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꿈 해몽 풀이 7가지 ( 없어지는, 잃어버리는, 찾는, 바꿔 신는, 맞지 않는 꿈 등)

신발 꿈 해몽 풀이 7가지

( 없어지는, 잃어버리는, 찾는, 바꿔 신는, 맞지 않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멋쟁이는 발끝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죠. 혹시 당신도 한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는 말지도 모릅니다. 
  

사람은 은근히 상대의 복장이나 가지고 물건을 가지고 품평함으로써 그 사람의 사회적 지위와 인품까지도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멋지게 꾸미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은 방이나 겉옷 등 눈에 잘 띄는 직관적으로 돈을 지출하는 경향인데 반해, 멋을 아는 사람은 신발 선택의 센스가 좋고, 신발에 돈을 지불하는 경향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발이 그 사람 전체의 인상을 결정해 버리는 것을, 멋진 사람은 잘 이해하고 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런 신발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그럼 이제부터 "신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신발의 꿈이 상징하는 기본적인 것은 다음 네 가지입니다. 
  

· 사회적 지위

· 삶의 터전 (재력) 

· 행동력 (또는 행동 반경) 

· 연애운 
  

신발이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처럼, 꿈의 세계에서 당신이 신고 있는 신발은 당신의 사회적 지위 나 입장의 상징 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구두와 가격이 비쌀 것 같은 부츠는 당신의 사회적인 입장이 강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신발은 몸 전체를 지탱하고 있기 때문에 삶의 터전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신발의 꿈이 직업과 재력 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신발이 당신의 행동력과 행동 반경을 나타내고 있기도 합니다. 운동화, 마라톤화, 런닝화 등 운동을 하면서 신는 신발을 꿈에서 보는 것은 당신의 행동력이 높아지고 있는 증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한, 하이힐처럼 여성스러움을 나타내는 것 등에서, 신발의 꿈이 이성과의 교제에 대한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상 신발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 가지 상황별 신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신발이 없어지는 꿈 해몽 풀이 

신발이 없어지는 꿈은 당신의 운기의 침체와 좌절을 암시하는 요주의 꿈입니다. 
  

당신이 곤란해져 있어도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상태에 빠질 것이나 당신이 사회적 지위를 잃을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부부 관계와 연애면에서 상대와의 관계에 균열이 생길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당분간은 사람을 대하는 방법이나 자신의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2. 신발을 한쪽만 제거하는 꿈,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신발 한쪽이 그냥 없애져 버려, 한쪽이 맨발로 나가고 있는 듯한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성격 차이를 나타냅니다. 

 

특히 연애중인 사람은 애인과의 궁합이 맞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는 암시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는 불화가 될 것 같은 상황을 당신이 어렴풋이 눈치채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을 신중하게 판별할 시기가 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3. 신발을 찾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신발을 찾고 있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연애면에서 고민이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지금 애인과의 관계에 대한 판단을 잃은 것으로 보이는 꿈입니다. 
  

또는 여자가 이 꿈을 볼 때 연인이 없는 것에 당황하는 기분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물건을 찾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

baupapa.tistory.com

 

4. 신발을 실수로 바꿔 신는 꿈 해몽

자신의 신발과 다른 사람의 신발을 잘못 착각해서 신어 버리는 것이 인상에 남는 꿈은 주의력의 저하에서 사물에 실패하는 암시입니다. 
  

부주의한 실수로 원래의 당신이라면 있을 수 없는 것 같은 초보적인 실수를 범해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심층 심리가 사전에 주의깊게 상황을 대처하도록 조언을 해주고 있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5. 신발을 도둑맞는 꿈 해몽 풀이 

신발을 누군가에게 도난당한 이미지를 보는 꿈은 애인을 누군가에게 빼앗겨 버릴지도 모른다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꿈입니다. 
 

만약 훔친 신발을 누군가가 입고 있는 꿈이라면, 실제로 그 불안이 적중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생활의 토대가 되는 소득의 감소와 가파른 지출 등 금전적인 손실 을 암시하는 꿈의 경우도 있습니다. 
  

사랑의 불안이 없는 사람이라도 잠시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는 등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신발이 손상되는 꿈, 신발이 훼손되는 꿈 해몽 풀이

신발이 손상되는 꿈은 실력 부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의 실력을 초과하는 경우까지 도전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도전은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심층 심리가 사전에 그 사실을 알려 주고 있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 현재의 회사와 일이 당신에게 맞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튼 당분간 인내의 시기가 지속될 것으로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신발이 맞지 않는 꿈 

신발 사이즈 차이 등, 발에 맞지 않는 갓을 느끼는 꿈은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는 암시입니다. 
  

또한 신발이 맞지 않는 꿈은 다음의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크기가 큰 신발은 지금 당신은 조금 짐이 너무 무거워져 힘든 일에 종사하는 것으로, 감정이 통제 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크기가 작은 신발 꿈은 당신의 실력에 맞지 않는 낮은 평가를 받아 스트레스를 받아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정리 ###
신발 꿈 중 당신이 꾼 꿈에 해당되는 것은 찾았나요? 신발이 없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은 문제에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단지 꿈이 사전에 알려주고 있는 암시에 주의하고 대처한다면 피해가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