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 꿈 해몽 풀이

테러 꿈 해몽 풀이 

 

테러는 아무도 원치 않는 일입니다. 그 피해에 말려 버리거나 피해를 목격 할 꿈을 볼 때, 당신이 원하지 않는 현실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피해가 클수록 부담이 강합니다.

 

그리고 테러가 일어나는 장소에도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불만이 폭발 할 때까지의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테러의 현장이 먼 나라 인 경우, 마음에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이 살고있는 나라에서 일어나는 경우는 부정적인 감정의 폭발도 가까운 것을 시사하고있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테러를 일으킬 측인 경우 현실을 바꾸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두 경우 모두 자신의 불만 깨닫고 빨리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테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테러에 관여하는 꿈 해몽

테러에 관여하는 꿈은 환경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자신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환경이 변해가 때문에 피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휘말리고가 테러 때문에 이런 꿈을 꾸고 때 각오는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테러에 관여 꿈은 환경의 변화뿐만 아니라 불만이 쌓여있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큰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부담이 극한에 도달하기 전에 발산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마음에 큰 부하가 걸리는 것을 테러에 관여하는 꿈은 가르쳐주고 있는 것입니다.

 

 

2. 비행기가 테러에 납치되는 꿈

꿈의 비행기는 당신이 정신적 높이에 도달하려고하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나 그것은 테러리스트에 납치되는 꿈이라면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납치되는 것은 당신이 누군가에 의존하고 스스로 생각을 포기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가족 다소 연인 등에 인생을 맡기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마음 속에서 억압에서 일어나는 분노와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보면, 당신의 인생은 스스로 창조 할 수 있는 것을 꼭하십시오. 그리고 적극적으로 자기 표현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능숙하게 자신을 컨트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비행기 꿈, 공항 꿈 의미는? 

 

공항 꿈 해몽 풀이 11가지 (마중, 배웅, 결항, 연착, 비행기 놓치는 꿈 등)

공항 꿈 해몽 풀이 11가지  (마중, 배웅, 결항, 연착, 비행기 놓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공항은 낯선 외국인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있는 등 평소와는 조금 다

baupapa.tistory.com

 

3. 테러 전쟁이 일어나는 꿈해몽

테러로 전쟁이 일어나다니 매우 뒤숭숭하다고 느끼는 꿈입니다. 실제로 전쟁의 꿈은 당신의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합디다. 지금있는 당신의 현황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는 것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해몽에서 '전쟁'은 당신의 용기있는 기분이나 행동 등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즉, 비록 현재 상태는 괴롭고 고통스러운 사건에 대면했다하더라도 그 사건에 대해 당신이 용기있는 첫 걸음을 내디디려 하고 있고, 해결에 가려고 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용기와 긍정적 인 감정을 크게 나타낸 꿈도 있으므로, 테러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나쁘게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체크!!! 전쟁 꿈 의미는? 

 

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전쟁의 꿈을 꾸게 되면 혹시 진짜 전쟁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 라고 일순간 머리

baupapa.tistory.com

 

4. 테러리스트의 인질로 잡히는 꿈

꿈속에서 테러 인질로 잡는 것은 당신이 선호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신의 측면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기 혐오에 빠지는 자신의 단점이나, 혹은 콤플렉스 느끼는 신체의 것. 특히 성별에 관계하는 어떤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 속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자기 자신을 왜 싫어하는 것인지, 조금 파고 들어 생각해 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되돌아보고 콤플렉스를 극복 할 수있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쁨을 찾아야 될 시기입니다.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이 없는 경우는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좋은 모습을 찾아 보도록 합시다.

 

 

이상 테러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테러 꿈을 꾸게 되면 끔찍한 상황으로 인해 공황상태에 빠지게 될 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나쁜 상황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자세로 임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