 제대로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누군가의 조언을 실천하고 있을 때 이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잘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흐름이므로 그 상태로 지금의 노력을 계속해 나가세요. 

 

체크!!! 대화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의미는?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6. 변호사와 다투는 꿈해몽 풀이 

쓸데없는 다툼을 벌인 결과, 소모해 버리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와 대립하고 있을 때 이 꿈을 꾸게 되면 빨리 화해를 제의합시다. 

언제까지나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려고 하다가는 먼 훗날 돌이킬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의 의미는?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7. 고문 변호사를 고용하는 꿈 해몽 풀이 

일이나 사생활에 심각한 문제를 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 문제가 장기화 될 것으로 우려됩니다. 

경우에 따라 그 영향으로 크게 행동을 제한 우려도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지 않도록 적당히 기분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8. 변호사가 찾아오는 꿈, 변호사를 만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에 대해 적개심을 품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아는 사람이 변호사를 데려오거나 또는 아는 사람이 변호사로 등장한다고 하면 더욱 그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아주 싫은 생각이 날지도 모릅니다만, 원래 적대감을 갖게 되었던 원인은 당신 측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적의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건설적으로 대화 관계를 잘 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 변호사가 되는 꿈 해몽 풀이

정의감이 높아지고있는 신호입니다. 뭔가를 관철하려는 강한 의지의 표현입니다. 

행동력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꼭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에 도전을 해보세요. 꿈의 인상이 좋은 것이면, 그 앞에는 반드시 운이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변호사로서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라면 주의합시다. 자신의 의견을 억지로 누군가에게 떠넘기려고 하는 경향이 나와 있습니다. 

자신의 정의는 상대방에게 정의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 두는 것입니다. 
  

체크!!! 일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일 꿈 일하는 꿈 해몽 17가지 (회사, 바쁘게, 힘들게, 좌천, 실패, 떠나는, 출세하는 꿈 등)

일 꿈 일하는 꿈 해몽 17가지 (회사, 바쁘게, 힘들게, 좌천, 실패, 떠나는, 출세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하는 꿈을 꾸는 것은 지금 내가 과로인게 아닐

baupapa.tistory.com

 

10. 변호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꿈, 사법고시 공부하는 꿈 해몽 풀이

변호사 자격 취득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은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는 의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동기가 높은 상태이므로, 일이나 공부, 심지어 인간 관계에서도 어느 때보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요. 

또한 공부하는 꿈은 "아직부족하다" 는 메시지가 담겨 있기도 합니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도, 만약을 위해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공부하는 꿈의 의미는? 

 

공부하는꿈 해몽

공부하는꿈 해몽 공부하는꿈은 자신이 알아야 무언가가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① 지식욕을 나타냅니다. 공부에 대한 의욕의 향상을 나타냅니다. ② 알아야 것이나 배울 수 있음을 나타

baupapa.tistory.com

 

11. 변호사로 어려운 거래를 담당하는 꿈 

성가신 문제로 고민하는 징조가 있습니다. 그것이 어려운 거래일수록 그 경향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특히 간단하다고 생각 맡아 보니 실제로는 매우 어려운 안건이었다라는 전개라면 조심하십시오. 

 

먼 훗날 큰 고생을 강요당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을 맡게 되었을 때는 사전에 제대로 정보를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정리 ###

변호사의 꿈을 보면 좋든 나쁘든, 동기가 높은 암시라고 합니다. 

 

그것을 잘 활용하여 다양한 것을 개선해 나가는 단서로 갑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