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 꿈 취침 꿈 해몽 12가지 (꿈 속에서, 취침하는, 자고 있는 꿈 )

자는 꿈 취침 꿈 해몽 12가지

(꿈 속에서, 취침하는, 자고 있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은 자고 있을 때 꿈을 꿉니다 하지만 꿈 속에서도 꿈을 꾸는 꿈이나 자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정말 이상하게 느껴지는 꿈입니다. 그러나 이  꿈을 꿨을 때는 조금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잠자는 꿈, 꿈꾸는 꿈, 취침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꿈속에서 자는 꿈의 의미는?

꿈속에서 자는 꿈은 크게 다음의 세 가지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 현실 도피 욕구

· 심신의 피로

· 잠자는 재능과 가능성

잠 자는 꿈은 현실 도피 욕망의 상징입니다.

"눈앞의 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다"또는 "책임과 의무를 내던져 버리고 싶다" 라고 하는 부정적인 심리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신의 피로 를 느낄 때도 취침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잠이 부족할 정도 피로가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자는 꿈은 자고 있는 재능과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소중한 무언가를 주의해 달라는 꿈의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영원한 잠"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이 잠자는 꿈이 죽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잠 자는 꿈, 취침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잠자는 꿈, 꿈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혼자 자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조용히 혼자 자고 있는 꿈을 꾸는 것은 현실 도피 욕구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싫은 사건이나 지금 직면하고 있는 과제에서 눈을 돌리고 싶은 심리를 나타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실제로 궁지에 몰리는 것 같은 상황을 알리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질병이나 사고 등의 문제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2. 누군가와 함께 자는 꿈

누군가와 함께자는 꿈은 당신의 사람에 대한 무방비 자세 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열린 마음으로 접하는 것은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포인트가 되지만, 상대를 무조건 믿는 것은 생각해봐야 합니다.

특히 아는 사람이나 친구와 함께 자는 꿈은 상대가 당신의 기대를 배신하는 것 같은 행동을 암시합니다.

안이하게 타인을 신뢰하고 기대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3. 연인과 함께자는 꿈, 애인과 자는 꿈 해몽 풀이

연인의 꿈은 반대 꿈(역몽)의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와 친밀한 느낌의 꿈만큼 실제로는 좋지 않은 암시입니다.

연인과 함께자는 꿈은 상대방과 엇갈림이 일어날 것 같은 암시입니다.

체크!! 애인, 연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4.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자는 꿈 풀이

아주 낭만적인 꿈이지만, 많은 경우 당신의 욕망을 반영한 것입니다.

실제 상대와의 관계는 좀처럼 진전되지 않는 것을 암시할 것입니다.

체크!!! ︎ 좋아하는 사람의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5. 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기본적으로, 당신의 현재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이 자고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당신의 각성을 의미합니다.

잠자고 있던 재능과 가능성 또는 중요한 것에 닿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운기도 상승할 것입니다.
 

 

6. 잠자는 이성을 보는 꿈

자고 있는 이성(남자,여자)가 나타나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곧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또한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7.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그 사람의 몸에 어떤 이변이 들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불러도 상대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더 심각한 사태의 도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족 등 가까운 사람이 자고 있다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8. 잠 없는 꿈, 잠이 오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자려고 해도 좀처럼 잠들 수 없는 꿈은 심신의 피로가 피크를 맞이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억지로라도 쉬는 등, 체력의 회복을 도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고있을 틈이 없다" 라는 의미에서 잘 수 없는 꿈이 어떤 위기의 방문을 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현실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9. 기분이 나쁜 장소에서 자는 꿈

막 잠 꿈 과 야외에서 잠을 자는 것 같은 꿈 등 나쁜 장소에서 자는 꿈은 건강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구체적으로 몸의 어딘가가 아픈 것 같으면 빨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실에 기분의 나쁨을 느끼고 있을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10. 잘 수없는 상황에 있는 꿈

잘 곳이 없는 등 자고 싶어도 자면 안되는 상황에 있는 꿈은 눈앞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또는 어떤 심각한 것을 간과하고 있지 않은지 경고하는 꿈입니다.

어쨌건, 지금 그대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눈앞의 것을 주의깊게 관찰하도록 합시다.
 

 

11. 자다가 일어나는 꿈 해몽 풀이

꿈 속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것은 자고있는 재능과 가능성에 주목하라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몰랐던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믿고 직관적으로 행동 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누군가 당신을 깨우는 꿈 해몽

자고 있는 당신을 누군가가 깨우러 오는 꿈은 독선적이 되어 있는지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가지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만, 지금의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당신을 일으켜 준다면 정말 그 사람에게 상담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잠 자는 꿈, 취침 꿈, 잠에서 깨는 꿈을 꾸게 되면 내가 꿈을 꾸는 것인지 현실인지 분간이 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는 꿈은 당신의 가능성과 재능이 깨어나는 시기에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잡아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