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꿈 해몽 풀이 ( 새양말, 신는, 사는, 받는, 긴, 찾는, 버리는, 구멍난 꿈 등 )

양말 꿈 해몽 풀이

( 새양말, 신는, 사는, 받는, 긴, 찾는, 버리는, 구멍난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신발이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데 비해 양말은 외부에서 알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집착이 없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대충 시는 사람들도 많죠.
 

신발에 돈을 많이 쓰는 사람도 양말은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눈에 띄지 않는 양말은 
꿈의 세계에서 우리의 발을 보호한다는 의미에서 양말의 꿈은 신발의 꿈과 같은 의미를 갖는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양말과 신발은 미묘하게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럼 이번에는 "양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양말 해몽

우선 양말과 스타킹의 꿈을 상징하는 기본적인 것은 다음 세 가지입니다.

· 사회적 상황

· 삶의 터전 (가정 · 수입 · 재력 등)

· 연애 나 연인 자신
 

양말 꿈은 당신이 지금 놓여 있는 사회적 상황을 나타냅니다.
 

꿈에 나타나는 양말의 상태가 당신의 현재의 심경을 나타내고 있고, 향후 상황의 변화 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양말의 꿈은 당신을 보호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지금의 생활을 지지하는 생활 기반도 나타냅니다. 소득의 증감 이나 가정이나 직장 등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의 변화를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연애 상황 이나 연인 자신을 상징하는 경우도있습니다.

이상 양말이나 스타킹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양말 꿈, 스타킹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새 양말을 신는 꿈 해몽

당신의 인생이 새로운 전개를 맞이할 암시입니다. 새 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전직을 암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새로운 애인이 생기는 암시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2. 양말을 사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생활의 안정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수입이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또는 마음의 면에서도 안정적으로 되어 주위의 인간 관계도 충실해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양말을 받는 꿈해몽

누군가로부터 양말을 받는 것, 선물받는 꿈은 기본적으로 양말을 사는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생활 기반의 안정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여성이 보는 경우는 마음에 둔 남자의 고백과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남성부터 양말이 아닌 스타킹을 받으면 꿈이긴 하지만 좀더 복잡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체크!!! 선물 꿈 의미는?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4. 좋아하는 사람의 양말을 보는 꿈 해몽

당신이 좋아하는 상대의 양말을 보는 꿈은 사랑이 이루어지는 암시가 됩니다.
 

또는 상대와의 육체 관계를 가지고 깊은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연애면의 충실을 의미하는길몽입니다.
 

체크!!! 좋아하는 사람 꿈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5. 긴 양말을 보는 꿈 해몽 풀이

목이 긴 양말 꿈, 특히 여성이 보는 경우 성적 욕구가 채워지지 않은 마음과 애정을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정신적으로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긴 양말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6. 양말을 찾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도와달라고 할 정도로 무력한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양말을 찾는 꿈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불안정한 입장에 놓여 있는 것이나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보호를 요구하는 기분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양말을 찾는 경우는 특히 그 느낌이 강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찾는 꿈, 검색 꿈 알아보기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baupapa.tistory.com

 

7. 양말을 버리는 꿈 해몽

생활 환경과 친밀한 인간 관계에 변화를 바라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또는 실제로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싶은 마음과 새롭게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싹 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지금의 생활에 스트레스와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8. 말린 양말 꿈

말려 있는 양말은 성적인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 감정 이나 애정을 추구하는 마음의 상징입니다.
 

또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 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이 꿈을 보면 지금의 상태가 해결을 향해내는 의미하므로 안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구멍난 양말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아내 나 연인 사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우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질병 · 컨디션 난조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컨디션 관리는 물론 당분간은 주위 사람에게 언동에도 주의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0. 양말을 제거하는 꿈, 없애는 꿈 해몽

양말을 없애는 꿈은 연애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삐걱 거리는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마음이 진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충돌로 인해 힘들어 질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대응 여하에 심각한 문제가 되는 것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끈질기게 대응하도록 유의합시다.
 

 

11. 한쪽만 남은 양말 꿈 해몽

한쪽 양말을 보는 꿈은 당신의 외로움 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주로 생활하는 장소, 즉 회사 나 학교 등에서 당신은 심리적으로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과의 성격 차이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당신만으로 해결할 수 없다고 느꼈을 때는, 빨리 믿을 수있는 사람에게 상담합시다.

 

 

### 정리 ###

양말 꿈, 스타킹 꿈에서 보여지는 양말은 평소 우리의 삶을 가장자리 아래에서 받쳐주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만큼 양말의 꿈의 암시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