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

(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갑작스럽지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먼저 만난 사람이 누군지 알고 있나요? 이 질문에서 모든 사람이 같은 대답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의 어머니(엄마) 입니다. 출산하고 바로 기억이 남아 있는 사람은 아마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확실히 당신이 세계에 태어난 날의 첫 페이지에는 어머니와의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엄마이지만, 만약 꿈에 나타난 경우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어머니 꿈이 기본적으로 상징하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긍정적인 의미

· 모성애

· 보호

· 친절

· 배려

부정적인 의미

· 질투

· 과잉 보호

· 구속

· 정서 불안

꿈의 상황에 따라 실제 어머니에 대한 암시의 경우도 물론 있습니다.

 

어머니는 무상의 사랑을 우리 아이에게 주는 빛의 면과 과보호 나 과잉 간섭, 속박과 같은 그림자 측면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어머니의 꿈은 어머니의 모습,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꿈속의 어머니가 밝고 긍정적인 인상이라면 긍정적인 의미를 어둡게 부정적인 인상이라면 부정적인 의미를 나타냅니다.

 

또한 당신이 약해지고 있는 상태일 때 모성과 보호를 요구하는 기분이 어머니의 모습이 되어 꿈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의 생활을 재검토해야 할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어머니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어머니 꿈, 엄마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꿈속의 어머니가 웃는 얼굴로 웃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어머니의 웃는 얼굴이 인상적인 꿈은 친밀한 인간 관계에서 기쁜 일이 생길 전조입니다.

사람의 호의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증가 할 것입니다.

행복하고 충실한 나날의 방문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체크!!! 웃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웃는 꿈 해몽 - 외로운 마음의 표현을 의미할까요? (웃음, 웃고 있는, 미소 짓는 꿈 )

웃는 꿈 해몽 - 외로운 마음의 표현을 의미할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이 즐겁게 웃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 "웃는 꿈" 은 뭔가 행복이 찾아 올듯

baupapa.tistory.com

2. 어머니에게 응석부리는 꿈, 어리광 부리는 꿈

어머니에게 응석을 부리거나 어리광을 피우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의 보호와 애정을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을 의미합니다.

현실의 당신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을 정도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문제를 혼자 끌어안지 않도록 빨리 다른 사람에게 상담합시다

또한 어떠한 재난의 전조 가능성도 있습니다. 질병이나 사고 등에는 부디 조심합시다.
 

 

3. 어머니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해몽 풀이

어머니로부터 선물받는 꿈은 보기에는 좋은 것 같지만  요주의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의 영향을 받아 당신이 심신이 피곤해질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주위의 기대에 압박을 느끼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물론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지만, 과도한 기대는 적당히 받아 넘기는 정도가
적절한지도 모릅니다.

체크!!! 선물 꿈이 나타내는 의미 더 알아보기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4. 엄마가 잔소리하는 꿈, 시끄러운 꿈 해몽 풀이

언제나 엄마의 잔소리를 무시하는 사람도 꿈에서 말하는 잔소리는 제대로 들어두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어머니가 잔소리를 말하는 꿈은 당신에게 문제가 임박했다는 암시입니다. 조금 감정적이 되어 버리고, 가까운 사람과 소홀해질 수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에서 사고 등의 재난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 입시다.
 

 

 

5. 어머니에게 꾸중듣는 꿈, 혼나는 꿈 해몽

현실의 당신이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행위, 비밀사항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자신도 마음의 어디선가 드는 생각, 그래서 어머니의 모습을 빌려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충고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너무 늦기 전에 심각하게 문제에 마주합시다. 지금이 바로 기회입니다.

체크!!! 혼나는 꿈 해몽의 의미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

baupapa.tistory.com

 

6. 어머니와 싸우는 꿈해몽 풀이

정신적으로 자립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는 자립하려고 애쓰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번에 자립을 하려고 하면 주위로부터의 반발도 예상됩니다. 단계를 밟아 서서히 자립하는 것을 한번 검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7. 어머니에게 습격당하는 꿈, 공격당하는 꿈 해몽

어머니에게 쫓기고 또는 어머니로부터 공격, 습격을 받는 꿈은 어머니의 영향력에서 벗어날 수 없어 고민하고 있는 당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립하고 싶은 마음은 있는 것 같습니다만, 지금은 어머니의 힘에 밀리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속상해 하기보다는 우선 기분 전환을 해 봅시다. 그러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체크!!! 습격당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공격 당하는 꿈, 습격 꿈, 사로잡히는 꿈 해몽 14가지 (아는 사람, 친구, 벌, 상어, 아버지, 어머니,

공격 당하는 꿈, 습격 꿈, 사로잡히는 꿈 해몽 14가지  (아는 사람, 친구, 벌, 상어, 아버지, 어머니, 동물, 개, 벌레, 좀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비록 꿈 속의 일��

baupapa.tistory.com

 

8. 어머니가 걱정하는 꿈 해몽 풀이

엄마가 뭔가를 걱정하는 꿈을 보면, 어떤 재난의 전조입니다.

작은 방심에서 사고 나 질병, 부상 등의 문제, 또는 직장에서의 실패 등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안이하게 일을 진행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어머니가 울고있는 꿈, 우는 꿈 해몽 풀이

꿈속에서 보는 엄마의 눈물은 매우 인상에 남는 꿈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실은 울고 있는 당신의 마음인지도 모릅니다.

엄마가 울고 있는 꿈, 우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갈등을 겪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무력함을 한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 엄마 사이에 막힘이 발생하는 경우, 사실은 당신이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싶어하는지 보여줍니다. 당신의 행동의 뒷면에는 어머니에게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숨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체크!!! 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

baupapa.tistory.com

 

10. 어머니가 떠나가는 꿈 해몽 풀이

어머니가 당신에게서 떠나가는 것  같은 인상을 가진 꿈을 보는 것은 현재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지금 놓여 있는 환경이 당신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보다 원활하게 일이 진행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11.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풀이

돌아가신 엄마 꿈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 주고 있는 꿈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라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밀한 존재의 인물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것입니다.

반대로 어두운 느낌의 꿈이라면, 문제가 발생한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엄마와 말을 나눈다면, 그 내용에 문제 해결의 힌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사망한 사람의 꿈은 새로운 상황에 변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 , 하나의 사물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이 보낸

baupapa.tistory.com

 

12. 어머니가 어린 아이를 돌보고 있는 꿈 해몽

꿈속에서 엄마가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것은 당신의 몸에 위기가 임박했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에 나타나는 아이들은 무력함과 예기치 못한 사건을 상징합니다.

어떤 문제가 생기고, 무력한 상태에 몰릴 우려를 당신에게 경고하는 꿈입니다.

체크!!! 모르는 아이들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은아이 꿈해몽)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음아이 꿈해몽) 어린이(아이) 꿈은 당신의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암시이기도합니다. 꿈의 내용에 길도 흉도 될 ��

baupapa.tistory.com

 

13. 어머니가 결혼하는 꿈해몽 풀이

결혼 꿈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지만 당신의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을 하는 꿈은 완전히 정반대로 오히려 경고의 의미를 포함합니다.

어머니가 결혼하는 꿈은 가정에 심각한 위기가 방문함을 암시합니다. 질병이나 재난, 가족의 불행 등으로 가족이 피해를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보면 엄중하게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체크!!! 결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결혼식의 꿈은 거의 여성만 꾸는 꿈입니다. 남성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14. 어머니가 임신하는 꿈, 엄마 임신 꿈 해몽 풀이

어머니가 꿈속에서 임산부가 있는 경우는 실제로 당신의 엄마의 신변에 이상이 있다는 소식을 암시합니다.

만약 떨어져 살고 있다면, 일단 엄마에게 연락을 은근히 최근 근황을 물어 봅시다.

체크!!! 임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임신꿈 해몽 11가지 풀이

임신꿈 해몽 11가지 풀이 임신 꿈, 본 적이 있습니까? 자신이 꿈에서 임신하고 있는 것을 깨달았을 때, 설마 조금 당황하거나 반대로 기뻐서 눈물이 나지 않았나요? 물론 사람에 따라 반응은 다��

baupapa.tistory.com

 

15. 어머니의 얼굴이나 모습이 변화하고 있는 꿈 풀이

평소의 엄마와는 다른 모습이 되어 있었다면 꿈에 나타난 어머니를 보고 그런 느낌을 가진다면, 당신과 가족에 이변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질병이나 사고 등의 재난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으므로 위험한 장소에는 가까이 가지 않는 등 충분히 주의하고 생활합시다.  

 

 

16. 어머니의 모유를 먹는 꿈 해몽 풀이

큰 성인이 엄마의 젖을 먹는 꿈을 보면, 자기 혐오에 빠져 버릴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은 이 꿈은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모유는 혈액과 같은 의미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피를 마시는 꿈은 건강 운과 재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모유를 마시는 꿈을 꿨는데 당신은 뜻밖의 장소에서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등, 운이 좋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체크!!! 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 (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가 피를 흘리고 있고, 토혈하거나 ��

baupapa.tistory.com

 

17. 어머니가 죽는 꿈

꿈의 세계에서 죽음은 재생과 부활을 암시합니다. 어머니의 죽음을 보는 건 너무 슬픈 꿈입니다만 꿈의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처한 환경에 좋은 변화가 나타나는 징후입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해소 일들이 원활하게 진행하고, 더 큰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어머니가 죽는 꿈이 실제로 어머니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은 매우 드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18. 어머니를 죽이는 꿈

엄마를 죽인다는 매우 충격적인 내용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간 정신의 성장 과정에서 부모의 존재는 넘어야 할 존재입니다. 어머니는 무상의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는 반면, 어머니의 과잉 간섭에 시달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어머니의 보호로부터 독립한다는 결의가 "어머니를 죽인다" 라는상징적인 꿈이 되어 나타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자립을 위한 마음의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리고는 용기를 가지고 한발 내딛을 수 있도록 힘냅시다

체크!!! 사람을 죽이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baupapa.tistory.com

 

19. 어머니와 잠자리를 하는 꿈해몽 풀이 

이 꿈은 그렇게 드문 꿈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안심하십시오. 이 꿈은 기본적으로 꿈의 인상에 의해 의미가 두 가지로 나뉩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라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등 좋은 암시합니다. 

반대로 어두운 느낌의 꿈이라면, 어머니의 간섭과 속박에 시달 리거나, 운기가 침체하는 등 좋지 않은 암시입니다. 

꿈의 느낌을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 정리 ###
어머니 꿈을 꾸면 마음이 뭉클해지고 기분이 애틋해집니다. 깨고 나서 개운한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다면 꿈을 꾼 이후 기분이 안 좋을수도 있습니다. 어머니에게서 독립할 수 있다면 자립심을 더욱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