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시그니처 온가족할인 안내

T시그니처 온가족할인 안내




지난 9월에 선보인 T시그니처 요금제가 많은 이슈를 보였습니다. 일단 요금제 가격 자체가 높은데요. SKT가 야심차게 내놓은 요금제인만큼 가격 대비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물론 온가족 할인도 포함됩니다. 할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먼저 T시그니처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려 드릴텐데요. 모바일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요금제는 T시그니처 마스터와 T시그니처 클래식 2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모바일 프리미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Device Care, 안심Care 등 통신, 단말, 안심 3대 영역에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마트워치 이용요금도 지원하며, 멤버십 VIP 등급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분실/파손 시 단말교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050 안심번호, 개인자료 및 사진을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활용면에서 정말 좋습니다. 



T시그니처 마스터와 클래식 혜택입니다. 요금제는 Master가 110,000원, Classic이 88,000원 입니다. 혜택면에서 차이는 있으나 가격에 부담이 되는 분들은 T시그니처 클래식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T시그니처 2가지 요금제의 혜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T 시그니처 요금제도 온가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끼리 온가족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밴드요금제(Band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최대 30% 혜택밖에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도 요금제 자체가 비싼만큼 온가족할인과 선택약정할인제도를 동시에 가입한다면 많은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T시그니처 온가족할인 안내 § 


▶ TB끼리 온가족 프리,  온가족 플랜 중복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족그룹 회선 수 인정됩니다.)


▶ 우량고객요금할인 중복 가입 불가


▶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 가능(1년/2년으로 가입 가능하며 추가 할인 됩니다.)


▶ T끼리 온가족할인 제도 가입 가능 (가족 합산년수 20년 이상 월정액의 10%, 30년 이상 월정액의 30% 할인)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