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꿈 해몽 풀이 (예쁜, 더러운, 빈, 들어가는, 여는, 채우는, 찢는, 열린, 사는, 선물하는 꿈 등 )

상자 꿈 해몽 풀이

(예쁜, 더러운, 빈, 들어가는, 여는,

채우는,  찢는, 열린, 사는, 선물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상자는 뭔가를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 안에 담겨 있는 것은 크고 작은 다양한 물건입니다. 

그럼, 그런 상자가 매우 인상적인 꿈을 본 것이라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상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상자의 꿈 해몽의 의미는? 

상자의 꿈 해몽에서 다음 세 가지를 상징합니다. 

 

1. 가능성 

다양한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상자는 가능성의 상징입니다. 그 중에는 당신의 미래와 감춰진 재능, 필요한 정보와 소중한것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상자의 내용물이 많이 들어 있는만큼 당신이 좋은 물건을 손에 넣을 암시입니다. 반대로, 상자의 내용물이 가볍거나 별로라면 기대와는 달리 좀처럼 상황에 진전이 보이지 않을 조짐입니다. 

당신이 본 상자 안에 도대체 무엇이 담겨 있었습니까? 우선 그 항목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를 알아 봅시다.  

 

 

2. 비밀 

상자 안에 물건을 넣는 것은 숨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자의 꿈은 비밀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 내용에는 평소 보이지 않는 속마음이나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꺼림칙한 것이 담겨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자를 열면 꿈은 그들을 드러내는 것이나 눈에 노출될 조짐입니다. 반면 상자를 닫는 꿈은 비밀을 지키려는 의지와 주위에 마음을 닫고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3. 여성

해몽에서 상자는 여성의 상징입니다. 여성의 당신에게 상자의 내용물은 연애 나 결혼에 관련된 무언가를 전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멋진 상자는 여성에 대한 동경, 성적인 욕구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녀 모두 연애와 이성 관계에 관한 암시입니다. 

이상 상자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상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중요한 것을 담은 보물 상자 꿈 해몽 풀이

소중한 것을 버리는 상자를 꿈꿨다면 그 내용에 주목하십시오. 거기에 당신이 가장 소중히 하고 있는 것, 가치를 느끼는 것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당신이 주의하지 않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더 자신의 많은 것을 알기 위해서 상자의 내용을 잘 기억하고 그 의미를 알아 봅시다. 
  

 

2. 예쁜 상자 꿈 해몽 풀이

외형의 예쁜 상자는 남성에게 여성에 대한 갈망의 표현입니다. 가련한 여성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그 상자에 화려한 장식이 되어 있다면, 화려한 여성에게 접근하고 있는 심리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의 예쁜 상자 꿈은 상자의 모양이 나타내는 것 같은 매력을 익히고 싶다는 심리를 암시한 것입니다. 
  

 

3. 더러운 상자 꿈해몽 풀이 

더러운 상자를 꿈꾸는 것은 여성에 대한 혐오감의 표현입니다. 주변에서 정말 싫어, 서로 관련하고 싶지 않은 여자가 암시입니다. 

혹은 여성이라는 것이 전반에 편견을 가지고 버리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성에 있어서 더러운 상자는 화려한 남성 관계를 맺어 버린 것에 대한 자기 혐오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4. 내용물이 충실한 상자 꿈 해몽 풀이 

내용물이 담긴 상자는 큰 가능성을 지니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선택과 노력은 잘 되고 있습니다. 그 상태로 열심히 계속하여 성공과 행운 중 저쪽에서 오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해 주세요. 

또 다른 해석으로 연애운 상승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과의 유대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멋진 연애의 방문 예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사랑의 고백을 받는 날도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5. 상자에 들어간 아기를 보는 꿈해몽 풀이 

상자에 아기가 들어있는 꿈은 새로운 가능성의 씨앗이 지금 싹트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최근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하거나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가 있거나 하지 않았습니까? 그 사건은 중 큰 행운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지도 모릅니다. 

단, 아직 지금의 단계에서는 길에도 흉에도 넘어지는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소중히 장기적으로 키워 나가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체크!!! 아기 꿈 의미는?

 

아기 꿈 해몽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아기 꿈 해몽 17 가지 풀이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구슬 같은 귀여운 예쁜 아기를 안고 있는 꿈과 웃고 있는

baupapa.tistory.com

  

6. 상자에 들어간 과자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달콤한 음식은 달콤한 연애를 암시합니다. 따라서 달콤한 과자가 들어있는 상자는 충실한 연애의 방문을 예감하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상자에 과자가 가득차 있다면, 꿈에 본 듯한 멋진 사랑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사랑의 성취와 경우에 따라서는 결혼의 전조입니다. 

그러나 상자 안에 과자가 살짝 있는 정도라면 너무 기대는 금물입니다. 기대의 크기 때문에 이상과 현실의 갭을 잃어 버릴 것입니다.  

 

 

7. 빈 상자 꿈 해몽 풀이

꿈에서 본 상자의 내용물이 비어 있다면 상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약속이나 계획에 큰 차질이 생겨 버리는 전조입니다. 

 

당신의 전망이 빗나가는 큰 궤도 수정을 강요당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연애를 암시하는 꿈의 경우 마음에 둔 사람에게 사랑을 받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원래 처음부터 끝이 보이고 있는 사랑에 처할 위험이 있을 것입니다. 

사랑은 머리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감정에 휩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상자를 여는 꿈해몽 풀이 

상자를 열면 꿈은 당신이 알고 싶었던 정보와 비밀을 손에 넣을 수 조짐입니다. 또는 당신 속에 잠자고 있는 재능의 꽃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안에 무엇이 들어 있었습니까? 또한 내용을 보았을 때의 인상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거기에 당신이 얻을 수있는 단서가 표시된 것입니다. 

혹시 나쁜 인상을 가진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 당신이 뭔가를 얻을 대신 뭔가를 잃거나 불쾌한 느낌을 동반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9. 상자를 여는 꿈 해몽
상자를 여는 꿈은 당신이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이 드러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밀 사항을 계속하는 것은 이제 한계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그 때가 되면 깨끗하게 인정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잘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으로 남성이 상자를 여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남성에 끌려 가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교제 상대는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0. 누군가의 상자를 여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누군가의 상자를 여는 꿈은 끼가 높아지고 있는 증거입니다. 불륜과 약탈, 사랑 등 다른 사람의 것을 갖고 싶어 지는 조짐입니다. 

만약 그것이 아는 상자라면 그 사람의 파트너에 강한 관심을 갖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성적 욕망을 앞세워 자신의 행복은 물론, 상대의 행복을 망가 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11. 상자에 무언가를 채우는 꿈해몽 

상자에 뭔가를 채우는 꿈은 당신이 가슴속에 넣어두고 싶은 속내와 비밀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또는 "가슴에 담아 두어야 할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오픈하고 싶은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그 시기는 아닐지도 모릅니다. 

우선 무엇을 채우고 있었는지에 주목하십시오. 아마도 거기에 꿈이 알리려고 하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12. 상자를 깨끗한 종이에 싸는 꿈해몽 

상자를 포장지로 포장하는 꿈은 "더 자신을 잘 보여주고 싶다"라는 소망의 표현입니다. 

포장지의 색상과 디자인은 당신이 연출하고 싶은 자신을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후한 감이 있는 포장지라면 매우 가치있는 사람이라고 대우받기 원한다는 기분을 암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잘 포장 할 수 있다면, 그 기대는 중 실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포장이 잘 되지 않으면, 그 욕망 자체에 무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포장의 마무리도 잘 주목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 해주세요. 
  

 

13. 상자가 잘 열리지 않는 꿈 

상자를 열려고 해도 잘 열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마음에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상황의 진전을 지연하는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마음과 잘 마주하고 진지하게 그 의미를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실제로 누군가에 가서 차단되는 암시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상자를 여는 것을 누군가에게 방해되는 꿈이라면 그 가능성이 커질 것입니다. 
  

 

14. 상자를 숨기는 꿈 해몽 풀이

상자 자체를 숨기는 꿈은 당신의 비밀이 늘어난다는 암시입니다. 곧 비밀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사건에 조우 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그 때가 왔을 때 당황하지 않도록 지금부터 마음의 준비를 해 둡시다. 

또한 상자를 잘 숨기는 것이 통할 수 있다면 비밀을 잘 간직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자를 숨겨도 누군가에게 발견되어 버린다면 서서히 비밀이 발각 될 위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숨는 꿈 해몽 풀이

 

숨기는 꿈 숨는 꿈 숨바꼭질 꿈 해몽 풀이 11가지(화장실, 애인, 연인, 전쟁, 누군가를 피해 숨는

숨기는 꿈 숨는 꿈 숨바꼭질 꿈 해몽 풀이 11가지 (화장실, 애인, 연인, 전쟁, 누군가를 피해 숨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숨바꼭질 이라고 하면, 어린 시

baupapa.tistory.com

  

15. 상자에 들어가는 꿈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세상과의 관계를 피하고 자신의 세계에 틀어 박혀 살고 싶은지도 모릅니다. 

 

또한 상자에 들어가는 것이 아는 사람으로부터 몸을 숨기는 꿈이라면 그 사람에 대해 꺼림칙한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왜 상자에 들어 가려고하는지 꿈이 전하고 싶은 것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꿈의 상황을 잘 생각해 보세요. 
  

 

16. 상자를 찢는 꿈 해몽 풀이

상자를 찢는 꿈, 혹은 상자가 손상되는 꿈은 매우 불안정한 상황에 빠져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탓에 미래의 가능성이 끊겨 버릴 것 같은 불안감에 사로 잡히게 될지도 모릅니다. 

비록 일시적으로 잘못될 것 같은 느낌도 거기서 모든 것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마음을 강하게 가져야 합니다. 

 

뒤를 돌아 보지 않고 앞만 내다보고 계속 전진합시다.  

 

 

17. 누군가에게 상자를 받는 꿈해몽 

멋진 상자를 받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에 의해 당신의 가능성이 크게 번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상자를 주는 상대가 실존 인물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는 최대한 배려해 둡시다. 그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또한 이성에게 예쁜 상자를 주는 꿈이라면 사랑 고백이나 프로포즈 예감입니다. 싫은 상대가 아니라면 사랑의 진전을 기대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체크!!! 선물의 꿈의 의미는?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18. 누군가에게 상자를 선물하는, 주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누군가에 상자를 선물하는 꿈은 그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상대가 기분 좋게 받아 준다면, 당신의 희망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만약 이성에게 상자를 선물한다면 그 상대와 깊은 사이가 발전하는지도 모릅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 당신이 그 사람 사이에 비밀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비밀의 내용에 따라서는 조금 조심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19. 상자를 사는 꿈 해몽 풀이

상자를 사는 꿈은 새로운 가능성의 문이 열려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시작하려 하고 있는지, 혹은 지금 일하고 있는 것은 전례없는 미래를 끌어 줄 핵심을 보여줍니다. 

특히 멋진 작은 상자를 구입하는 꿈이라면, 연애운도 상승하는 경향입니다. 곧 멋진 만남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체크!!! 사는 꿈, 쇼핑하는 꿈 의미는?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20. 뚜껑이 열린 상자 꿈 해몽 풀이

뚜껑 열린 상자가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이 숨기고 있던 것을 비밀로 하고 있던 것으로 밝혀져 나와 버리는 암시입니다. 뭔가 짚이는 것이 있다면, 들켜 버리기 전에 스스로 해명해 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뚜껑이 열려 있는 상자는 하나의 가능성의 끝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기회를 놓쳐 버린 것 같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새로운 길로 나아가 야 할 타이밍이라는 것입니다. 분위기를 전환해 심기일전하고 노력합시다. 
  

 

21. 상자를 닫는 꿈해몽 풀이 

상자를 닫는 꿈은 마음이 닫혀가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민이나 불안을 주변에 상담하지 못하고 점점 마음이 내향적으로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자신의 본심과 미래의 가능성을 직시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건 마음에 갈등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때는 생각만 하는 것보다 몸을 움직여 보는 것입니다. 혹은 스스럼없이 접할 수 있는 상대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상자 꿈의 경우 그 내용과 느낌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단지 그 메시지를 살리는 것도 죽이는 것도 당신입니다. 그 의미를 잘 고려하여 잘 활용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