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 꿈 해몽 ( 거는, 받는, 죽는, 푸는 꿈 등 )

저주 꿈 해몽 ( 거는, 받는, 죽는, 푸는 꿈 등 )

 

 

 

저주라는 것은 매우 무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주로 공포영화에서 자주 등장합니다. 꿈속에서 저주가 나오는 경우 분노와 좌절감을 안고있는 상태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저주의 꿈의 포인트는 자신이 저주를 하고 있었는지, 아니면 저주를 받은 것인가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 대해 저주의 행위를 있었다면 그 대상에 대한 분노와 불만을 모으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만약 모르는 사람이 있었다면 세상의 일반론 등에 시달리고 있는 것입니다.

꿈속에도 저주를 할 정도의 분노는 실제 생활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어떻게든 분노를 삭히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반대로 누군가에게 저주를 하고 있던 꿈과 저주의 효과를 받은 꿈이었던 경우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분노와 좌절 등을 느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대상으로 짐작이 가는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든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방치하면 돌이킬 수 없는 문제가 될지도 모릅니다.

 

1. 저주받은 집이 나오는 꿈

저주받은 집이 나오는 꿈을 꾼 경우에는 위험을 최대한 방지 할 수 있도록 하는 행동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한이 얽혀 붙은 환경에서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거리감을 도모하면서 그다지 관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로부터 접근되는 일이 있어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서 저주받은 집은 불행을 초래하는 상황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무리하게 개입하는 것은 자제하세요.

체크!!! 집 꿈 의미는?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2. 저주의 인형이 나오는 꿈

저주의 인형이 나오는 꿈은 자신에게 악의를 가진 사람이 간접적인 형태로 타격을 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정체를 공개하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접근하는 것입니다.

솔직하게 대치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나도 상황을 타개하기가 어렵습니다. 본질을 간파하고, 위험을 회피하기위한 행동을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저주의 인형은 과거의 회한의 상징이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어난 인간 관계의 문제를 하나 하나 청산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체크!!! 인형 꿈 의미는?

 

인형 꿈 해몽 풀이 12가지 ( 노는, 안는, 대화하는, 선물 받는, 버리는, 무서운, 되는 꿈 등 )

인형 꿈 해몽 풀이 12가지 ( 노는, 안는, 대화하는, 선물 받는, 버리는, 무서운, 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귀여운 인형은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 장난감 중

baupapa.tistory.com


3. 저주로 죽는 꿈해몽

저주로 죽는 꿈을 꾼 경우에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향하는 악의에 대해 항상 경계해야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두가 적에게 보여지고 의심함으로서 힘들어질 것입니다.

무엇을 하기에도 겁에 질린 상태가 되어 적극적인 의식은 잃어버릴 것입니다. 강렬한 악의가 정말 있는지도 모르고 모든 사람을 적으로 파악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냉정함을 유지하고 하나 하나 파악하는 자세가 강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체크!!! 사림이 죽는 꿈 의미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4. 저주받은 절, 교회, 사원 꿈

당신이 꿈을 연속해서 보고 있다면 눈앞의 일을 외면하지 않고 맞설 때입니다. 저주는 읽는 법을 바꾸면 긍정적인 의미를 포함하는 저주, 즉 소원을 나타냅니다.

소원은 실현해야 후회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언제까지나 부정적인 감정에 있다면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고 또 다른 의미인 불행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한다면 기회가 포착되고 소원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것 자체가 소중한 시간이라고 꿈이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5. 저주받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

저주받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지금까지 애정을 쏟아 온 상대에서 갑자기 뜻밖의 배신을 받을 암시입니다.

마음을 터 놓을 상대라고 생각했지만 그 사람이 당신에게 위험이 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음을 침범하고, 제멋대로인 언동에 좌지우지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항상 일정한 경계심을 가지고 마주할 필요성도 느끼게 하는 꿈입니다.

저주받은 고양이는 두 사람 사이에 의식의 격차를 비추고 있습니다. 상대의 생각을 세밀하게 파악하여 위험을 회피해야 할 것입니다.

체크!!! 고양이의 꿈의 의미는?

 

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예로부터 흰색은 행운의 사자였지요. 흰 고양이도 물론 행운의 사자입니다. 연애운을 업하고 있습니다. 멋진 연인이 나타날지

baupapa.tistory.com

 

 

검은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꿈해몽 23가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꿈 풀이   강아지가 남성의 상징으로 보인는 반면, 귀여운 고양이는 여성과 애인의 상징입니다. 그 고양이는 변덕, 불결함, 질투 등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baupapa.tistory.com

 

6. 저주 받은 유령, 귀신이 나오는 꿈 해몽

저주받은 유령이 나오는 꿈은 자신에게 특별한 것이 없어도 분노를 사 버린다는 암시입니다. 언제 까지나 증오와 원한이 자신에게 계속 향하여 공포감과 압박감이 증대할 것입니다.

원인을 규명하는 것보다 가능한 위험 요소를 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주 받은 귀신이나 유령은 마음의 약점을 틈타 당신에게 다가오는 대상의 이미지가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체크!!! 귀신, 유령의 꿈의 의미는?

 

유령 꿈 귀신 꿈 해몽 28가지 풀이 (귀신 보는, 쫓기는, 나오는 꿈 )

유령 꿈 귀신 꿈 해몽 풀이 (귀신 보는, 쫓기는, 나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유령은 실제로는 보이지 않는 존재이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나 알 수

baupapa.tistory.com

 

7. 저주를 푸는 꿈

저주를 푸는 꿈은 지금까지 오랫동안 마주해 온 문제와 과제를 자신의 힘으로 타개 할 수 있는 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주위에서 방해할 수 있어도, 적절한 대처 방법을 찾아 돌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력도 강화되고, 나쁜 분위기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빼거나 더해서 적극적으로 과제를 클리어 할 조짐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8. 저주를 거는 꿈

저주를 거는 꿈을 볼 때 그것은 깊은 원한과 질투를 사 버려, 언제까지나 집착이 계속되는 암시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상대의 적의가 사그라들지 않고 저주하는 것입니다.

저주는 영적인 것뿐만 아니라 육체적 인면에서도 데미지를 줍다. 현실 속에서 조금이라도 관련이 나쁜 상대와 문제에 관련된 사람으로부터 일방적으로 적대감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간 관계의 검토와 검사의 필요성을 호소하는 꿈으로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9. 가족이 저주받은 꿈

가족이 저주를 받는 꿈을 꾼 경우, 잠시 동안 불운한 사건이 연속적으로 일어날 암시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형태로 자신의 데미지가 없어도 친한 사람들 가운데 문제가 발생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측 할 수 없는 형태로 방문하는 불운에 대해 대항 할 방법도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것입니다. 해결 방법을 모르는 가운데, 암중 모색의 날들이 계속되어 갑니다. 혼란스러워하지 않고 가능한 한 냉정 함을 유지하고 대치하는 의식이 필요한 것입니다.

 

 

### 정리 ###

저주 꿈은 꾸는 것 자체만으로도 불길함과 불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저주라는 것은 다른 사람과의 불화로 인해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을 한 번 둘러 보고 내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되새겨 보고 처신을 다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