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꿈 립글로즈 꿈 해몽 ( 바르는, 선물하는, 선물받는, 없애는, 지우는, 고르는, 부러지는 꿈 등 )

립스틱 꿈 립글로즈 꿈 해몽

( 바르는, 선물하는, 선물받는, 없애는,

지우는, 고르는, 부러지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립스틱은 화장 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입가의 분위기가 바뀌는 것만으로 얼굴 전체의 인상까지가 바뀌어 버립니다. 

여자에게 소중한 립스틱이 너무 강조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립스틱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립스틱 꿈, 립글로즈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립스틱 꿈은 크게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1. 자기 소개 

해몽으로 입과 입술은 '자기 표현'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립스틱의 꿈은 자신을 잘 보여주고 싶고 인정 받고싶은 욕망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밝은 색상의 립스틱일수록 그 욕망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립스틱 색상에 주목하십시오. 

립스틱의 마무리가 좋은 꿈이라면 당신의 욕망이 충족되는 신호입니다. 당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만남이나 행운에 방문할 것입니다. 

또한 립스틱은 특히 성적인 매력과 깊은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명한 립스틱의 꿈만큼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2. 거짓 마음 

입과 입술은 말을 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해몽에서는 정보 나 감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그 입술을 가리는 립스틱은 "거짓 마음"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의 꿈은 본심을 알리고 싶지 않은 마음과 비밀을 떠안게 될 예고일지도 모릅니다. 뭔가를 속이고 있는지에 대한 경고가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남성이 립스틱을 바르는 꿈을 보면  뭔가 이유가 없는 한 보통은 남자가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은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남성인데 립스틱을 바르는 꿈을 꾸는 것은 여성이 보는 경우와 해석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남자는 여자처럼 평소 립스틱을 바르지 않는 것으로부터, 꿈의 의미는 더 강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 립스틱 꿈은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립스틱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립스틱, 립글로즈 바르는 꿈 해몽

립스틱을 바르는 꿈을 꾸면 자기 어필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여성에게는 마음껏 연애를 즐기고 싶은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립스틱을 확실하게 결정하는 꿈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을 암시이기도 합니다. 적극적인 접근이 잘 될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는 ㅇ것이 운기 상승의 비결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소중히 해주세요. 

  

 

2. 데이트 전에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꿈해몽

평소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때, 데이트 꿈은 별로 보지 못할 것 같습니다. 데이트의 꿈은 사랑에 대한 기대와 열망의 표현입니다.  

또는 지금의 연애에 만족하지 못하고 불만이나 외로움을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데이트 전에 립스틱을 바르는 꿈이라면 당신은 연애에 불만을 채우기 위해 자신을 돋보이게 하려고 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러면 비록 일시적으로 불만이 해소해도 다시 불만이 생기게 됩니다. 진짜 당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내세우려고 하는 것은 그만두고 있는 그대로의 당신으로 있어 주세요. 

체크!!! 데이트 꿈 의미는?

 

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처음 그와의 데이트는 정말 설레임이 가득할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ㅈ매우

baupapa.tistory.com

3. 립스틱을 밝게 칠하는 꿈 해몽

립스틱을 너무 밝게 칠하는 경우, 강한 자기 현시 욕구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소개가 과잉 경향 같습니다. 

주위에서 반감을 살 우려가 있으므로 언동에는 부디 조심합시다. 

또한 달콤한 말에 속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일시적 감정에 휩쓸릴 경향이므로 단단히 자신을 강하게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이 허세를 부리기 위한 지출이 겹치는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싼 물건을 충동 구매해 버리지 않도록 지금은 신중하게 접근해 주세요. 
  

 

4.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는 꿈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는 것은 거짓말에 대한 경고입니다. 연애 나 친구 관계, 직업 등 무리수를 계속하고 있는 것은 없습니까? 이 꿈은 당신이 맞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심층 심리가 "자신의 감정을 속이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짐작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게 되어 주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또한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는 꿈은 "허황된 소망"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비현실적인 이상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이제 그것을 검토할 시기 인지도 모릅니다. 
  

 

5. 립스틱이 잘 그려지지 않는 꿈, 발라지지 않는 꿈 해몽

립스틱이 잘 그려지지 않는 꿈은 자기 어필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사람은 잘 하려고 생각할수록 반대로 무덤을 파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한 계산을 하지 않고 솔직하게 사람들과 접하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꿈은 당신의 거짓말이 들킨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벌써 당신의 거짓말을 들켜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6. 립스틱, 립글로즈를 발라달라고 꿈 해몽

립스틱을 누군가가 발라주는 것은 다른 사람의 호의를 받을 예감입니다. 

특히 여성이 남성에 립스틱을 발라달라고 하는 꿈은 멋진 남성의 접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성에게 립스틱을 발라달라고 요청하는 꿈이라면, 좋은 친구를 얻을 징조입니다. 

대인운 상승을 의미하는 매우 기쁜 길몽입니다.   

 

 

7.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 고르는 꿈 해몽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은 당신이 이것 저것 계산하고 교제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태도를 바꿔버리지는 않나요? 그런 당신을 주위 사람들은 차가운 눈으로 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 꿈은 당신의 겉과 속이 다른 것을 들켜 약간의 소동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평소보다 언행에 조심하세요. 
  

 

8. 립스틱이 부러지는 꿈 해몽

립스틱이 부러지는, 깨지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한마디나 가벼운 생각으로 한 거짓말이 뜻밖의 문제를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발언에 세심한 주의를 지불하십시오. 

또한 입술에서 립스틱이 걸린 사람을 보는 것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 는 충고 메시지입니다. 만약 그것이 실제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비해 경계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9. 친구가 눈에 띄는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꿈 

친구의 립스틱 색상이 눈에 띄는 꿈은 "그 인물에 속지 말라"는 경고입니다. 당신도 희미하게 그 사람을 이상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만약 당신이 인식하지 않고 당신의 심층 심리는 친구의 거짓말을 감지하고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친구의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10. 새빨간 립스틱을 바르는 꿈 

새빨간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당신의 강력한 에너지의 표현입니다. 다만, 그 에너지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주위에 문제를 야기하는 선구자입니다. 

그만 감정적이고, 여러가지 오해가 증가해 버릴 것입니다. 만약 자신의 실수 나 착각에 주의하면 솔직하게 사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붉은색, 빨간색 꿈꾸는 의미는?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색깔은 무슨 색입니까?

baupapa.tistory.com

11. 분홍색 립스틱을 바르는 꿈 

분홍색, 핑크색은 애정과 만족감의 상징입니다. 

색상이 선명한 핑크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정신적으로 충분치 않은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짝사랑의 사랑이 결실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바로 행복의 방문을 고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핑크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거나 잘 그려지지 않는 등의 꿈은 좌절의 전조입니다. 

 

누군가와의 관계가 끝을 맞이하는지도 모릅니다. 립스틱의 마무리와 꿈 전체적인 인상이 판단의 포인트입니다.   

 

 

12. 청색 · 녹색 립스틱을 바르는 꿈 

파란색과 초록색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정신적으로 침체되는 것을 예고합니다. "아무도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다" 고 생각하지는 않나요?

이 꿈은 그런 고독감과 외로움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태를 방치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우선은 기분 전환을 하고 마음을 리셋해 봅시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 봅시다. 

어쨌든, 스스로 자신을 행복한 상태에 가지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파란색 꿈 의미는?? 

 

13. 립스틱을 사는 꿈 해몽 풀이

립스틱을 사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를 추구하는 기분이 높아지고있는 신호입니다. 마음껏 사랑을 하고 싶은 기분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멋진 립스틱이라면 매력을 잘 어필 할 수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인기가 높아 실제로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 예감입니다. 

그러나 립스틱이 좀처럼 결정할 수 없는 꿈이라면 이것 저것 생각이 너무 많은 것을 나타냅니다.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으려고 하고 있고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질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쇼핑 꿈,  사는 꿈 의미는?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14. 립스틱을 선물하는 꿈 해몽 풀이

립스틱 이나 립글로즈를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감을 되찾을 전조입니다. 그리고 그 계기가 주위 사람들로부터 초래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매력을 재확인하고, 동기 부여도 높아질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상황이 원활하게 전개되어 나갈 것입니다. 

만약 실제 다른 사람에게 립스틱을 선물한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인물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는 경우 가급적 그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 보세요. 

체크!!! 선물의 꿈 의미는?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15. 립스틱을 선물받는 꿈 해몽

립스틱을 선물받는 꿈을 보니 누군가로부터 접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동성이라면 좋은 친구가 있는 암시입니다. 

이성이라면 사랑 고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지금의 연애가 순조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화려한 립스틱을 선물받는 꿈은 그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16. 립스틱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립스틱을 먹는 꿈은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그 이면에는 현실의 사랑이 난잡할 수도 있습니다. 

단, 연애에 관해서는 탐욕이 화근이 되어 버리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또한 립스틱을 먹는 행위가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암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17. 립스틱이 부러지는 꿈 

립스틱이 부러지는 꿈은 자기 어필이 잘 되지 않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반감이나 오해를 사고 고립되어 버릴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대인 문제로 발전할 우려도 있습니다. 지금은 자기 주장은 조신한 편이 무난합니다. 또한, 당신이 꿈은 실연의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때 이 꿈을 봤다면 경계하십시오. 
  

 

18. 립스틱을 없애는 꿈 · 립스틱을 찾는 꿈 해몽 풀이

립스틱을 없애는 꿈은 "자신을 어필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다"라는 고민이나 불안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털어 놓을 수 없고 주위 사람들의 낮은 평가에 내심 억울해 하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찾고 있던 립스틱을 찾는 꿈이라면 조만간 자신의 매력을 재발견하게 될 조짐입니다. 꿈 전체 이야기를 잘 기억하고 그 단서를 찾아 봅시다. 

체크!!! 찾는 꿈, 검색 꿈 의미는?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baupapa.tistory.com

19. 립스틱을 떨어뜨리는 꿈 해몽 풀이

립스틱을 떨어 뜨리는 꿈은 당신이 솔직해지고 싶다고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돌아 정직하게 살아 가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아마 당신은 자신을 속이는 행위에 지쳐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거짓말하는 것이 바보 같은 기분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마음은 매우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본래의 자신의 장점을 회복하십시오. 
  

 

 

### 정리 ###

립스틱 꿈은 꿈의 인상이 좋은 경우는 대인 운이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사람의 말을 잘 듣고, 상대가 기뻐하는 말을 걸어주는 것이 당신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입니다. 

반대로, 꿈의 인상이 나쁜 경우 대인 관계에 불협화음이 생길 조짐입니다. 상대를 비난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