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꿈 해몽 14가지 ( 다리 만드는, 건너는, 무너지는 꿈 등)

다리 꿈 해몽( 다리 무너지는 꿈, 다리 건너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의 "다리"는 소원의 가교 역할로 등장해 만약 다리를 건너 수 있다면 당신의 소망이 성취되는 것을 가리킵니다. 

또한 다리는 현수교처럼 흔들리는 다리도 있고,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튼튼한 다리 등 다리의 형태도 다양합니다. 꿈에 나온 다리 유형에 따라 꿈의 메시지는 달라집니다. 당신이 꿈에서 본 다리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좀더 자세한 꿈의 의미를 알아볼까요? 

 

 

1. 돌다리를 건너는 꿈 해몽
콘크리트 또는 돌(거석)으로 만든 튼튼한 기반을 가진 다리를 건너는 것이나 건너가는 꿈은 안정된 미래의 기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돌다리를 건너는 꿈은 "연애 · 결혼 · 일 · 취직 · 독립" 등의 희망과 소원이 점차 당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 줍니다. 이때 당신이 특정 누군가와 함께 돌다리를 도보로 건너가는 꿈은 그 사람도 같은 행운이 방문하거나 그 인물과 관련된 사건이 ​​있으면, 원하는대로 목적을 달성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 모르는 이성과 다리를 건너는 꿈
모르는 이성과 다리(육교 포함)을 건너는 꿈은 당신을 행운으로 인도하는 사람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싱글이라면 미래의 파트너가 될 사람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미래를 나타내는 다리를 이성과 함께 건너 가는 꿈이기 때문에 연애에서도 일에서도 자신이 착수한 일이 행운으로 가득할 것을 암시합니다. 

 


3. 여러 사람이 돌다리를 건너는 꿈해몽
여러 명의 사람이 다리를 함께 지나가는 꿈은 공동 작업과 공동 사업 등 앞으로 해결하거나 다루고 있는 것이 호조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는 그 사람들이 당신의 강력한 후원자가 되어 당신을 지지해주는 미래의 모습을 가르키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4. 다리를 다른 사람과 손을 잡고 건너는 꿈 해몽
회사의 상사나 동료, 친구나 가족 등 누군가와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는 꿈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보상을 받을 것을 알려줍니다. 또한 손을 잡고 상대와의 대인 관계도 양호하고, 향후 더욱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5. 육교의 꿈 (육교를 건너는 꿈 · 철교를 건너는 꿈 )
육교와 철교(교량)을 통과하는 꿈은 당신의 일상에서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직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취직이 결정하거나 직장에서 계약 및 상담이 정리하거나 목표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당신의 희망이 달성될 수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운기 상승을 향해 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상으로 높은 목표를 전진해 나갑시다!

 


6. 육교를 누군가와 걷는 꿈
운이 좋은 미래를 상징하는 구름 다리를 누군가와 건너는 꿈은 목표와 희망을 달성하기까지 함께 걷는 사람이 있는지, 함께 서포트 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가르킵니다. 만약 회사의 동료나 지인, 친구 등 특정 인물과 육교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이 좋은 이해자가 되어 주거나 ​​협력해 주거나, 좋은 동료임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7. 다리(육교)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해몽
다리 또는 육교에서 사람과 만나는 꿈과 사람과 스쳐 지나가는 꿈은 자신이 목적을 달성시키는 과정에서 관계를 가진 인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낯선 사람이면 앞으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육교에서 엇갈리는 인물과 만나는 인물에 나쁜 인상을 받지 않는 꿈이라면 앞으로 당신의 협력자로 관계를 가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8. 커다란(큰) 다리를 보는 꿈
큰 다리를 보는 꿈은 당신에게 높은 이상과 큰 목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리 쪽을 향해 걷고 있는 꿈은 자신의 높은 이상과 목표를 향해 현재 준비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육교를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인생의 반석 목표 달성에 출발선에 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육교를 건널 꿈을 보면, 소망이 실현됩니다.

 


9. 통나무 다리를 건너가는 꿈
통나무 다리 건너 가는 꿈은 약간의 어려움과 고생을 수반하지만 무사히 건널 수 있다면 목적을 달성 할 것입니다. 이때 당신이 통나무 다리에서 발판의 상황은 미래의 어려움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통나무 다리가 울퉁불퉁하고 있고, 통나무가 무너질 것이기도 한 다리는 좀처럼 전진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목적 달성하기까지 나름대로의 어려움이 따를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런 다리로 어떻게든 건너 가게 된다면 노력 끝에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전진해 나갑시다!

 

 

10. 다리를 만드는 꿈
다리를 만드는 꿈과 다리를 수리하는 꿈은 운기가 호전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으며, 점차 운이 열려질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한계를 느끼고 있던 사람이 봤다면 자신의 문제점이나 개선점을 수정할 수 운기가 회복해  갈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한계를 느끼지 않는 사람이 볼 경우에도 앞으로 행운의 길을 향해 걸어가는 것을 알려줍니다.

 

 

 

11. 다리가 없는 꿈
건너편에 다리가 없거나 없어지는 꿈이라면 목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로프를 걸어 어떻게든 상대방을 건너려고 하는 꿈은 목적 달성을 향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당신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다리가 없이 다른 길을 찾아가는 꿈은 일단 자신의 목표를 포기하고 다른 목표를 찾으려고 하거나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다리가 손상된 꿈 해몽(다리가 무너지는 꿈)
다리가 손상되는 꿈과 다리를 건너는 도중에 다리가 무너지는 꿈은 돌발적인 재난이나 사고, 금전적 손실 등의 문제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하고있는 것이나, 이미 착수하고있는 일이 있으면 계획을 중단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일어날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13. 다리를 건널 수 없는 꿈
건너려고하는 다리가 부러져서 건널 수없는 꿈은 욕망을 달성하기에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가르킵니다. 그러나 부러진 다리를 만들거나 수리하여 다리를 건널 수 있다면 장애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4. 다리 위에서 잠시 멈춰서 기다리는 꿈
다리에 서있는 꿈은 보행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꿈이기 때문에 목표 달성까지 우회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목표 달성까지 시간이 걸릴 것을 의미합니다. 다리 위에서 잠시 멈춰서서 짧은 휴식을하기 위한 꿈이라면 결코 나쁜 꿈이 아니라 충전 기간을 필요로 하고 목표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리의 종류는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까지의 여정을 상징하고, 튼튼한 다리,육교,교량 등은 장애없이 더 안정된 기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다리가 나오면 꼭 건너가세요. 그래야 운기가 상승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