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 꿈 해몽 풀이 18가지 (대중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꿈)

온천 꿈 해몽 풀이 18가지

(대중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온 몸이 피곤하고 지쳤을 때 온천에 들어가고 싶었던 적이 있지 않나요?
 

예를 들면, 잠을 잘 잔 것 같은데 왠지 피로가 풀리지 않을 때 "아~ 온천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싶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나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런 경향이 강하죠.
 

온천에 푹 담그는 것 정말 기분 좋고 평소 쌓인 피로도 따뜻한 물에 다 풀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사실은 꿈 속의 온천에도 똑같이"치유"의 상징입니다. 다만 그것은 거꾸로 말하면 당신이 위안을 필요로 하고 있을 정도로 일상에 피로를 느끼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온천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온천(목욕탕)을 혼자 쓰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은 평소의 피로나 스트레스를 싫어하지 않고 당연한 것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위에서 자신의 힘으로 피로나 스트레스를 치유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몸은 피곤해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당신은 너무 자립적이고 성숙한 정신의 소유자가 아닐까요?
 

그래서 심신의 균형을 무너뜨릴 걱정은 별로 없고 어떤 일이라도 극복하는 힘을 이미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2. 느긋하게 온천에 잠기는 꿈 해몽 풀이

"가능하다면 이대로 계속 온천에 들어가서 쉬고 싶어" 라고 생각하고 정도로 느긋하게 온천에 몸을 담그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일상의 생활에서 당신의 심신이 소모되어 버리고 있는것을 표합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무엇보다 먼저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휴일에 쉬는 것뿐만 아니라 제대로 몸도 마음도 쉬는 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신의 몸을 지금 제대로 보살피라고 꿈에서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3. 친지와 가족과 함께 온천에 들어가는 꿈 풀이

친밀한 인간 관계가 충실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좋은 만남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이 기회에, 여러 장소에 얼굴을 내민다면 대인운이 점점 상승할 것입니다.  

 

4. 좋아하는 사람과 단둘이 온천에 들어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더 깊은 관계가 되고 싶은 소망의 표출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부분은 솔직하게 육체 관계를 요구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만 물이 너무 뜨거워서 물에 오래 있을 수 없는 꿈이라면 아직 좀 이른 것인지도 모릅니다.  

심층 심리가 초조는 금물이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5. 온천, 찜질방, 사우나, 에 많은 사람이 있는 꿈 해몽 풀이

본래 평안의 상징인 온천의 꿈인데 많은 사람이 있어 답답한 온천의 꿈은 요주의입니다.
 

이 꿈은 특히 대인 관계의 스트레스를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꿈 속에서 조차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행을 가는 등 평소 접하고 있는 장소에서 떨어져 기분을 전환하는 것을 유의하는 게 나을 것입니다.
 

 

6. 노천 욕탕에 들어가는 꿈 해몽 풀이

노천탕에 들어가는 꿈은 개방감를 요구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밖을 향해서 자신의 생각을 발신하는 등 개방된 세상으로 나가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긍정적 에너지의 고조되고 있으며,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7. 옷을 입은 채 온천에 들어가는 꿈 의미

실생활에서 당신에게 솔직함이 부족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종종 발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더 솔직하자" 고 심층 심리가 알려주는 꿈입니다.
 

만일 누군가와 함께 온천에 들어갔다면 그 인물 또는 그 인물의 특징을 나타내는 누군가와 관계에 대해서 당신이 더 솔직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8. 온천에 다른 사람이 들어와서 당황하는 꿈 해몽

온천의 꿈으로, 당신 외에  아무도 없는 줄 알고 방심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람이 들어와서 당황하고 놀란 장면이 인상에 남는 것은 당신의 무계획한 행동과 무방비한 마음를 주의시키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좀더 경계심을 가지고 일과 학업에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 더운 물이나 욕조의 상태가 마음에 드는 꿈

온천이나 대중목욕탕, 사우나 꿈에서 물의 온도와 욕조의 외모 등이 인상적인 꿈에는 각각 꿈의 해석이 있습니다.
 

뜨거운 물의 온천에 들어가는 것은 몸의 균형을 허물어 버린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지금 건강에 불안이 있는 경우는 빨리 병원에서 진단을 받는 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10. 미지근한 물에 들어가는 꿈 해몽 풀이

미지근한 물의 온천에 들어가는 것은 완만한 치유이 찾아오기를 나타냅니다.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겠지만 천천히 당신의 피로나 스트레스는 한결 누그러질 것입니다.
 

지금 기진맥진한 상태의 사람에게는 너무 기쁜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엄청 뜨거운 온천수 꿈

온천수가 너무 뜨거워서 오래 있을 수 없는 꿈은 요주의입니다.
 

심신의 부진에서 질병이나 질환에 걸릴 위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자신 있는 사람도 한번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등 빨리 대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3. 맑은 온천수에 들어가는 꿈 해몽 풀이

온천의 꿈은 물의 상징에도 관계하는 것부터, 맑은 예쁜 물의 온천을 보는 것은 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심신의 건강과 금전적인 풍요를 얻을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체크!!! 물 꿈 해몽 더 알아보기(물 마시는 꿈)

 

물 마시는 꿈 해몽 13가지(생수, 약수, 수돗물, 더러운 물 등)

물 마시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마시는 꿈은 운이 도래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더러운 물을 마시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 및 운�

baupapa.tistory.com

 

13. 더러운 물·목욕탕 온천탕 꿈 해몽 풀이

더운 물이나 목욕탕, 온천이 더러워진 온천의 꿈은 심신의 부진과 금전 문제를 암시하는 등 안 좋은 뜻이 됩니다.
 

컨디션 관리를 제대로 실시하는 것과 돈의 관련 판단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내리도록 유의합시다.
 

 

 

 

14. 온천수가 없어지는 꿈, 비어있는 온천 꿈 해몽 풀이

온천수가 비어 있는 꿈은 고생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동안 무엇을 할 경우에도 항상 최악의 상황을 상정하면서, 일을 진행하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방심하고 상황 판단을 잘못하면, 뜻밖의 함정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15. 온천 여관 이나 호텔에 가는 꿈 해몽

여기에서는 온천에 관련하는 꿈으로 온천 여관 및 온천 호텔에 가는 꿈의 해몽도 소개합니다.
 

15-1. 체크인하는 꿈

온천 여관에 체크인 하는 모습이 인상에 남는 꿈은 피로가 절정을 맞아 휴식이 필요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일상의 번거로움에서 피하고 쉽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연휴를 얻어 여행을 가는 등 일상 생활을 떠나 대담하게 재충전을 합시다.
 

15-2. 체크 아웃하는 꿈 해몽풀이

체크 아웃 하는 장면이 인상에 남는 것은 당신이 위안을 필요로 하지 않을 정도로 기력, 체력 함께 회복하는 암시입니다.
 

또 새로운 도전을 해도 좋은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16. 훌륭한 온천 여관에 가는 꿈 해몽 풀이

훌륭하고 아름다운 온천 여관 숙소에 묵는 꿈은 심신의 건강과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또는상황의 호전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에너지로 가득차 있고 어떤 일이든 좋은 결과를 끌어 들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7. 작고 초라한 온천 여관 꿈 해몽 풀이

초라하고 작은  온천 여관에 묵는 꿈은 심신의 부진이나자신을 잃는 사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거기까지 심각한 상황을 암시하는 경우는 적은 것 같습니다.
 

비록 잘 안 될 수 있어도 언제까지나 평소대로 생활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잠시 기다리면 상황이 나아질 기미도 보일 것 같습니다.
 

 

18. 온천 여관에서 이성과 지내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이외의 이성(남자, 여자)와여관에서 묵는 꿈은 바람을 피고 싶은 갈망입니다.
 

또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여름날의 사랑 같은 연애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정리 ###

온천 꿈을 꾸게 되면 다음 휴일에 실제로 온천에 가서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피로가 쌓이게 됩니다. 가끔은 천천히 온천에 들어가서 보면 무슨 좋은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