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치는 꿈 해몽 ( 돈, 지갑, 음식, 휴대폰, 자동차 등 )

훔치는 꿈 해몽

( 돈, 지갑, 음식, 휴대폰, 자동차 등 )

 

 

훔치는 꿈은 내용에 따라 뭔가를 잃거나 뭔가를 얻는 것인가 하는 이분법적 의미가 되는 복잡한 꿈의 하나입니다.

훔치는 꿈의 최대의 포인트는 몰래 훔쳤는지 당당히 훔쳤는지 입니다. 훔치는 행동은 일반적으로 몰래하는 것이지만 당당히 뭔가를 훔치는 경우 길몽입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달성하거나 획득 할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이루어질 것 같지 않았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몰래 뭔가를 훔치는 경우이지만, 이 경우는 무엇을 훔치더라도 뭔가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뭔가'는 신뢰이거나 연애 관계이거나 다양합니다만, 훔친 후 후회하는 꿈이었던 경우는 잃은 것을 만회 할 기회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상 훔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훔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돈을 훔치는 꿈 해몽

돈을 훔치는 꿈을 꿧다면 가까운 사람에 대한 불변의 악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복수심과 질투심을 불 붙이게 할 가능성이 암시되어 있는 것입니다.

돈을 훔치는 것은 나쁜 일이라고 분명히 알고 있는데 범행에 이르는 장면이 나오는 것은 바로 적대감의 표현입니다.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숙원을 달성했으면 좋겠다는 의식이 표출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분노와 악의를 억제 할 필요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체크!!! 돈 꿈 의미는?

 

돈 꿈 -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

돈 꿈은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 (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꿈, 돈을

baupapa.tistory.com

 

2. 지갑을 훔치는 꿈해몽

지갑을 훔치는 꿈은 자타에 사심에 몸을 맡겨 버리는 미래가 연상됩니다. 상대가 곤란한 것을 잘 알고 재산을 빼앗는 것은 바로 악의 밖에 보이지 없습니다.

아무리 친한 관계라 하더라도 안하무인적인 태도를 취해 버려서는 관계가 붕괴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간과 할 수 없는 괴롭힘이 발생해 신뢰 관계가 손상 될 가능성이 확실하게 그려진 꿈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체크!!! 지갑 꿈 의미는?

 

지갑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돈, 텅 빈, 가득 찬, 뚫린, 받는, 사는, 선물하는, 도둑 맞는, 훔치는,

지갑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돈, 텅 빈, 가득 찬, 뚫린, 받는, 사는, 선물하는, 도둑 맞는, 훔치는,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지갑은 그 사람의 성격이

baupapa.tistory.com


3. 자전거를 훔치는 꿈

자전거를 훔치는 내용이 꿈에 나와 버리면 소중히 하는 사람의 족쇄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암시됩니다.

연인이나 가족 등 비교적 가까운 관계의 사람에게 자발적인 태도를 취해 버릴 위험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일을 하고 오히려 발목을 잡아 버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됩니다. 자신이 바르게 하고 취한 행동이 성가시다는 이미지입니다.

자전거를 훔치는 것은 본래의 목적을 저해하는 암시입니다.

체크!!! 자전거의 꿈의 의미

 

자전거 꿈 오토바이 꿈 해몽 풀이 (자전거, 오토바이 타는 꿈, 사고, 과속하는 꿈 )

자전거 꿈 오토바이 꿈 해몽 풀이 (자전거, 오토바이 타는 꿈, 사고, 과속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전거 및 오토바이의 꿈은 '행동력'  '추진력' '도전' 의

baupapa.tistory.com


4. 음식을 훔치는 꿈 해몽

음식을 훔치는 꿈은 가난하고 자신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손에 넣을 수 없는 미래의 모습이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소유물을 강탈하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을 정도입니다. 어쩔 수 없이 불 보람없는 상황에 당황을  하는 것입니다.

한심한 모습에 손을 내밀어 주는 것 같은 사람도 없기 때문에 외로움도 깊어집니다. 미래를 비관해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존심 마저 잃어 버리는 어두운 미래가 명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차를 훔치는 꿈은 현실에 대한 포기를 의미합니다

체크!!! 요리 꿈 의미는?

 

요리하는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음식 만드는, 준비하는, 먹는, 요리 꿈 )

요리하는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음식 만드는, 준비하는, 먹는, 요리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요리의 꿈이 의미하는 것은 "목표 달성까지의 길"입니다

baupapa.tistory.com

 

5. 자동차를 훔치는 꿈

지금있는 세계에서 도피 욕망이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런 미련도 없기 때문에 엄청난 폐를 끼쳐도 벗어나지 만하면 된다는 의식이 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의 어려움에 지쳐 쓰러지고 싶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에 나오는 자동차는 다른 세계로 갈 수 있는 수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입수가 용이하지 않는다면 힘으로 빼앗겠다는 강한 의지가 표현되어 있는 것입니다.

체크!!! 자동차 꿈 의미는?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

baupapa.tistory.com


6. 휴대폰 훔치는 꿈

지배욕이 강한 것을 암시합니다. 휴대 전화를 훔치는 상황이 나오면 그 꿈은 누군가를 전면적으로 지배하려고 획책 미래의 암시입니다. 통신 수단을 끊어 상대를 심리적으로 지배하고 싶다는 잠재 의식이 강하게 반영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고자 제멋대로 조종하고자 하는 의식이 표출 될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악한 의식이 결국 자기의 파탄으로 이어지는 경고적  의미도 읽을 수 있습니다. 기만적인 미래의 나쁜 이미지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정리 ###

훔치는 꿈은 당신에게 있지 않은 것인나 힘든 상황을 타파하고자 타인을 이용하고자 할 때 많이 꾸는 꿈입니다.

훔친다는 행위 자체가 나쁜 것이기 때문에 지금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다시 한 번 재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