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인 이성을 보는 경우가 
가끔 있지요. 

역시 아름다운 것이 눈앞에 오면 보고 싶어지는 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미인과 미인을 좋아하는 것은 남녀의 차이는 별로 없을지도 모르겠군요. 

그럼 당신이 본 이성이 인상적인 꿈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나 심리가 나타나고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이성이 나오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젊고 매력적인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꿈의 세계에서도젊음은 건강의 징표입니다. 또 매력적인 이성은 재운의 상승를 의미합니다. 

젊고 매력적인 이성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심신에 충실하고 에너지에 넘친 상태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기 일이나 학업으로 평가되는 기회가 늘어나고, 수입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처럼의 기회이므로, 평소보다 적극적인 행동에 유의하고 보세요. 다만 늙었거나 늙은 것처럼 보이는 이성이나 추악한 이성이 나타나는 것은 몸과 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이성 친구가 나오는 꿈 

꿈에 나타나는 이성의 친구는 현재의 연인의 분신인 경우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 그 친구와 접하고 있는 장면은 당신은 아직 깨닫지 못하는 자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또 당신이 그 친구에게 흥미와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그런 생각을 상대에게 전하고 되는 것인지 망설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긴 지금의 친한 관계를 희생하면서까지 연애로 발전시키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체크!!! 친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

baupapa.tistory.com

 

3. 이성의 동급생이 나오는 꿈 

옛날의 이성의 동급생은 가까이 있는 이성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당시 동급생과의 관계에서 배운 것을 현재의 인간 관계에도 반영시키려 하는 것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상대와 친해진다면 친밀한 이성과 사랑에 빠지게 될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동급생과 어떤 분위기였는지 무슨 말을 하고 있었는지 잘 새각해 보세요. 

 

4. 낯선 이성과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낯선 이성과 이야기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사랑의 고민과 불안감을 정리하고 싶은 마음의 표시입니다. 

상대와의 통화에서 인상적인 내용이 있다면 거기에 고민을 불안을 해소하는 힌트가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또 이성의 친구나 지인이 이야기 상대의 경우 상대방의 기분을 돌아보게 하고 싶은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5. 이성에서 말을 거는 꿈 해몽 풀이

낯선 이성에게 말을 건넬 수 있는 꿈은 연애 면에서 뜻밖의 행운이 난데없이 날아들어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조만간 사랑의 접근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애 운 상승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이성을 좋아하는 꿈 해몽 풀이

꿈 속에서 이성이 좋아하는 것은 현실의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연인과의 사이가 깊어지는 것과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 면의 충실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이성과 교제하는 꿈풀이 

낯선 이성과 교제하는 꿈은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사랑을 하고 싶어 기분이 상승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아는 사람이나 친구의 이성과 교제하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연정을 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지금 애인이 있는 사람은 현실의 사랑의 불만의 반증입니다. 현실에서 충족되지 않은 부분을 꿈 속에서 메우려는 마음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8. 이성과 키스하는 꿈해몽 풀이 

키스의 꿈은 누군가와 마음의 유대 관계를 추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이성과 키스를 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마음으로부터 사랑 받고 싶은 기원, 즉 당신의 기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랑 받고 싶다면 먼저 사랑을 주는 것이 지름길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우선 주변 사람을 사랑함으로써 당신의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키스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키스 꿈, 남자, 여자, 연예인)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회사 동료와 키스를 하는 꿈이나 개 등의 동물과 키스하는 꿈을 보면

baupapa.tistory.com

 

9. 이성과 싸우는 꿈 
이성과의 싸움을 하는 꿈은 당신이 연애에 대해서, 콤플렉스를 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싫은 면에서 눈을 돌리지 않고 받아들일 용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도망만 간다면 연애 면에서 계속 같은 문제를 안고  가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이제 마주 볼 필요가 있음을 표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10. 이성과 손을 잡는 꿈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은, 연애 욕구 나 성적인 욕구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인상의 꿈이라면 조만간 사랑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연애 면의 충실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11. 이성과 길을 걷는 꿈 
낯선 이성(남자, 여자)와 함께 걸어가는 꿈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어 가고 있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상대와 사이가 좋은 분위기라면 더욱 그 기대가 커질 것입니다. 

다만 이성의 친구나 지인이 상대라면, 그 인물의 사랑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사람과 앞으로 함께 인생을 걷고 싶다" 라고 당신은 생각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체크!!! 길을 걷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12. 이성과의 포옹하는 꿈, 안는 꿈

이성(남자, 여자 친구)를 안게 되는 꿈은 당신의 소망을 반영한 것입니다. 

다만 역몽이 되는 경우도 있어 만약 당신이 짝사랑하고 있는 이성과의 포옹을 하게 된다면 그것은 사랑의 종말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한동안은 이성에 대한 무리인 접근은 신중히 하는 게 나을 것입니다. 
  

 

13. 이성에게 안기게 되는 꿈해몽 풀이

상대방 이성에서 끌어 안기게 되는 이미지는 연애 면의 충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연인과의 사이가 더 친밀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14. 이성과 자는 꿈

이성과 함께 자는 꿈은, 이성에 대한 경계심이 없음에 대한 충고입니다. 

같은 인간이라고 남자와 여자가 가지는 생각과 느낌, 가치관은 다릅니다. 

그 차이를 무시하고 있다면 뜻밖의 실패를 할 수도 있음을 이 꿈은 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5. 반대 이성으로 나오는 꿈
당신이 여자라면 남자로서, 남성이라면 여성으로서 등장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자신에게 없는 매력에 대한 동경를 표합니다. 

어쩌면 마음 어딘가에 "다시 태어난다면 남자(or여자)에 태어나고 싶었다" 하는 생각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성의 꿈은 당신의 그런 소망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 정리 ###

이성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어딘지 모르게 설레이게 되고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나타난 상황이 현실로 반영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꿈에서 나오는 이성과 어떤 상황을 만드는지 잘 기억하고 꿈의 의미를 해석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