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화장품 세일 - 미샤 품목 및 할인정보

2016년 11월 미샤 세일




벌써 2016년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네요. 올 한해는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벌써 11월이라닛!!! 좀 있으면 한살 더 먹는단 얘기인데 슬프네요.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려면 화장품을 잘 발라야겠죠? 그래서 2016년 11월 화장품 세일 미샤 편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어김없이 50% 할인, 30% 할인, 20% 할인 제품이 나눠져 있습니다. 세일 기간은 11/04 ~ 11/06 까지입니다. 




아래는 50% 할인 제품 중 일부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인데 추가로 할인하는 제품이 더 많기 떄문에 실망하기 일러요. 미샤의 히트 상품인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오일 클렌 밤, 선 무스, 예비맘 바디 크림(이런 것도 있었나요?),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쉬어 플루이드 쉐이딩, 모던 섀도우 시크릿 스파클 등 제품이 하네요. 



더 많은 상품은 아래 따로 사진 준비했어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틴트, 립스틱, 네일 제품도 세일합니다. 



히트 상품 중 일부는 30% 할인만 하는데요. 초보양 비비크르미. 시그너처 듀이 로즈, 금설 기윤 에센스, 울트라 워터풀 크림, 액티베이터 앰플 등이네요. 마찬가지로 아래 상품 말고도 추가로 할인 제품이 있어요. 미샤 꼭 방문해야겠네요. 



20% 할인 제품도 있는데 요 제품들은 좀 아쉽네요. 좀더 할인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미샤는 평소에 정가로 사는 것보단 그래도 이렇게 할인할 때 사는 게 죻죠, 로드샵 화장품 중에선 그래도 미샤가 좋은 편이죠. 기본 상품 일부가 20% 할인합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50% 할인 제품이 가장 궁금하죠. 그래서 알아봤어요. 미샤데이에 50% 할인하는 제품이 많으니 미리 원하는 제품이 할인하는지 알아보고 가세요. 미니언즈 컬러 스튜디오, 클렌징 폼이 대표 상품이네요. 



미샤에 예비맘을 위한 오일과 크림 있는 것 아셨어요?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요즘 임산부들도 튼살 크림 같은 크림과 오일을 많이 바르는데 미샤 제품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블러셔, 섀도우 제품도 50 프로 할인합니다. 



네일 케어 제품도 할인에 들어갔네요. 리얼 젤 네일 베이스코드, 리얼 젤 네일 발레토슈즈 등 여러 가지 색상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화장을 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제품인데요. 팩트 퍼프, NBR 스폰지도 각각 할인에 들어갔어요. 



11월 미샤 세일 제품에 대해서 알려 드렸는데 위 제품들 말고도 할인 제품이 더 있으니 미샤 사이트 또는 미샤 로드샵을 방문해 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