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꿈 해몽 풀이 ( 말하는, 이야기하는, 대화하는, 배우는, 듣는, 하는, 가르치는 꿈 등 )

외국어 꿈 해몽 풀이

( 말하는, 이야기하는, 대화하는, 배우는, 듣는, 하는, 가르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배우고 사용하는 외국어 중 하나가 영어입니다. 누구나 어린 시절부터 수업에서 배우고 있으며 거리 곳곳에 영어가 넘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가까이에 있는 외국어가 꿈속에서까지 등장할 기회가 적은 것 같습니다. 그럼 외국어가 나오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그런 외국어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외국어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해몽에서 외국어 꿈의 의미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커뮤니케이션 

외국어는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특히 외국어 꿈의 경우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가 판단의 분기점입니다. 

기본적으로 외국인이 이해할 수있는 경우 의사 소통이 잘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이해되지 않는다면, 어떠한 커뮤니케이션의 불일치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2. 미지의 가능성 

외국어 꿈은 미지의 가능성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직 모르는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두려움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꿈의 인상이나 전개를 단서에 두에 해당되는지를 판단하여 봅시다. 

이상 외국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외국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아는 사람이 외국어를 말하고 있는 꿈해몽  

아는 사람이 외국어를 이야기했다면 요주의입니다. 혹시 그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불안을 안고 있지 않습니까? 

상대가 말하는 외국어가 제대로 들리지 않는 경우, 신경을 쓰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어떻게든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도대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면 상당히 심각한 상태를 알려줍니다. 

일단 거리를 두거나, 가능하다면 다른 사람 사이에 들어가 달라고 하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만으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2. 좋아하는 사람이 외국어를 하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의 신경이 쓰여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이 지금까지 좋아하게 된 적이 없는 타입의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반면, 정말 사귈지 말지를 불안해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기대와 불안이 뒤섞인 느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상대방의 말하는 외국어가 들리지 않았다면 두 사람의 궁합은 문제 없을 것입니다. 계속 좋은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체크!!! 좋아하는 사람 꿈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3. 애인이 외국어를 하는 꿈 해몽

그(그녀)의 마음을 알 수 없게 되어 버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불안이 더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애인이 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꿈일수록 그 경향이 강하게 될 것입니다.

 

포기하고 떠날 것인가 남을 것인가 상황에 따라서는 가까운 장래 선택을 강요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체크!!! 애인 꿈, 연인의 꿈 해몽의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4. 친구가 외국어를 하는 꿈

그 친구 불신하는 신호입니다. 상대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불만을 품고 있는 것입니다. 

함께 있어 즐겁지 않은 것이라면, 조금 거리를 두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잠시 냉각 기간을 두고 보면, 신선한 기분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유창하게 외국어를 구사하는 친구를 부러워하는 생각을 하는 꿈이라면 자신이 그렇게 바라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그 이면에는 자신감이 없음이 보일 듯 말듯하고 있습니다. 

체크!!! 친구의 꿈 해몽의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5. 갑자기 외국어로 이야기해서 곤란해 하는 꿈 해몽 풀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불안을 안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간 관계에 소극적이며, 좀처럼 적극적으로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낯가림"으로 불리는 상태입니다. 

혹시 이미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우려를 낳는 원인을 파악하고 조기에 대처합시다. 

가능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6. 외국어를 듣는 꿈해몽 풀이 

예를 들어, 듣기 CD를 듣는 등, 외국어를 적극적으로 듣고자 하는 꿈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지금까지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외국어를 듣고 있던 경우는 더욱더 합니다. 

전혀 경험이 없는 미지의 분야에 관심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기세를 소중히 하고 적극적으로 배움을 거듭해 갑시다. 

또한 실제로 그 외국어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배우는 것을 시작해 봅시다. 
  

 

7. 자신이 외국어를 하는 꿈 해몽 풀이

새로운 인간 관계를 적극적으로 쌓아 올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는 처음있는 일에 도전하려는 의욕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의욕이 높은 상태이므로 행동력을 발휘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외국어를 잘 구사하고 있는지가 판단의 포인트가 되는 것입니다. 
  

 

8. 외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꿈 해몽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미지의 것에 주저하지 않고 뛰어드는 이상적인 정신상태입니다. 

만약 평상시라면 절대로 말할 것이 없는 것 같은 외국어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꿈의 길조가 강해집니다. 또한 외국어로 말할 상대가 이성이라면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사인인지도 모릅니다. 
  

 

9. 외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지 못하는 꿈 

자신감이 없고 불안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처음보고 싶다는 의욕은 높지만, 그것을 행동에 옮기는 것을 상상하면 다리가 멈춰 버리는 모습입니다. 

 

일 측면과 대인 관계 등 다양한 분야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말 것입니다. 하지만 빨리 자신감을 가지게 좀처럼 어려운 것입니다. 

 

우선 자신이 없어도 불안 그대로 행동 할 수있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0. 외국어를 마스터하는 꿈 

네이티브 수준으로 외국어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그런 대단한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앞으로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혹시 앞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지 않습니까? 또는 이미 뭔가를 시작한지 얼마안 된 것인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훌륭한 성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해 주세요. 
  

 

11. 외국어로 외국인과 즐겁게 대화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해몽

꿈속에서 외국인과의 대화가 잘 되는 것은 알 수 없는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을 잘 활용하여 직장이나 대인 관계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만약 상대가 이성이라면, 지금까지 없는 유형의 상대와 사랑에 빠지게 암시 할지도 모릅니다. 

뭔가 즐거운 일이 일어날 줄 것 같은 예감하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체크!!! 외국인 꿈 의미는?

 

외국인 꿈 해몽 풀이 15가지 (이야기, 대화하는, 만나는, 친구, 키스, 결혼, 도망, 여행, 아이, 어린

외국인 꿈 해몽 풀이 15가지 (이야기, 대화하는, 만나는, 친구, 키스, 결혼, 도망, 여행, 아이, 어린이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외국인이라 한다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baupapa.tistory.com

12. 외국어를 가르치는 꿈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를 가르치는 것은 새로운 분야에서 리더로서 활약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자신감이 넘치는 당당한 당신은 자연과 사람이 모여 드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는 일에 도전 할 기회가 있다면 꼭 도전 해보세요. 그 결정은 중 큰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한 이성에게 외국어를 가르치는 꿈이라면 만난 적이 없을 정도로 멋진 이성과 만날 수 있는 예감입니다. 그 이성이 매력적 일수록 그 가능성은 높아질 것입니다. 
  

 

 

### 정리 ###

외국어 꿈의 의미, 어땠습니까? 이 꿈을 보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어떤 일도 자신감 없이는 잘 될 것도 잘 되지 않게 되어 버립니다. 만약 불안한 경우에도 괜찮습니다. 단번에 큰 것을 이루려는 것이 아니라, 우선 작은 성공을 쌓아 집중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