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꿈 약물 꿈 해몽 풀이 (마시는, 먹는, 바르는, 부작용, 받는, 주는, 약국 등)

약 꿈 약물 꿈 해몽 풀이 

(마시는, 먹는, 바르는, 부작용, 받는, 주는, 약국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약은 질병에 걸렸을 때 의지가 되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지병 등으로 매일 약을 마시는 사람도 있고, 몇년 간 마시거나 먹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약이 나타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약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약물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꿈 운세 약은 크게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구원

· 충고

약은 " 당신을 구원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약물의 꿈은 지금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수단이나 사람의 도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물은 꿈의 충고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이대로 상황이 점점 악화되는 것을 전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매우 사실적인 꿈의 경우 부상이나 질병 등 실제로 약이 필요한 상황이 일어나는 암시일지도 모릅니다. 만약을 위해주의하십시오.

이상 약 꿈, 약물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약 꿈, 약물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의사가 약을 처방해 주는 꿈 해몽

의사에게 약을 처방해달라고 꿈은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길조입니다.

특히 의사 나 약사로부터 약에 대한 설명을 받을 경우, 그 설명은 그대로 문제 해결 조언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꿈의 모습을 잘 떠올려 봅시다. 또한 실제로 부상이나 질병에 걸린 사람이 볼 경우 병세 회복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의사 꿈 의미는?

 

의사 꿈 해몽 17가지 (의사가 나오는 꿈, 의사가 되는 꿈, 수술, 진단, 치료 등)

의사 꿈 해몽 (의사가 나오는 꿈, 의사가 되는 꿈, 수술 또는 진단, 치료 받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의사로부터 진찰을 받는 꿈이나 수술을 받는 꿈을 꿀 수 있습니

baupapa.tistory.com

2. 약을 마시는 꿈 해몽 풀이

아픈 사람이 볼 경우, 건강 상태의 회복 나타냅니다. 반대로 건강한 사람이 볼 경우, 부상이나 질병에 대한 충고 가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에는 조심합시다.

또한 약물의 종류에 따라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 두통약은 괴로운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암시이며, 빨리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등 혼자 떠안지 않도록 하세요.
 

수면제는 몸이 잠을 필요로 하는 신호입니다. 깊은 잠을 얻기 위해서도 심신의 휴식이 중요합니다.
 

 

물약은 기력과 체력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것을 스스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정제는 마음의 기복이 심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을 도입하는 등 심신의 균형을 취하도록 합시다.
 

마약은 불법 약물로 생활의 혼란에 대한 경고입니다. 나쁜 습관을 개선해야 할 타이밍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내 인생의 통제를 회복하십시오.
 

 

3. 상처에 약을 바르는 꿈 해몽 풀이

꿈에 나타나는 상처는 생각하고 싶지 않은 과거의 기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상처에 약을 바르는 꿈은 당신이 과거를 극복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가 과거의 기억에 있음을 암시하고있는 것입니다.

체크!!! 부상 꿈, 다치는 꿈 의미는?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보는, 돕는, 낫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

baupapa.tistory.com

4. 약물을 과용하는 꿈, 과음하는 꿈 해몽

약을 많이 마시는 꿈은 타인에 대한 의존적인 자세에 대한 충고입니다.

바로 사람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 노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약을 자주 마시는 사람이 볼 경우 " 약의 횟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하자"라는 메시지로 해석합시다.

 

5. 약물의 부작용이 나오는 꿈해몽

약물의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꿈은 당신이 무의식적인 선택을 하고 마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앞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것에 집착한 결과, 미래를 희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어도 일을 장기적으로 임하는 자세를 잊지 않게 하려는 것입니다.

 

 

6. 약을 잘못 전달하는 꿈, 전달받는 꿈 해몽

의사 나 약사에게 잘못된 약을 처방받는 꿈은 " 사람의 도움은 믿을 수 없다 "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하고 있어도 실망하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지금 안고있는 문제는 자력으로 어떻게든 해결해 나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7. 약을 실수로 잘못 먹는 꿈해몽

잘못된 약을 먹는 꿈은 당신의 생각에 실수가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대했던 도움을 얻을 수 없는 상황 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일하고있는 것이나 계획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일단 재검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8. 다른 사람에게 약을 보라고 하는 꿈 해몽 풀이

마치 영화 나 드라마처럼 누군가에게 약을 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사람의 존재를 경고 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신에게 유리한 조건의 이야기를 가지고 오는 사람은 조심하십시오. 종종 맛있는 이야기에는 뒤가 캥기는 법입니다.
 

 

9. 다른 사람에게 약을 전달하는 꿈, 주는 꿈 해몽

당신이 누군가에게 약을 전달 꿈은 지금의 인간 관계에 문제가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상대를 믿는다면  뜻밖의 보복이 날아올지도 모릅니다. 평소 교제 상대는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0. 약국이 나오는 꿈, 약국 꿈 해몽 풀이

꿈에 등장하는 약국은 강하게 바뀌는 기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정도로 침체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컨디션에 강한 불안을 느끼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빨리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11. 약국에서 쇼핑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강한 불안이 해소되는 신호입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때, 혹은 든든한 파트너가 나타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의 호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정리 ####

약 꿈, 약물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뭔가에 의지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누군가에게 의지한다면 당장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항상 선의로 도와주는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혼자서 헤쳐 나갈 수 있다는 자세로 적극적으로 대처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