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꿈 해몽 풀이 ( 치는, 박는, 실패하는, 녹슨, 휘는, 구부러지는, 박히는, 줍는 꿈 등 )

못 꿈 해몽 풀이

( 치는, 박는, 실패하는, 녹슨, 휘는,

구부러지는, 박히는, 줍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못은 주변에 있는 가까운 것입니다. 목수 및 공작을 하는 사람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작은 상자 같은 물건에서 집과 같은 건축물까지 못을 쓰는 용도는 넓습니다. 하지만, 나무 등의 재료를 치고 벗고 연결하는 등 사용법을 잘못하면 부상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못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못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못 꿈의 의미는 ?

해몽에 못이 의미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남성 

해몽에서 못은 행동력과 폭력성, 권력 등 남성적인 힘의 상징입니다. 또한 그 형상에서 남성 성기 자체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못 꿈을 꾸는 경우에 당신이 행동으로 되어 있는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공격적으로 태도를 취하고 있을 우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당신이 여자가 사용하는 못 꿈을 보면, 연애면에 대한 암시 경우가 많습니다. 성에 관한 사항도 포함될 것입니다. 꿈의 못 상태와 당신이 받는 인상에 따라 그 의미는 좌우되므로 잘 생각해보세요. 

 

2. 연결

그 본래의 역할과 성격에서 못 꿈은 "무언가 무언가를 잇는 것" 을 나타냅니다. 현실과 이상, 과거와 미래 등 두 물건을 하나에 접근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짝사랑 중인 좋아하는 사람과 자신을 연결하는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못을 치는 속도가 순조롭다면 그만큼 당신의 노력이 빨리 실현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이나 공부에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고 있다면 그 목표가 이루어질 날도 멀지 않을 것입니다. 

꿈의 못이 무엇에 사용되고 있는지, 누가 못을 박고 있는지에 따라 당신이 "무엇을 잡고 있는가" 가 분명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 못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못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못을 치는 꿈, 못 박는 꿈 해몽 풀이

못을 치는 꿈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자가 못 꿈을 꾼 경우는 연애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의 인상에 따라 일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대로 꿈의 인상이 나쁜 경우에는 인간 관계에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못을 박는 꿈의 경우는 누가 못을 박고 있었는지에서도 의미가 다릅니다. 

자신이 못을 박고 있다면 좋은 의미가 많은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못을 박고 있다면 그 사람이 연애의 걸림돌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못 꿈은 영향력 행사도 됩니다. 그래서, 당신 이외의 사람이 못을 치는 꿈은 당신의 뜻대로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 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 뭔가에 못을 박는 꿈 해몽

꿈속에서 뭔가에 못 박는 경우는 운기 상승의 길몽입니다. 당신의 행동이 착실하게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애면에서도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못은 남성의 상징이기 때문에 당신이 마음에 둔 사람에게 구애 행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연속적으로 못을 박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마음이 닿을 것입니다. 도저히 무리라고 생각했던 사람도 마음이 통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행동 한 것이 성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 꿈속에 나타나는 못 이외의 기호에 입각하여 신중하게 판단합시다. 
  

 

3. 못을 박는 데 실패하는 꿈해몽  

못을 치는 데 실패하는 꿈은 성교에 대한 불만과 불안을 상징합니다. 과거의 연애가 트라우마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이 바라는 것을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과거의 연애로 인해 연애에 소극적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당분간은 휴식하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합시다.

 

 

4. 지인이나 친구가 못박는 꿈 해몽

당신의 아는 사람이 못을 박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의 연애의 걸림돌이 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아는 사람은 당신에 대한 원망 등의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아는 사람도 당신의 상대에게 호의를 보이고 있는 것도 생각됩니다. 어떤 경우에도,이 꿈을 보면 자신의 감정뿐만 아니라 주위의 인간 관계에 주의합시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은?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5. 녹슨 못 꿈해몽 

녹슨 못이 나오는 꿈은 자신의 영향력이 쇠퇴하고 주위에 미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없게 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방식이 바뀐 것이나, 당신의 힘의 쇠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방법이 통하지 않고 욕망을 달성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자신이 성취해야 한다는 강한 생각에 재촉하고있는 것은 아닙니까? 

또한 이 방법으로 얻은 이익은 공개적으로 공표 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불필요하게 조바심을 느끼고 자신의 영향력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알릴 수 없는 방법을 실천하고 있다면 냉정하게 무엇이 옳은 것인가를 생각해 봅시다. 
  

 

6. 못이 휘는 꿈, 못이 구부러지는 꿈 해몽 

못이 휘거나 구부러지는 꿈은 큰 좌절과 불안과 공포 · 손실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연애에 좌절인지도 모릅니다. 

 

남성이 이 꿈을 보니 연애에 좌절하는 경우가 많은 경향입니다. 연애에 자신감을 잃을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여성의 경우는 어떻게 노력해도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구부러진 못 꿈은 당신의 충고가 효력이 없음을 암시합니다. 

 

아무리 충고해도 상대는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당신은 자신은 다른 역할이 끝난 것은 아닌지와 불안과 두려움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휘거나 구부러 지거나 하는 못은 손실이 있을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 관계 나 직장에서의 손실이나 개인의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못은 단단하고 뾰족해야만 그 효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못이 휘거나 구부러진 꿈은 그 역할을 다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7. 반짝 빛나는 못을 보는 꿈 해몽

반짝 반짝 빛나는 예쁜 못을 보는 꿈은 운기 호전의 길몽입니다. 예상치 못한 행운을 내린 것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어도 상황이 호전되어 의외의 좋은 소식이 날아 오는 것을 알려줍니다. 반짝 반짝 빛나고 있는 것은, 본래 이상의 역할을 해준다는 암시입니다. 
  

 

8. 못을 줍는 꿈, 주운 못 꿈 해몽

못을 줍는 꿈은 멋진 만남이 방문하는 길몽입니다. 주운 못이 깨끗하고 빛나고 있다면, 더욱 길조의 증거입니다. 곧, 당신은 이상적인 이성과 만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만남이 없다고 기분이 가라 앉아 있어도 이 꿈을 꾸면 괜찮습니다. 곧 기쁜 일이 찾아 오는 것입니다. 또한 주운 못을 사용하여 집을 건축한다면 더욱 축복이 날아 들어 올 암시입니다. 

집 이외에도 뭔가를 만들어 내는 꿈이라면, 행운의 증거입니다. 
  

 

9. 못이 박히는 꿈 

못이 박히는 꿈에는 그 상황에 따라 판단이 달라집니다. 

어디선가 날아온 못이 꽂혀 싫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거나 신경이 쓰이지 않을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재운이 상승하고 많은 이익을 얻고, 매출 증가,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사방에서 날아온 못이 많이 박히는만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한편, 신체에 못이 박혀 고통을 느끼거나 싫은 생각과 무서운 느꼈을 때는 경고 꿈입니다.

이유없는 폭력과 문제 재난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직장이나 직업상의 문제, 친구 관계의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뭔가 뒷전으로 하고 있는지 궁금한 것이 있으면 빨리 대처해 둡시다. 못이 깊이 박혀 있거나 싫은 느낌이 클수록 문제를 통해 당신의 데미지가 큰 것이 될 것입니다. 

 

 

10. 손발에 못이 박히는 꿈해몽 풀이

손발에 못이 박힌 꿈은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폭력을 받을지도 모르는 것을 암시합니다. 예지적인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여성이 꿈꾸는 경우 특히주의합시다. 

지인이나 친구가 당신의 손발에 못을 꽂으면 그 친구 나 지인의 폭력을 받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를 방해하는 예지몽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평소보다 언동에 주의합시다. 

못이 손발에 박힌다거나, 손발에 못을 치는 꿈을 보면 해당 인물이 주위에 없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손 꿈 의미는?

 

손 잡는 꿈, 손 꿈 해몽 풀이(이성, 남자, 여자)

손 잡는 꿈, 손 꿈 해몽 풀이(이성, 남자, 여자)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손을 잡는 것은 주로 그 인물과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는 욕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baupapa.tistory.com

체크!!! 다리 꿈 의미는??

 

다리 꿈 해몽 14가지 ( 다리 만드는, 건너는, 무너지는 꿈 등)

다리 꿈 해몽( 다리 무너지는 꿈, 다리 건너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의 "다리"는 소원의 가교 역할로 등장해 만약 다리를 건너 수 있다면 당신의 소

baupapa.tistory.com

11. 귀에 못이 박히는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귀에 못이 박혀 그것을 본인이 인식하고 있는 경우는 나쁜 소문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귀는 정보 나 소문, 지적 ·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사회와 같고, 귀는 소리와 정보를 듣고 중요한 기관입니다. 귀에서 얻는 정보에 의해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는 면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소문이나 비판 이야기 등을 듣고는 "귀가 아픈 것"입니다.  누군가의 조언과 의견을 들을 생각이 없는 경우 "듣지 않는다"라고도 합니다. 

 

 

꿈 속에서 자신의 귀가 이상한 경우는 주로 뒷담화를 신경쓰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귀에 못이 박혀 그것을 인식하는 경우는 자신에게 뭔가 원인이 있음을 암시 인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귀에 못이 박혀 있어도 본인이 인식하지 않거나 통증이 없는 경우는 갑작스런 사건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친구와 지인, 가족 등 불행한 소식이 있는 것 등이 많습니다. 본인에게 갑작스런 사건에서 바로 "아닌 밤중에 홍두깨"의 상태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체크!!! 귀 꿈 의미는? 

 

 

12. 못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못 먹는 꿈은 꿈에서 못 먹는 자신이 싫은 느낌을 받지 않은 경우는 길조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원래 못은 먹는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불안과 두려움을 안고 먹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그래도 꿈에서 못 먹는 것은 자신의 영향력을 주위에 보여 주목을 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음식이 아닌 못 먹는 꿈은 현실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행위입니다. 꿈속에서도 잘못된 생각과 정보를 도입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못을 먹어도 위화감이 없는 경우는 지금 잘못된 생각이나 정보도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해내고 싶은 뭔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못을 먹는 꿈을 보면 잘 될지 악화될 지 모르는 상태를 뜻합니다. 더 신중하게 행동을 합시다. 

체크!!! 먹는 꿈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13. 못을 뱉는 꿈 해몽 풀이

못 뱉는 꿈은 운기가 호전 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이 뱉는 못은 폭력과 공격성 방해 남성에 의한 피로와 스트레스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운세가 호전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못을 쏟아 버리면 안고있는 고민이나 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찾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못 뱉는 꿈을 보니 조금 쉬고 자신을 다시 응시 해 봅시다. 심신이 지쳐 버리는 사이에 기분 전환하고 건강을 되찾아 봅시다.

체크!!! 토하는 꿈, 뱉는 꿈 의미는?

 

토하는 꿈 해몽 풀이( 구토, 음식물, 피, 모래, 술, 뱉는 꿈)

토하는 꿈 해몽 풀이 ( 구토, 음식물, 피, 모래, 술, 뱉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구역질이 날 때는 그대로 토하는 것이 속이 편해지고 마음도 편해지곤 합니다.

baupapa.tistory.com

14. 못을 뽑는 꿈 해몽

못을 빼거나 빠지는 꿈은 길흉 모두 의미가 있습니다. 나쁜 의미로는 당신의 이익이 줄어들 것을 암시합니다. 이익은 소액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의미에서 운기 상승의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에 박혀 있던 못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원인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손톱이 빠지거나 스스로 못을 뽑는 꿈은 대인 운의 문제 나 폭력, 재난 등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안고 있던 고민이나 문제에서 해방되고 운기 상승의 기회가 도래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괴롭히는 사건은 쉽사리 해소 될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꿈속에서 특정 누군가에 못에 박힌 경우입니다. 사람을 식별 할 수 있는 때에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원한이나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나타난 것입니다. 

특정 인물이 박은 못은 꿈속에서도 망설이지 말고 뽑아 버립시다. 

 

 

### 정리 ###

못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못은 실생활에서 소중한 것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잘 다룰 수 없는 것입니다. 못 꿈을 꾸는 경우 자신을 되돌아보고 신중하게 행동하도록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