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꿈 해몽 풀이 (큰, 작은, 귀지, 속삭이는, 당기는, 다치는, 맞는, 찢어지는, 벙어리, 귀머거리 꿈 등 )

귀 꿈 해몽 풀이

(큰, 작은, 귀지, 속삭이는, 당기는, 다치는,

맞는, 찢어지는, 벙어리, 귀머거리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귀는 소리를 듣는 것으로 귀는 사람마다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만약 당신이 꿈속에서 인상적인 귀를 봤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해몽에 귀 꿈의 의미에 대해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귀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귀는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정보

· 영감

· (성적) 유혹

꿈의 세계의 귀는 정보의 상징입니다. 당신에 대한 주위의 평판을 나타냅니다. 아니면 뭔가를 알고자 하는 호기심과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귀는 민감한 감각 기관도 있기 때문에, 영감과 직관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귓가에 속삭이는 것이 남녀의 친밀한 관계를 연상시키는 것부터 귀는 성적인 유혹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귀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큰 귀 꿈 해몽 풀이

크고 훌륭한 귀를 보는 꿈은 근사한 좋은 이야기가 날아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의 평판이 올라가는 것 같은 사건의 방문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퍼져, 좋은 만남도 내린 것입니다.

이 시기는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잘 기울이는 것이 행운의 비결입니다. 조언이나 충고를 받을 기회가 있으면 솔직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당신의 귀가 크고 훌륭하게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1-1. 비정상적으로 큰 귀 꿈

너무 큰 귀가 나타난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정보에 휘둘릴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때마침 이용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달콤한 유혹 이야기에는 부디 조심합시다.
 

2. 작은 귀 꿈 해몽

작은 귀가 인상적인 꿈은 주위의 의견에 마음을 닫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탓에 현재 정체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더 주위의 소리에 귀를 잘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귀가 작아지는 꿈도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3. 아름다운 귀 꿈해몽

무심코 봐 버릴 것 같은 아름다운 귀를 보는 꿈은 당신의 성적 매력이 증가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멋진 사랑의 방문을 고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귀가 아름다워지는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4. 깨끗한 귀 꿈 해몽

잘 손질된 깨끗한 느낌의 귀를 보는 꿈은 사물의 판단이 제대로 할 수 있는 상태 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에 대한 주변의 평판도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5. 귀지가 많이 붙어있는 꿈 해몽 풀이

귀지는 눈에 띄는 더러운 귀를 꿈에 보니 요주의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의 부진이나 주위의 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주위 사람들은 나쁜 사람이라고 오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관계 개선은 더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6. 귀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해몽

귀털이라면 몰라도 머리카락 같은 눈에 띄는 것이 귀에서 자라고 있는 꿈은 잘못된 믿음이나 지루한 존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탓에 마음이 흥분되었으며 잘못된 판단을 할 우려가 있습니다. 어떤 때도 냉정하게 상황을 보도록 합시다.

체크!!! 머리카락 꿈 의미는?

 

머리카락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가발, 대머리, 없어지는, 쓰는 꿈 등)

머리카락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풀이 14가지 ( 가발, 대머리, 없어지는, 쓰는 꿈 등) 안녕하세요.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탈모가 많아지면 조금 걱정이 됩니다. 염색이나 탈

baupapa.tistory.com

7. 이성의 귀 꿈 해몽 풀이

이성의 귀를 보거나 만지거나 하는 꿈은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그 상대와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은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이 이성의 귀를 밟는 꿈도 비슷한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체크!!! 이성이 나오는 꿈 의미는?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

baupapa.tistory.com

8. 이성의 귓가에 뭔가를 속삭이는 꿈 해몽 풀이

이성의 귓가에 뭔가를 속삭이는 꿈과 이성의 귀에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의 직접적인 성욕을 반영 한 것입니다. 좌절을 해소하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이성에게 귓가에 뭔가를 속삭이는 꿈, 키스를하는 꿈, 귀를 핥는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체크!!! 키스 꿈 의미는?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키스 꿈, 남자, 여자, 연예인)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회사 동료와 키스를 하는 꿈이나 개 등의 동물과 키스하는 꿈을 보면

baupapa.tistory.com

9. 귀를 당기는 꿈

누군가의 귀를 당기는 꿈은 인간 관계의 분쟁이 일어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무리하게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사람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10. 귀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

귀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은 불쾌한 정보 나 인물이 다가오는 기척입니다. 마음을 어지럽히지 않도록 의연한 대응을 취합시다.

또한 귓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심신의 질병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컨디션에 불안이 있는 경우는 빨리 쉬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벌레의 꿈의 의미는?

 

벌레 꿈 해몽 14가지 (무당벌레 잠자리 바퀴벌레 나오는 꿈 등)

벌레 꿈 해몽 14가지 안녕하세요. 꿈 의미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벌레가 꿈에 나올 때가 있지요. 파리와 모기 등의 벌레에서 나비와 딱정벌레, 무당 벌레 등 곤충이라고해도 다양합니다. 그 벌

baupapa.tistory.com

11. 귀 질환의 꿈

이명하거나 귀가 가렵거나, 이석증 등 귀 질환에 걸리는 꿈은 당신의 나쁜 평판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야 될지도 모릅니다. 서두르지 않고 시간을 걸면 점차 오해도 녹아가는 것입니다.

체크!!! 아픈 꿈 의미는?  

 

몸이 아픈 꿈 병나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이 생기는 꿈, 난치병, 희귀병, 병간호 꿈 등)

몸이 아픈 꿈 병나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이 생기는 꿈, 난치병, 희귀병, 병간호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병이 생겨서 아프게 되는 것은 무척 괴로운 일입니다. 그

baupapa.tistory.com

12. 귀를 다치는 꿈 해몽

귀가 끊어 지거나 구멍이 뚫려 버리는 등 귀에 부상을 입는 꿈은 사물의 판단을 실패하는 전조입니다. 분명히 잘못된 정보를 믿어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등 뜻밖의 문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에 공을 들이는 일이 있었다면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체크!!! 부상을 꿈의 의미는?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보는, 돕는, 낫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

baupapa.tistory.com

13. 귀머거리 꿈, 벙어리 꿈 해몽 풀이

갑자기 귀머거리가 되는 꿈은 제멋대로이고 독선적인 판단에 대한 경고입니다. 주위의 조언과 충고를 무시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더 주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엉뚱한 실수를 할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습니다. 

 

이 꿈을 보면, 솔직한 마음으로 주위에 조언을 구합시다. 

 

 

14.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해몽

혈액은 생명력과 에너지의 상징입니다.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깨끗한 피가 넘쳐나는 꿈이라면, 운기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무칙칙한 피가 귀에서 흐르는 꿈이라면 어떤 손실이 있을 징조입니다. 특히 인간 관계의 문제는 중요합니다.

체크!!! 혈액 꿈, 피 꿈 의미는?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 (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가 피를 흘리고 있고, 토혈하거나 

baupapa.tistory.com

15. 귀가 증가하는 꿈, 귀가 늘어나는 꿈 해몽 풀이

좌우 귀 수가 2개 이상으로 늘어나는 꿈은 기쁜 소식이 도착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평판이 올라가는 것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정보원이 증가 = 인간 관계가 넓어진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러나 늘어난 귀를 숨기려고 하는 것은 어떤 꺼림칙한 수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늘었던 귀가 더럽거나 하는 경우도 악명이 확산될 조짐입니다. 귀를 보았을 때의 인상과 귀 상태를 잘 기억에서 판단해주세요.
 

 

16. 귀를 두드리는 꿈, 귀를 맞는 꿈 해몽

귀를 얻어 맞거나 구타하는 꿈은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종종 당신에게 나쁜 소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때리는 · 구타 꿈의 의미는?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17. 귀 청소를 하는 꿈 해몽 풀이

귀를 청소하는 꿈을 보는 것은 기쁜 소식이 날아 들어 올 전조입니다. 또는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으로 상황이 호전 될 것"이라는 메시지입니다.

 

이 꿈을 꾸면 열린 자세로 사람과 접할 수 행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체크!!! 청소하는 꿈의 의미는?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19가지 풀이 - 고민의 해결을 보여준다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진공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꿈, 창문이나 거울을 닦는 꿈, 빗자루로 쓸어 담는 꿈 등 다양한 방법으

baupapa.tistory.com

18. 귀걸이를 하는 꿈 

멋진 귀걸이와 피어싱 꿈은 사랑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멋진 만남에 생길 예감입니다. 

사람과 만나는 장소에 갈 기회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세요. 그러나 귀걸이는 자기 현시 욕구의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위 행동에 조심하세요. 

체크!!! 액세서리 꿈 의미는?

 

액세서리(악세사리) 꿈 해몽 자세히 알아봐요.

액세서리(악세사리)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연애운, 결혼 운을 나타내는 꿈은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의 '액세서리' 로 등장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baupapa.tistory.com

체크!!! 귀걸이 꿈 의미는?  

 

귀걸이 꿈 피어싱 꿈 해몽 ( 큰, 사는, 차는, 착용하는, 분리하는, 떼는, 찾는, 없애는 꿈 등 )

귀걸이 꿈 피어싱 꿈 해몽 ( 큰, 사는, 차는, 착용하는, 분리하는, 떼는, 찾는, 없애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피어싱이나 귀걸이는 얼굴 주위를 화려하게 보여주

baupapa.tistory.com

19. 귀가 없어지는 꿈, 찢어지는 꿈 해몽 풀이

귀가 찢어져 버리는 등 귀가 없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잘못된 판단을 해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주위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두려움도 있을 것입니다.

 

그 원인은 당신 자신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연애면에서 이별이 찾아온다는 뜻도 있습니다. 짐작이 있다면 늦기 전에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 정리 ###
귀 꿈을 꾸는 경우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고 있는지 확인하여 봅시다. 누구든지 원래 제멋대로 일면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때문인지 모르게 가운데 독선적이 되기 쉽습니다. 먼저 자신을 돌아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