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꿈 권총 꿈 해몽 풀이 ( 쏘는, 발사하는, 난사, 없애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총 꿈 권총 꿈 해몽 풀이

( 쏘는, 발사하는, 난사, 없애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TV 나 영화 속에서 총격전 장면을 보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다만 현실적으로 장난감 총이라면 몰라도 진짜 총은 쏘거나 본 적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물론 대한민국 군대를 갔다 온 사람이라면 K2, M16 정도는 만져봤을 것입니다.

그런 총, 권총 등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총 꿈, 권총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총 해몽 기본적인 의미는?

해몽에서 총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세 가지를 상징합니다.

· 공격성

· 자기 방어 본능

· 남성 자체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는 총은 공격성의 상징입니다. 총의 꿈은 사람에 대한 적대감과 공격 충동을 나타냅니다. 또한 몸을 지키기 위한 무기로 총은 자기 방어 본능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뭔가 필사적으로 자신의 몸을 지키려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그 형상이 남성의 성기를 상징하기 때문에 총의 꿈은 남성과 성적인 뉘앙스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총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총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총을 바라보는 꿈 해몽 풀이

총을 손에 넣는 꿈이나 총을 바라 보는 꿈은 당신의 적대감 증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라이벌로 생각하게 되는 등 그만 다른 사람에 대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인간 관계의 균형이 깨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당신의 성욕 증가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총을 쏘는 꿈해몽 풀이

총을 누군가에게 쏘는 꿈은 특히 남성이 볼 경우, 좌절을 꿈에서 해소하고자 하는 마음의 작용의 표현입니다.

동시에 사람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상 냉정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자기 방어 본능의 증가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쏜 사람은 당신이 위협을 느끼고 있는 인물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3. 총, 기관총, 권총 등을 난사하는 꿈 해몽 풀이

총과 기관총을 난사하는 꿈은 끼와 성적인 혼란에 대한 충고입니다.

당신은 욕망이 향하는 대로 행동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심층 심리가 그런 당신의 현황에 브레이크를 걸려고 하는 것입니다.  

 

4. 사람을 총으로 쏴 죽이는 꿈 해몽 풀이

사람을 죽이는 꿈은 운기의 재생을 암시하는 등 기본적으로는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성적인 뉘앙스를 포함하기 때문에 이성 관계에서의 문제와 실패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특히 쐈던 상대의 피가 흐르지 않는 꿈은 더 심각한 상황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은 운기의 재생을 나타내는 의미가 강해지기 때문에 현상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상황은 좋은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체크!!! 사람을 죽이는 꿈 의미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baupapa.tistory.com

5. 총이 폭발하는 꿈해몽 풀이

총이 폭발하는 꿈은 성적인 문제를 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문제는 신체적인 면에 관한 것 또는 대인적인 실패 등 다양합니다.

다만 총이 폭발하여 자신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은 그 문제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총이 폭발하는 전후의 모습을 포함하여 꿈의 의미를 해석하여 봅시다.   

 

 

6. 총을 없애는 꿈 해몽

총을 없애는 꿈은 남성이 볼 경우,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잃은 것을 암시합니다.

그 원인이 일시적인 것이라면 몰라도 만약 뿌리 깊은 문제라면, 빨리 신뢰할 수있는 제삼자에게 상담을 받아 보도록 합시다.
 

7. 총을 빼앗기는 꿈 해몽

당신이 총을 빼앗기는 꿈은 라이벌에 리드를 허용하는 암시입니다.

만약 누군가와 대적해도 불리한 상황에 몰릴 우려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경쟁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총을 빼앗는 꿈 해몽

라이벌을 한발 앞서 있는 상황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차이를 둘 수 있는 지금이 기회입니다.

 

9. 총이 고장나는 꿈 해몽 풀이

깨진 총을 보는 꿈은 여자가 볼 때 성적 행위에 대한 두려움과 저항을을 나타냅니다.

또한 남성이 볼 때 성적 능력의 쇠퇴를 느끼는 것입니다.

어쨌건 상황이 심각한 경우에는 상담을 받아 보는 등 혼자서 끙끙 앓지 마세요.
 

 

10. 총으로 쏘는 꿈

누군가에게 총을 쏘는 꿈은 특히 여성이 볼 경우 성적인 욕구 불만을 해소하려고 하는 마음의 작용의 표현입니다.

또한 강한 충격을 받을 일이 있던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총 맞은 것 같은 충격을 당신의 마음이 받아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총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은 그 사건이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힘들지도 모르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 봅시다.
 

 

 

11. 총을 가진 사람에게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총을 가진 인물에 쫓겨서 도망가는 꿈은 여성이 보는 경우 남성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혹시 실제로 타입이 아닌 남성에 쫓기고, 정신적으로 피곤해질 염려도 있습니다. 꿈에서 보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빨리 누군가에게 상담하여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남성이 꿈꾸는 경우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잃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성적 능력에 쇠약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 쫓기는 꿈, 도망 꿈 해몽의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체크!!! 스토커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스토커 꿈 해몽 15가지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스토커 꿈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침입자와 스토커 같은 모호한 인물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신변에 뭔가 문제나 위기가 방문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① 자신

baupapa.tistory.com

12. 총구를 들이대는 꿈 해몽

총구를 들이대고 있는 꿈은 여성이 보는 경우 성적 행위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상대로부터 협박되는 이미지라면 남성의 적극적인 접근을 요구하는 마음이 마음 어딘가에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13. 총을 자신에게 들이대는 꿈

총구를 자신에게 향하는 꿈은 자신을 비난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후회하는 사건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총으로 자살을하는 꿈이라면 상황의 호전을 알리는 암시입니다.

후회했던 과거의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날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14. 누군가가 총에 맞아 죽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가 총에 맞아 죽는 꿈은 자신의 환생을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고민과 문제에서 해방되고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15. 총성이 들리는 꿈

어디선가 총성이 들리는 꿈은 인생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 지금이 승부의 때임을 알려줍니다. 직관에 따라 적극적인 행동을 유의합시다.

 

 

### 정리 ###

총 꿈에서 나오는 총은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세계에서 극히 보기 힘든 광경입니다.

총을 위협하거나 위협받거나 총을 쏘는 장면 또한 영화 나 드라마가 아닌 이상 볼 수가 없죠. 드문 장면이지만 숨겨진 의미가 많기 때문에 내용을 잘 기억하고 의미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