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역 꿈 통역가 꿈 번역 꿈 해몽 풀이 10가지

통역 꿈 통역가 꿈 번역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통역"은 다른 모국어를 말하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존재입니다.

자동 번역기의 성능이 올랐다고 해도, 국제 비즈니스와 정치 등 중요한 자리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직업 중 하나가 통역가입니다.

그런 통역에 관한 꿈을 당신이 보았다고 하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통역 꿈, 통역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통역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꿈속에 등장하는 통역은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합니다.
 

1. 자기 현시 욕구

통역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자기 현시 욕구의 상징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다는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뒤에는 지금의 자신의 평가에 대한 불만이 있는 것입니다.

"사실은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나요? 또는, "아무도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다"라고 혼자 고독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쨌건, 주위의 눈이 자꾸 신경이 쓰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본래의 자신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시기입니다.
 

 

2. 커뮤니케이션

통역의 꿈은 의사 소통을 상징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것은 특정 사람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주위의 인간 관계 전체를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조만간 만남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의 전개에 잘 주목하고 그 의미를 판단해 봅시다.

통역, 통역가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통역, 통역가, 번역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우수한 통역, 통역가를 고용하는 꿈 해몽 풀이

능력이 높은 사람에게 통역을 부탁하는 꿈을 꾸는 것은 매우 좋은 경향입니다. 그 통역은 당신의 이해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직장, 학교 또는 가정에서 당신을 잘 이해해 주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 덕분에 본래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꿈에 등장한 통역사의 모습에서 누구를 가리키는 것인가 느낌이 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앞으로도 소중히 하고 앞으로도 이어나가 주세요.
 

 

2. 무능한 통역, 통역가, 통역사를 고용하는 꿈

무심코 능력이 낮은 사람에게 통역을 부탁해 버리는 꿈을 꾸게 되면 요주의입니다.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라는 상태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비용 측면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돈의 대차, 대출 등은 엄금입니다.

 

또한 능숙한 벌이, 재테크, 투자 이야기 등을 가지고 오는 사람이 있어도 결코 귀 기울여 듣지 마세요. 앞으로 당분간은 지갑을 굳게 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3. 무뚝뚝한 통역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주위에 어필 부족을 충고하는 꿈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있는 환경에서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지 않는다면, 그것은 자신의 발신력에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발신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다만 경쟁자가 있는 환경에서 원래 앞에 나서는 자세가 없으면 그 사람보다 평가를 잘 받을 수 없습니다.

노력한다면 언젠가 누군가가 인정해주겠지라는 생각을 품고 있다면, 지금 바꾸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주위에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운세를 개척합시다. .
 

 

4. 통역, 통역가를 찾는 꿈 해몽 풀이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당신은 지금 신뢰할 수 없는 사람에 둘러싸여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일이나 공부, 연애 할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걱정거리를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뭔가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무사히 통역자를 찾아 낸다고 하면 안심하십시오. 가까운 시일 내에 반드시 도움이 되는 사람이 나타나 줄 것입니다.

또는 문제의 해결책이 발견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통역사를 찾을 수 없는 것이라면, 당분간은 참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눈앞의 상황에 대한 대처법에 뭔가 검토할 점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한 번주의 깊게 생각해 봅시다.

체크!!! 찾는 꿈, 검색하는 꿈 의미는?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baupapa.tistory.com

 

5. 통역사가 없어서 곤란해 하는 꿈 해몽 풀이

"외국 사람과 대화를 통역 없이는 성립되지 않는다" 라는 상황을 꿈꾸는 경우 위험 신호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과 잘 커뮤니케이션을 받지 않았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 고독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다만, 그 원인은 실은 당신 자신에게 있는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고 있지 않거나 일방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뭔가 자신에게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통역가를 사람들이 불필요하게 느끼는 꿈 해몽 풀이

실제로 통역을 고용해 봤는데 별로 필요 없었구나라는 이런 느낌을 꿈으로 꾸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자신감의 표현입니다.

사실은 더 평가를 잘 받게 되는 것을 바라고 있는데, 그렇게 되지 않는 현실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역시 거기에 자신도 개선할 점이 있다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주위 사람을 대하는 방법, 행동에 뭔가 미흡한 점은 없었나요?

좋은 평가를 얻으려면 좀더 시간이 걸릴 것을 나타냅니다. 우선 서두르지 않고 자신의 개선점을 착실하게 해결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 통역을 제대로 할 수 없는 꿈

친한 사람에게 여러 가지로 폐를 끼쳐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상대의 불필요한 말에서, 당신의 입장이 나빠져 버리는 예감입니다.

어쩐지 그런 사람이 짐작은 없습니까?

신뢰할 수 있는 사람도 그런 위험을 느끼면 빨리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을 너무 믿는 것도 생각해볼 일입니다.
 

 

8. 어설픈 통역을 하는 꿈 해몽 풀이

모처럼 통역을 부탁했는데 일을 하고 곤란한 상황에 빠져 버리는 이런 광경을 꿈에서 보면 주의하십시오.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아마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그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는다면 큰 손해를 입을지도 모릅니다. 부디 조심하세요.
 

 

9. 통역가,  외국어가 유창한 꿈 해몽 풀이

자신이 통역으로 활약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자기 어필에 성공 직장이나 인간 관계에서 성공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만큼의 자신감이 몸에 붙어 있는지의 표현이기도합니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새로운 세계를 열어 나가세요. 지금이 과감히 도전할 시기입니다.
 

 

10. 통역, 번역이 안 되는 꿈 해몽 풀이

통역을 했는데전혀 말이 통하지 않는 그런 상황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현재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경고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지 않은 탓인지, 본심이 잘 전해지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상태로는 일이나 공부 등에도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기회에 지금까지 커뮤니케이션의 취하는 방법을 크게 검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정리 ####

통역, 통역가, 통영사 꿈을 보니 대인 관계에 불만과 불안을 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 원인의 대부분은 자신에게 있다는 것도 전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잘 어필할 수 있도록 우선 조금씩이라도 좋으니 자신의 감정을 주위에 솔직하게 전하기 위해 노력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