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풀숲, 건초, 초원, 잡초, 잔디 위에 있는, 걷는 꿈 )

잔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풀숲, 건초, 초원, 잡초, 잔디 위에 있는, 걷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잔디는 흙이 있는 곳에 있다면, 대부분의 장소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가끔 아스팔트 균열이라든지 틈에서 자라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그런 굉장한 생명력을 가진 잔디가 당신의 꿈에 나타난 것이라면 거기에 도대체 어떤 의미가 표시된 것일까요? 이번에는 "잔디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잔디 꿈 해몽이 나타내는 의미는?   

잔디 해몽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1. 성장 

비와 햇빛만 무럭 무럭 자라는 잔디는 성장의 상징입니다. 

무성한 잔디는 당신의 몸과 마음이 씩씩하고 풍부한 상태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기회와 좋은 인간 관계에 고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연애에 관한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덧없음 

풍부한 생명력을 가지는 한편, 시들기 쉽고 뽑기도 쉬운 잔디는 "소실" 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특히 약해진 잔디, 마른 잔디를 볼 경우 뭔가 붕괴되어 지는 것이나, 현재의 불안정한 문제의 발생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3. 인간 관계 

잔디의 꿈은 인간 관계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꿈에서 본 잔디는 어쩌면 자신과 친밀한 사람의 상징으로 등장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잔디를 보았을 때의 인상을 단서에 짐작이 있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세요. 

여기까지가 잔디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잔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무성한 잔디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푸른 잔디를 보는 꿈은 당신의 번영을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정신적으로 충실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사물과 인간 관계가 원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을 보여줍니다. 가까운 사람과 따뜻한 순간이 찾아 오는 운기 상승을 뜻합니다. 

그러나 그 잔디가 잡초이거나, 당신이 꿈속에서 잔디에 불쾌한 감정을 가진 경우는 요주의입니다. 

잡초는 불필요한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마음이 부정적인 감정에 넘치고 있는 암시입니다. 

심층 심리가 마음의 잡초를 거둘 필요가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것이라면, 지금 할 수있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2. 잔디가 무럭 무럭 성장하는 꿈 

그것이 잡초가 아니라면 잔디가 성장하는 꿈을 꾸는 심신의 충실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 안에서 좋은 생각이 잘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즉, 지금의 대처 방법이나 생활이 올바른지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매우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그 상태로 계속 해 나갑시다. 
 



3. 풀숲의 꿈 

키 큰 잡초가 무성한 풀숲을 보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의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향후 평소 만나지 않는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자극을 받는 일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풀숲의 꿈은 성적인 호기심을 의미 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풀숲 속에서 이성과 만나는 꿈이라면 성적인 자극을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그냥 앞뒤를 생각하지 않는 행위는 후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 눈앞의 쾌락에만 현혹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4. 있을 수 없는 곳에 잔디가 자라는 꿈해몽 풀이 

본래 흙 밖에 나지 않는 풀이 집안이나 사무실 등의 실내에 나 있다면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있을 수 없는 일" 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는 징조입니다. 

부상이나 질병 또는 뜻밖의 재난이나 사고, 사람의 사망 등 예상도 하지 못한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엄중한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5. 정원이 잡초로 덮는 꿈풀이 

정원에 잡초가 만연한 꿈은 문제 나 장애를 말하는 꿈입니다. 잡초가 정원의 일면에 퍼지고 있다고 하면, 그 해결이 장기화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본래 해야 할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조바심과 좌절을 모으게 될 것입니다. 

단, 이럴때야말로 끈질기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장애를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갑시다. 

 

체크!!! 정원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정원 꿈 해몽 22가지 풀이( 나무, 돌, 불타는, 손질하는, 심는, 아름다운 꿈)

정원 꿈 해몽 풀이 ( 나무, 돌, 불타는, 손질하는, 심는, 아름다운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집의 정원은 "자신의 운세와 가족의 운세" 를 상징하는 장소가 되��

baupapa.tistory.com

 

6. 잡초를 뽑는 꿈 

잡초를 뽑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경향입니다. 

잡초는 불필요한 것이나, 장애 등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문제를 제거하려고 하는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잡초를 뽑아 깨끗한 상태가 될 꿈이라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잡초의 수가 많아 모두 제거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직 문제를 취할 수 없는 현상을 나타냅니다. 혹시 다른 해결책을 모색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7. 풀이 시들시들해 지는 꿈, 죽는 꿈 해몽

잔디가 고사하는 꿈은 심신의 부진과 운기 저하의 징후입니다.

지금 당신은 약간의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빈 시간에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시간을 만들고 기분이 적극적으로 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또한, 잡초 등 방해되는 풀이 시들시들해 지는 꿈이라면 오류가 저절로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와는 일전해서 일이 순조롭게 진척될 조짐입니다. 

 

체크!! 나무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나무 꿈 해몽 풀이(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나무 꿈 해몽 풀이 ( 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나무"는 세월을 거듭할수록 줄기를 살찌우고 대지에 뿌리를�

baupapa.tistory.com

  
8. 푸른 잔디 꿈해몽 풀이 

손질된 푸른 잔디는 마음의 건강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운, 애정운이 좋아지며 인간관계가 개선될 것입니다. 

 

그러나 거친 잔디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조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것은 바로 마음이 황폐하 된 상태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친밀한 인간 관계에 심각한 문제를 안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손상시키는 질병, 사고 등의 재앙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본 잔디의 상태를 감안하여 신중하게 그 의미를 판단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9. 잔디 위를 걷는 꿈 

푸른 잔디 위를 껑충거리며 걷고 있던 꿈은 인간 관계에 새로운 전개가 방문할 흔적입니다.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유형의 사람과 관계가 있는 등 교류 관계가 활발해질 것입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랑의 시작을 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잔디밭에 이성과 걷는 꿈이라면, 연애 성취의 길몽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어쨌건 간에, 기본적으로 좋은 암시입니다. 약간의 이벤트 등에도 얼굴을 내밀면 좋은 흐름을 더욱 끌어 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잔디에 누워 있거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꿈도 같은 의미라고 해석합니다. 

체크!!!! 걷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10. 초원의 꿈해몽 풀이 

눈앞에 초원이 펼쳐지는 꿈이라면 앞으로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뭔가를 시작하려고 할 때 본 꿈이라면, 심층 심리가 당신의 선택을 지지해 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원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보인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이 손에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그 의미를 잘 알아 두는 것이 앞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11. 초원에 혼자 있는 꿈 

넓은 초원에 홀로 있는 것에 외로움을 느낀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고독과 불안의 표현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나가는 것에 대해 압력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새로운 환경에 바깥으로 나오기 전이나 나온 직후 타이밍은 아무래도 외로움이 따라 다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모두가 지나가는 길입니다.

다소 무서웠거나 불안하기도 하고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고독을 극복한 끝에 새로운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다음 단계를 향해 전진합시다.
  

 

12. 초원을 달리는 꿈 해몽 풀이

초원을 달리는 꿈은 당신의 의욕이 높아지는 것에 대한 표현입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 위해 의욕이 가득한 상태라는 것입니다. 기분 좋게 쾌조로 달려 나가는 꿈이라면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그러나 초원에서 힘들거나 지친 상태에 달리고 있거나 맨발로 오로지 달리고 있는 꿈이라면 위험한 경향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에서 에너지 부족을 일으키고 있는지 도 모릅니다. 더 이상 무리를 한다면 몸이 따라가지 않습니다.

일단 잠시 멈춰서서 단단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체크!!! 달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런닝(러닝), 달리기의 운동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도 없는 한 요즘 사람들은 달릴 기

baupapa.tistory.com

  

13. 건초 나 짚의 꿈 

건초와 짚, 지푸라기 등의 건초를 봤다고 하면 앞으로 큰 노력을 강요당하는 암시입니다. 주위의 도움을 얻지 못하고 당신 혼자만의 힘으로 길을 개척해 나갈 필요가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처음부터 그 각오가 있는 것이라면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거기까지 노력하는 생각도 없었지만, 혹시 선택을 잘못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단 지금 노력하고 있는 것이나, 앞으로 시작하려 하고 있는것에 대해 검토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14. 건초 위에서 자는 꿈

건초와 짚, 지푸라기 등에서 뒹구는 꿈은 경제적으로 곤궁함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수입이 끊어져 버리거나 예상치 못한 큰 지출에 휩쓸리는 등 비용 측면에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부디 조심하십시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절약에 대비하는 등, 자신의 돈을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합시다. 

체크!!! 자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15. 건초를 수확하는 꿈 

건초를 수확하는 꿈은 단지 보상에 대한 대가로 엄청난 노력을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회인, 직장인 사람에게는 초과 근무 및 급여에 알맞지 않은 책임 등 무거운 일을 뜻합니다.

열심히만 한다면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무리 하지 않도록 적당히 휴식을 취해 주세요.
  

 

 

### 정리 ###

잔디의 꿈의 의미, 어땠습니까? 잔디의 꿈을 꾸고 나면 잔디 잡초의 가능성이 있는지 먼저 의심해 봅시다.

사람들은 부지불식간 중 불필요한 감정과 생각을 모으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확인하는 좋은 계기로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