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원 꿈 항해사 꿈 승무원 꿈 해몽 풀이 (되는, 혼나는, 찾는, 탐험, 후회하는 꿈 등)

선원 꿈 항해사 꿈 승무원 꿈 해몽 풀이

(되는, 혼나는, 찾는, 탐험, 후회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배에서 일하는 직업인 '선원'은 안전한 항해에 빠뜨릴 수 없는 존재입니다.
단, 유람을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일반인에게 선원은 거기까지 친밀한 직업이 아닙니다.

그런 선원이 꿈에 나타난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선원 꿈"이 나타내는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선원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꿈의 세계에서 선원의 꿈은 주로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자유에 대한 갈망

지상의 딱딱한 생활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선원의 꿈은 자유에 대한 갈망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일상 생활에 신물이 나 있고, 어딘가 멀리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는 전직이나 이직, 등 다니고 있는 회사를 옮기고 싶은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지금과는 다른 장소에 가고 싶다는 욕망이 선원의 꿈에 반영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의 전개에 따라서는 그 욕망을 실현하기 위한 힌트가 표시된지도 모릅니다. 잘 주목해 보세요.
 

 

2. 징계

선원은 "학문"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나룻배와 같은 작은 배가 아니라면, 선원은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즉, 거기에는 훈련과 팀워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시간에 따라 교대제로 일을 하는 모습은 어쩌면 군대와 묘하게 닮아 있는 점이 있습니다.

선원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선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선원과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꿈속의 선원 이야기는 새로운 세계에 강한 동경을 품고 있는지의 표현입니다. 그 이면에는 역시 지금의 현실에 대한 불만과 갈등이 소용돌이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질문하거나 말하는 이미지라면 그 의미가 더욱 강해집니다.

또한 선원과 이야기하는 꿈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어쩌면 희망적인 기회가 저쪽에서 오는 조짐지도 모릅니다.

 

2. 선원에 도움을 주는 꿈 해몽 풀이

상황을 바꾸는 계기가 주위에서 초래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계속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던 것이 간신히 실현되는 길을 보여 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아직은 확실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기회를 잡은 후 손을 풀어 버리면 곧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제대로 기회를 잡은 후 다시는 놓지 않도록 유의합시다. 방심은 금물입니다.
 

 

3. 선원에게 혼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에게 뭔가 개선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 개선점을 해결하지 않으면 상황은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디를 개선해야 할 것인지  차분히 생각할 시간을 가져 보세요.

또한 단지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고 하는 경우 준비와 계획이 부족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계획을 검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크!!! 혼나는 꿈의 의미는?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baupapa.tistory.com

 

4. 무뚝뚝한 선원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집단 생활에 익숙해 지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혹시 인간 관계에 피곤하거나 답답함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 원인은 자신의 언행에 있을 수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이 보면 당신이 그 선원처럼 무뚝뚝하게 보여 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붙임성이 전혀없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인간 관계의 공부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태도와 행동을 재검토 해 봅시다.
 

 

5. 여러 선원에 둘러싸인 꿈

대인 관계에서 분쟁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특히 선원들의 분위기가 어려운 것이라면 더욱 더합니다.

자신도 당분간 언동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실수로 인해 사태가 악화 될 우려도 있습니다. 부디 조심합시다.   

 

 

6. 선원을 찾는 꿈 해몽 풀이

현상을 바꾸기 위한 단서를 찾고 있는 상태입니다. 선원이 발견된다면 그 단서를 잡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동시에 새로운 문제의 시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보다 한단계에는 자신이 외면했던 부분과 마주하게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배의 어디를 찾아도 선원이 없는 것 같으면 잠시 시행 착오가 계속 될 것입니다. 아니면 본심은 지금의 상황을 바꿀 생각은 없을 뿐인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를 미룰 수 있습니다. 모두 적용되는지는 자신의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세요.

체크!! 찾는 꿈, 검색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baupapa.tistory.com

 

7. 선원이 될 연인에 반대되는 꿈 해몽 풀이

"애인이나 파트너의 반대를 무릅 쓰고 선원이 되려고 한다" 는 꿈을 보면, 그것은 밝은 끼를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제 파트너와의 관계는 유지하면서 약간의 불장난을 하고 싶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선원이 되는 것을 단념한다면, 아직 거기까지 강한 욕망은 없을 것입니다.

이 선원이 억지로라도 되는 꿈이라면, 바람을 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말 바람을 피우든 피지 않든지금의 행복을 깨는 행동은 자제합시다.

체크!!! 바람 피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불륜 꿈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 (남편, 아내, 배우자, 지인, 아는 사람, 애인, 가족, 남자, 여자친

불륜 꿈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 (남편, 아내, 배우자, 지인, 아는 사람, 애인, 가족, 남자, 여자친구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 불륜 상대가 나오면, 역시

baupapa.tistory.com

 

8. 선원이 되기 위해 회사를 떠나는 꿈 풀이

정말 대담한 꿈입니다. 사실 이 꿈은 전직이나 이직의 타이밍이 방문한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예전부터 계획을 세우고 있던 사람에게는 바로 지금이 그것을 실행에 옮길 때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과감히 도전하면 미리 예상을 상회 할 정도 부드럽게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회사를 그만둔다는 것을 상상도 할 수 없는 경우 일에 대한 에너지를 조금 줄이고, 다른 것에 시간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혹시 직장 밖에서 것으로 열정을 쏟을 대상을 찾아 낼지도 모릅니다.

체크!!! 회사의 꿈의 의미는?

 

회사 꿈 해몽 풀이 23가지 (해고, 그만두는, 직장 상사, 동료, 출근 등)

회사 꿈 해몽 풀이 23가지 (해고, 그만두는, 직장 상사, 동료, 출근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 생활의 장소입니다. 때로는 집보다 회사

baupapa.tistory.com

 

9. 선원이 되어 넓은 바다를 탐험하는 꿈해몽 풀이

마치 영화와 만화의 세계의 이야기 같은 꿈이지만 매우 행운입니다.

인생에 조만간 큰 전기가 마련될 것입니다. 그 전환점을 틈타 단숨에 인생을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넓은 바다를 탐험하고 보물을 찾아낸다" 라는 전개라면, 비용 측면에서도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10. 선원이 된 것을 후회하는 꿈 해몽 풀이

동경을 형성하려고 행동한 순간 내가 원한 것은 이런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 것입니다.

즉, 지금 안고있는 동경의 마음은 그 상태로 두는 편이 좋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현실에 불만이 있더라도 지금있는 환경 속에서 재미를 찾는 노력을 해보세요.

 

 

### 정리 ###

선원 꿈은 그렇게 자주 보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래서 꿈의 메시지성이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의 내용에 잘 주목하여 그 메시지를 해석해 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