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돈, 텅 빈, 가득 찬, 뚫린, 받는, 사는, 선물하는, 도둑 맞는, 훔치는, 찾는 꿈 등)

지갑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돈, 텅 빈, 가득 찬, 뚫린, 받는, 사는, 선물하는, 도둑 맞는, 훔치는,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지갑은 그 사람의 성격이 짙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갑이 빵빵하거나, 영수증이 엉망으로 차 있는 사람은 역시 루즈한 성격인 사람이며 생각이 많은 사람을 뜻합니다. 지갑은 소중한 돈을 보관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지갑 선택은 그 사람의 돈에 대한 태도를 나타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꿈에서 지갑을 본 것은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지갑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지갑이 나타내는 의미는?   

꿈에 등장하는 지갑은 크게 다음의 3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재운

· 생명력

· 애정

소중한 것을 숨겨 놓은 지갑은 꿈의 세계에서 돈, 건강, 애정 등 중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 중 재운을 상징하는 꿈과 그렇지 않은 꿈과는 다음과 같이 해석 방법이 다릅니다.
 

 

재운을 상징하는 지갑의 꿈

재운을 상징하는 지갑의 꿈은 반대로 꿈 (역몽) 의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에서 본 광경과 정반대의 의미가 현실에 가져온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이 풍부한 꿈은 반대로 과시 나 손실의 사인입니다. 지갑이 가난한 꿈은 수익 상승의 암시로 해석합니다. 꿈에서 본 내용을 단순하게 해석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지갑의 꿈은 경제적인 의미와 육체적 · 정신적인 의미의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돈에 곤란을 겪고 있을 때 등 경제적 인 욕구가 강한 경우는 전자의 의미가 많지만, 지갑의 꿈 = 재운과 단순하게 해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을 위해, 재운 이외의 의미도 나타내고 있지 않거나 지갑이 나타나는 전후의 꿈의 내용에 입각하여 판단합니다.

 

이상 "지갑 꿈" 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 가지 상황별 지갑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평상시와 같은 금액의 돈이 들어간 지갑 꿈 해몽 풀이

평소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지갑만큼의 돈이 들어있는 지갑을 보는 것은 돈이 필요한 일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혹시 급한 지출이 발생하고, 그 지불에 고통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만일에 대비하여 당분간 절약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재운 이외의 의미를 나타내는 꿈의 경우 조금 피곤한 상태를 나탄낼 수 있습니다. 피로가 쌓여 있다면, 적당한 휴식을 유의합시다.
 

 

2. 지갑이 텅 빈 꿈 해몽 풀이

재운을 나타내는 꿈의 경우 빈 지갑이 꿈에 나오는 것은 재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돈 부족에 고민하던 사람도 결국 돈의 고민이 해소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재운이 회복하고 수익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돈 이외의 의미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면 요주의입니다. 기력 · 체력 저하와 가까운 인물과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갑이 나타내는 전후의 꿈 상황에서 어떤 의미를 반영하고 있는지 신중하게 해석합니다.
 

 

3. 지갑에 큰 돈이 들어있는 꿈

지갑에 지폐가 빵빵하게 차 있는 등 큰 돈이 지갑에 들어있는 꿈은 당신의 내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력 · 체력 모두 충실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삶에 강한 불만을 느끼고 있다면, 충실한 인생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욕망 꿈의 경우도 있습니다. 그 경우, 그 불만의 에너지를 행동으로 바꿀 수 있을지가 운기 전환의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또한 재운을 의미하는 꿈의 경우 재산을 잃을 것에 대한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부디 큰 금액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돈 꿈 -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

돈 꿈은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 (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꿈, 돈을

baupapa.tistory.com

 

4. 동전 지갑을 보는 꿈

동전 지갑은 해몽에서 특히 재운의 상징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 지갑의 꿈과는 반대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의 상황을 그대로 해석합니다.

동전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면 재운 상승의 암시입니다.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동전 지갑이 텅 빈 꿈은 돈을 잃게 될 전조입니다. 큰 쇼핑을 실패하거나 도박으로 돈을 잃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5. 지갑을 보는 꿈 해몽 풀이

지폐만 포함된 지갑을 보는 꿈은 지갑에 돈이 들어 있는만큼 돈을 잃게 될 암시입니다. 반대로, 지갑에 전혀 돈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는 돈 걱정이 없어 질 징조입니다.

전형적인 역몽 꿈의 패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이 들어 있었다고 방심하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6. 지갑을 받는 꿈 해몽 풀이

지갑을 누군가에게 달라고 하는 꿈은 임시 수입이 들어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금액은 용돈 정도의 것으로부터 상당한 액수에 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크고 고가인 것 같은 지갑을 손에 넣는 꿈만큼 당신이 손에 물건의 가치는 크게 될 것입니다.

바로 대길 꿈이라고 말할 꿈이지만, 지갑을 받는 인물이 인상적인 경우, 그 의미도 포함하여 판단하게 해주세요.

체크!!! 선물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7. 지갑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지갑을 사는 꿈은 재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가파른 지출 , 예상치 못한 손실에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그러나 지갑의 꿈이 재운을 상징하는 경우가 아닌 경우 새 지갑을 사는 꿈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의 협력,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암시의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갑이 나타날 전후의 꿈의 모습에서 그 의미를 판단합시다.

체크!!! 물건을 사는 꿈, 쇼핑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

baupapa.tistory.com

 

8. 지갑을 잃는 꿈 의미

지갑을 잃는 꿈은 돈을 잃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손실이 발생하거나 집안에서 갑자기 빚을 부탁하는 등 어떤 식으로든 돈을 잃게 되는 것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과의 사랑을 잃을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부부 관계가 최근 얼어 붙은 사람은 곧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조심해야 할 단계입니다. 
 

 

 

9. 지갑을 도난당하는 꿈

지갑을 훔치는 것은 불행히도 꿈의 세계에서 좋지 않은 암시입니다. 당신의 재운의 저하와 어떤 손실이 발생하는 전조입니다.

당분간은 어떤 일이라도 견실하게 진행하는 것을 의식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투자, 재테크 이야기 등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지 않게 조심합시다.

 

체크!!! 도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과 도둑 맞는 꿈 같은 도둑에 관한 꿈을 볼 �

baupapa.tistory.com

 

10. 지갑을 떨어 뜨리는 꿈

지갑을 떨어 뜨리는 꿈은 때 실연의 암시가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요주의 꿈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 당신이 에너지를 주체 못하고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어쩌면 생각하는 것을 좀처럼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던 중에 귀중한 에너지가 낭비되어 버린 것을이 꿈은 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작은 것부터 실행하도록 합시다. 
 

 

11. 지갑을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지갑을 찾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당신이 사랑을 추구하는 신호입니다. 종종 연인을 추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갑을 찾아낸다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낼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갑이 없는 경우는 아직 한참 지금 상황이 달라지는 것은 없을 것 입니다. 이대로 좋은 사람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어쩌면 자신을 바꾸는 것을 유념하는 것이 더 빨리 좋은 만남이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체크!!!! 찾는 꿈, 검색을 하는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꿈을 꿨나요? 찾고자 하는 물건은 발견되었나요? 물건을 찾을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baupapa.tistory.com

 

12. 지갑을 찾는 꿈 해몽

지갑을 찾아 꿈에서 지갑이 발견되는 것은 사람에게 빌려준 돈이 되돌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 준 사람이 볼 때 간신히 빚을 회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13. 지갑을 줍는 꿈 해몽 풀이

지갑을 줍는 꿈은 행운의 방문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멋진 연인이 발견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의 협력을 얻어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돈에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이 봤다고 하면 단순히 욕망 꿈의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짐작가는 경우에는 특히 큰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14. 지갑에 구멍이 뚫려 있는 꿈 해몽 풀이

지갑에 구멍이 뚫려 버린 꿈은 쓸데없는 돈이 방류되어 버리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또는 당신의 에너지가 낭비 낭비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돈 관리 나 생활 개선의 재검토를 도모할 타이밍이 방문한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무슨 일에도 정신 차리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지갑의 내용물을 잘 확인 꿈

지갑 속에 돈과 카드가 잘 들어 있는지 확인하는 꿈은 "조금 멈춰 서서 침착하게 생각하세요" 라는 메시지 꿈입니다. 

이제 지금 까지와는 다른 선택을 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비일상적인 체험에 동경을 품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심층 심리가 그런 당신에게 정지를 걸려고 합니다. 혹시 지금 당신은 그 선택을 할만한 여유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그 전에 제대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지갑 꿈은 재물과 재산에 관련된 꿈이 많습니다. 또한 역몽의  꿈일 가능성이 더 높으니 지갑이 가득 찼다고 안심하지 마세요.

 

그리고 지갑을 잃어 버리거나 뚫려 있으면 지금 자산 관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충분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