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23가지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23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에게12. 아버지는 누구입니까? 일반적인 아버지는 엄격한 아버지도 있고 부드러운 아버지(아빠)도 있습니다. 또한 아들과 딸에게 있어 아버지의 이미지가 다를 것입니다. 그런 아버지가 꿈에 나올 때는 그 이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이 본 아버지의 꿈이 무엇을 나타낼까요? 아버지는 꿈에서 어떤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요?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아버지가 운전하는 차에 타고 있는 꿈 해몽
 아버지와 드라이브하는 꿈이네요. 이것은 현재 아버지에게 만족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아빠의 차를 타고 있으면 안심이 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자동차 드라이브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차에서 내릴 때가 올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도 아버지와 어머니의 품에서 자립(독립)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차에서 아버지가 사라진다면 아버지에게 중병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버지의 건강에 주의해주세요.

 


2. 고향에서 아버지를 만나는 꿈해몽
이 꿈을 꾼 당신은 고향을 떠나 살고 있을 것입니다. 고향에 돌아와 아버지를 만나는 꿈은 그 때의 이미지에서 길흉이 나누어집니다. 아름다운 고향에서 아버지가 환대해 주는 꿈이라면 그것은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아버지가 어둡고 쓸쓸한 쓸쓸한 표정을 하고 있으면 운기가 나빠지는 흉몽입니다. 또는 오랫동안 부모에게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 불효 상태를 나타내고 있기도합니다.

3.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의 의미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올 경우 메시지를 전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아버지와 대화를했다면 그 내용은 잘 기억합시다. 당신의 미래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손짓을 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이 당신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생활 리듬을 정돈하고 영양 밸런스를 생각한 식사를 하십시오.

 


4. 아버지가 침묵하거나 힘없이 운전하는 꿈
이 꿈은 당신에게 경고성 꿈입니다. 당신이 인간 관계에서 안 좋아질 거라는 암시입니다. 최근 뭔가에 들떠 오만한 태도를 취한 기억은 없습니까? 또는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 무례한 언동을 하진 않았나요? 이런 일이 점점 더 커지고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당신에게서 사람들이 멀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5. 아버지가 아픈(편찮은) 꿈
이 꿈도 경고성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아버지의 꿈은 사회적 힘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당신의 사회적 지위가 흔들리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의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의 재능과 지금까지 이룩한 것에 대해 의문이 생깁니다. 그것은 '자신에 대해 반성하라' 는 잠재 의식의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지금 그것을 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된 길로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우선 주위의 사람의 배려로부터 시작해 보지 않겠습니까?

 

 

6. 아버지에게 꾸중 듣는 꿈
이 꿈을 꾼 당신은 뭔가 꺼림칙하게 평소에 생각하고 있던 게 있지 않나요? 아버지가 알았다면 화를 내거나 핀잔을 주는 일 같은 것 말이죠. 아버지는 일반적으로 도덕의 상징이기도합니다. 도덕에 반하는 것을 하고 즉시 고쳐 봅시다. 또한,이 꿈은 당신이 자신감이 없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힘을 발휘하십시오! !

 


7. 아버지에게 대드는 꿈 해몽
이것은 아버지의 압력에 저항 할 수 없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반항기가 한창일지도 모르겠네요. 아버지 때로는 위엄을 휘두르며 당신을 휘드를 때도 있을 것입니다. 아버지에게 있어 당신은 아직도 어린아이로 보입니다.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바는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먼저 작은 것부터 아버지에게 인정받으면 아버지도 당신을 어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8. 아버지가 부드럽게 대해주는 꿈
아버지가 부드러운 경우 특히 아버지의 일을 믿음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러한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이 먼저 강력한 백업을 얻을 수 있다고 암시가 있습니다. 강력한 협력자와 당신을위한 스폰서가 나타납니다. 큰 문제를 지금 안고 있어도 이 사람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의 당신의 공적이 인정받았다는 증거입니다. 이 기회를 더욱 살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9. 아버지에게 손을 끌려 가는 꿈
어렸을 때 아버지가 손을 잡고 걸어 주는 추억도 있군요. 아빠의 손은 씩씩하게 보일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이 억센 손으로 지켜 주는 아버지가 있었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이러한 자신의 감정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현재 도움이 필요하며, 귀찮은 문제를 안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도움은 반드시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이 필요합니다. 또한 실제로 가족에게 상담받는 것도 좋습니다. 분명 모두 당신의 힘이 되어 주길 원하고 있습니다. 

 

10. 아버지가 죽는 꿈 해몽
당신을 사랑하고 비호하고 있던 부친이 사망하는 꿈입니다. 이제는 혼자서 살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 자립을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단순히 떨어져 독신 생활을 한다는 의미뿐만 아닙니다. 이것은 한 사람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어른이 되어 사회에서 통용되는 의미를 말합니다.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기회가 도래할 것입니다. 또한 여성이 본다면 여성으로서의 자각의 싹입니다. 여성의 몸을 잘 이해하여 건강을 배려하는 것도 자각의 하나입니다.  또한 여성은 인생을 함께 할 파트너가 나타날 암시이기도합니다.

 


11. 아버지에게 선물을 받는 꿈
선물을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보통 무뚝뚝한 아버지라면 선물을 자주 하지 않습니다. 그런 아버지에게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정말 기쁜 일입니다. 혹시 친구가 깜짝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교제중인 연인이 있다면 기대해볼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12. 아버지와 길을 걷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성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립하고 있는 것을 아버지는 인정했기 때문에 나란히 같이 길을 걷는 것입니다. 그것은 주로 정신적인 자립을 의미합니다. 통금이 없어도 당신은 더 이상 위험한 밤놀이는 하지 않습니다.
부모가 걱정을 하지 않도록 자신을 조절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당신이 한 단계  성장한 것을 의미합니다.

13. 아버지의 기분 좋은 미소 짓는 꿈 의미
여성들에게 있어 이 꿈은 특히 연애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여성은 아버지가 처음 접하는 남성입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여성들의 연인과 후원자를 나타냅니다. 꿈에서 그런 아버지가 미소 짓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미소는 딸이 행복해질 때 짓습니다. 당신에게 조만간 평생의 파트너가 될 사람이 나타날 징조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적극적으로 얼굴을 내밀도록 해보세요.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4. 아버지와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해몽
아버지와 싸움하는 것은 꽤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커다란 벽에 도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그런 당신의 강한 적극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그 기세로 어린이의 껍질을 깨려 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금까지 아버지와 어머니가 하라는 대로 진행되어 온 길에 대해 위화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시점입니다. 

 

15. 아버지와 사이좋게 지내는 꿈
어머니와 다르게 아버지와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자식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이런 아버지와 사이좋게 이야기 나누며 재밌게 노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것은 현실에서 당신의 후원자가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일에 연애에 둘도 없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의미입니다. 

 


16. 아픈 아버지의 병이 낫는 꿈
이것은 지금까지 잠자고 있던 재능이 깨어날 징조입니다. 또한 그 재능에 제대로 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진다는 것은 대단히 좋은 일입니다. 당신은 이미 세상의 물결에 좌지우지되지 않고 자신이 믿는 길을 향해 한발한발 내딛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을 반드시 사람들을 위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7. 죽은(돌아가신) 아버지의 모습을 보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의 시신따위 사실은 보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 대길 꿈입니다. 시체도 해몽에서는 재생의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커다란 존재였던 아버지의 죽음은 큰 재생이 암시되어 있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큰 기회가 도래 할 것입니다! 부디 기회를 꽉 잡아서 당신의 미래를 여는 밑거름으로 삼아주세요!

 


18. 아버지가 무서운 꿈
이것은 "아버지에게 꾸중 듣는 꿈 '과 비슷합니다. 당신이 뭔가를 숨기고 있어 그것에 대해서 혼나고 있기 때문에 아버지가 무서워 보이는 꿈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잘못한 일이 있거나 다툼이 있다면 그것을 사실대로 말하고 불편한 사이를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기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19. 아버지로에게 요구사항을 받는 꿈
 하기 싫은 것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버지는 권력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상사 또는 실력자 또는 국가의 경우 사회에 살다 보면 하기 싫지만 반드시 해야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른이 되면 될수록 그런 경우거 더욱 많이 생깁니다. 
그렇지만 이런 일들도 당신의 성장의 양식이 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하나하나 처리해 나가면 사회에서 인정받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 아버지가 조언해 주는 꿈 해몽
이런 꿈을 꿨을 때는 그 조언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그 조언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풀 힌트가 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당신은 잠재 의식 수준에서 깨닫고 있는 것입니다. 잠재 의식은 당신이 갈망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되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 뿐입니다. 

21. 아버지를 죽이는 꿈
당신은 아버지에게 살의가 있나요? 이 꿈을 꾼 후에는 그런 기분도 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안심하십시오. 이것은 아버지의 살인 따위가 아닙니다. 당신이 아버지를 극복하고자 하는 자세를 드러낸 것입니다. 어린이는 부모를 극복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자립한 어른이 되려 하고 있습니다.

 


22. 아버지가 사람을 살해하는 꿈
이것은 또한 무서운 꿈입니다. 무서운 꿈은 당신의 두려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지고 있는 것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남들과 비교하면 그 끝은 알 수 없습니다. 지금 그대로의 자신을 인정하고 계단처럼 한단계씩 전진해 나가야 합니다. 

 

 

23. 아버지가 살해당하는 꿈해몽
이것 또한 충격적인 꿈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강한 결혼 욕구(욕망)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연애보다 결혼을 서두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해서 독립해 당신의 가족을 위한 삶을 살고 싶어합니다. 주변에 당신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니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