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 꿈 해몽 24가지

금붕어 꿈 해몽 24가지

마치 물속에서 떠있는 것처럼 우아하게 수영하는 금붕어는 길들여지고 있는 것이 전제의 물고기입니다.

기르고 있는 금붕어라고 하는 것은, 사는 장소도 음식에도 부자유가 없네요. 그러므로 금붕어의 꿈에는 대략 축복받은 환경의 꿈이라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즉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그러나 길들여진 금붕어에도 불편한 일이 있습니다. 정해진 장소 밖에 갈 수 없기 때문에, 강에 있는 물고기와 같이 경치를 즐길 수 없을 것입니다. 음식이라도 기르는 사람이 매일 확실히 준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금붕어의 꿈 중에는, 그러한 단점을 반영한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금붕어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붉은 금붕어가 나오는 꿈 해몽

붉은 금붕어가 나오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일운이나 건강운, 금전운 등, 모든 운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만, 특히 상승하고 있는 것이 연애운입니다.

붉은 색이라고 하는 것은, 열정적인 색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붉은 금붕어의 꿈에는 그런 열정적인 연애를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은 지금보다 더 깊은 사이가 될 수 있을 것 같고, 당신 안에서 더 깊은 사이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은 생각하는 사람과 다가갈 기회가 와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도전하십시오.

 

체크!!! 빨강 붉은 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색깔은 무슨 색입니까?

baupapa.tistory.com

 

2. 검은 색 금붕어 꿈 해몽

검은 금붕어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운기가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아직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조만간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검정색이라는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붕어의 꿈에서도 마찬가지이며, 검은 금붕어와는 좋지 않은 꿈임을 의미합니다.

검은 금붕어의 꿈은 당신이 축복받은 환경에서 노력을 게을리하기 때문에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가 생활의 사람은, 부모에게 응석하고 가사를 하고 있지 않다고 하는 것은 없을까요. 갑자기 부모가 아프거나 하는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닿으면 빨리 대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검은 색 꿈 검정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의 꿈은 컬러? 흑백? 해몽에서 색상이 

baupapa.tistory.com

3. 하얀 금붕어의 꿈

하얀 금붕어가 꿈에 나왔을 때도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의 점에서는, 흰 생물이 나오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매우 좋은 꿈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금붕어도 마찬가지이며, 하얀 금붕어라고 하는 것은 이미지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매우 인연이 좋은 꿈이 됩니다.

현재도 매우 축복받은 환경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더욱 축복받은 환경이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무하는 회사에서 특별 상여액이 들어 올지도 모릅니다. 혹은 인간 관계가 지금보다 더 양호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잠시 동안 큰 불운을 ​​피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체크!!! 흰색 하얀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4. 황금색 금붕어 꿈

황금빛 금붕어의 꿈을 꾸었을 때, 확실히 큰 행운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빛으로 빛나는 금붕어라고 하는 것으로, 금운도 매우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금전운뿐만 아니라 일운과 연애운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 같습니다. 

일의 면에서는 지금까지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승급이나 승격의 사령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해 온 노력을 드디어 보상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의 면에서는, 짝사랑의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의 고백을 받을 것 같습니다. 커플의 사람은, 슬슬 결혼을 의식해 내는 타이밍일지도 모르겠네요.

 

체크!!! 황금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황금 금색 꿈 해몽 풀이 ( 골드, 금, 자동차, 배, 잉어, 황금용 등 )

황금 금색 꿈 해몽 풀이 ( 골드, 금, 자동차, 배, 잉어, 황금용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금색은 럭셔리하고 화려한 색상의 대표격입니다. 또한 황금은 현명

baupapa.tistory.com

5. 금붕어를 키우는 꿈

금붕어를 키우는 꿈을 꾸었을 때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금붕어를 키우는 것은 당신에게 치유를 주는 존재를 얻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은 그 사람이 미래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프로포즈를 하고 있어 대답에 고민하고 있는 것 같으면 받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이나 연인을 찾는 중인 사람에게는 새로운 사랑의 만남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갑자기 초대받은 술자리와 어쨌든 요청받은 어울리는 사람이 당신의 운명의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장소가 싫다는 사람도, 이 시기만은 빨리 나가 보는 것도 추천입니다.

 

 

6. 금붕어가 연못에서 수영하는 꿈

금붕어가 연못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었을 때도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통상 금붕어는 수조에서 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둘러싸인 수조가 아닌 넓은 연못에서 수영하는 금붕어에는 넓은 세계에서의 행운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연못에서 헤엄치는 금붕어가 튀어나올 정도로 건강한 경우에는 금운도 상당히 상승하고 있을 것입니다. 복권을 사는 절호의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으로 운기는 상승하고 있습니다만, 특히 가정원만의 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 좋은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안정되는 타이밍이 되고 있습니다. 가족으로 집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체크!!! 연못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19가지 풀이(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풀이 (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못의 꿈은 물 상태에서 미래의 마음의 움직임이나 심경을 점칠 수 있습

baupapa.tistory.com

7. 금붕어를 삼키는 꿈

당신이 금붕어를 삼켜버린다는 꿈을 꾸었을 때는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붕어를 삼키는 퍼포먼스를 텔레비전으로 본 적이 있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확실히 그런 느낌으로 삼켜버린다는 꿈이 됩니다.

조금 잔인한 것처럼 보이지만, 행운의 상징인 금붕어를 몸 안에 넣는 것은 나쁜 꿈이 아닙니다.

당신의 몸 안에서 일어나는 행운이 많기 때문에, 예를 들면 임신을 하거나, 고통받고 있던 병이 치유되거나, 정신적으로 기분이 가벼워지거나 같은 행운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곧 실감할 수 없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 행운을 소중히 해 주세요.

8. 못생긴 금붕어 꿈

꿈속에 나온 금붕어가 못생긴 금붕어이거나, 외형은 평범한 금붕어인데 당신이 기분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금붕어에서 만난다면 당신의 마음이 부정적인 것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느끼는 게 아닐까요? 인간 관계에서의 스트레스로 인해 약간의 치유를 요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지 않는 경우, 제대로 쉬고 리프레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만으로는 스트레스 발산을 할 수 없다면 친구나 일 동료와 함께 마시러 나가거나 맛있는 것을 먹는 것만으로도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9. 화려한 금붕어 꿈

꿈만의, 본 적도 없는 화려한 금붕어가 꿈에 나왔다면, 당신이 외모만을 신경쓰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축복받은 환경에 있을 것인데, 어딘가에서 자신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전신 브랜드의 옷을 입고, 좋아하지 않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 자신이 그런 스스로는 안된다고 마음의 어딘가에서는 알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유행이 아니고, 자신이 좋아하는 옷이나 패션을 즐기고 싶은 것이 아닐까요. 다시 한번, 자신의 모습을 제대로 응시해 보는 것도 중요할지도 모르겠네요.

10. 큰 금붕어 꿈

수족관 가득한 큰 금붕어가 꿈에 나왔다면, 당신의 운기가 매우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수조에 큰 금붕어는 귀엽다고 생각합니다만, 큰 금붕어라고 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는 좋은 꿈이 됩니다. 지금 키우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크게 성장할지도 모릅니다.

금전운도 좋을 것 같아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타이밍으로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조 가득한 큰 금붕어의 색이 검은 색이었다면 요주의입니다. 큰 불행이 날아올 수 있습니다.

 

11. 작은 금붕어 꿈

수조의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정도의 작은 금붕어가 꿈에 나왔다면, 사소한 행운이 방문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생각했던 만큼의 행운은 방문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붕어의 색에 따릅니다만, 빨강이나 흰색, 금과 같은 행운의 금붕어가 작은 경우는, 사소한 행운이라고 하는 의미가 될 것 같습니다.

검은 금붕어의 경우에는 그다지 불행하지는 않지만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일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 방법으로, 뭔가 트러블이 될 것 같은 것이 없는지를 체크해 봅시다. 사소한 트러블이므로, 깨달을 수 있으면 미연에 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 많은 금부엉 꿈 해몽

금붕어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은 행운이 대량으로 방문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금붕어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은 당신의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합니다. 대량으로 금붕어가 나오는데, 이 꿈은 좋은 꿈이 아닌가, 실망해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수족관에 많은 양의 금붕어라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많음을 암시합니다.

가사가 대량에 있거나, 일이 대량으로 많거나, 시험이 대량으로 있는 것도 있군요. 해도 해도 끝나지 않는, 대량인 채 양이 줄어가지 않는 것으로, 스트레스가 모여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도움으로 편해지면 도움을 부탁해 보세요. 열심히만 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13. 금붕어가 도망치는 꿈

수조를 보면, 그렇게 대량에 있던 금붕어가 한 마리도 없는, 그런 꿈에는 당신이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부터 신중하게 행동하는 사람이라도 당신이 아니라 주변에서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특히 주의를 두고 싶은 것이 불 주위입니다.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범 방재 대책은, 확실히 둡시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4. 금붕어가 죽는 꿈

금붕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연애운과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죽는 것은 좋은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만, 금붕어가 죽는 꿈에 관해서는 나쁜 꿈이 되어 버립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당신과 상대의 관계가 죽을수록 나빠질 것 같습니다. 결정적인 일이 일어나 헤어져 버리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금붕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건강운도 저하되고 있습니다만, 당신의 주위의 사람의 건강운도 내려 버리는 것 같습니다. 죽을 정도의 병에는 걸리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조금 부상을 입어 버리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금붕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이 지원할 수 있고 도울 수 있다면, 앞으로 도움이 운기 상승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만약 죽어가는 금붕어를 돕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어려운 일에 맞서는 것을 암시할 것입니다. 죽어가는 금붕어를 돕는 꿈의 경우는, 연애에 관해서도 건강운에 관해서도, 죽지 않게 맞서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죽은 금붕어를 돕는 꿈은 당신의 마음에 여전히 여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를 도울 여유가 있습니다. 금붕어가 죽어버리기 전에 돕는 노력을 하는 것도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15.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

금붕어에 먹이를 주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연인을 너무 속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수조에서 기르고 있는 금붕어가 연인이 됩니다.

먹이를 주는 금붕어에 대한 당신의 감정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사랑스럽고 귀엽다고 생각하고 먹이를 주고 있다면, 당신의 애정이 너무 강할지도 모릅니다.

만약 먹이를 주는 금붕어에 애정을 느끼지 않는다면, 당신은 연인에 집착하고 있을 뿐일지도 모릅니다. 연인과의 사귀는 방법에 대해, 당신 중에 확실히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16. 금붕어를 잡는 꿈 해몽

금붕어를 잡는 꿈을 꾸었을 때도, 당신의 운기가 상승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잡는 금붕어의 크기에 따라 그 행운의 크기는 바뀌는 것 같습니다. 큰 그물로 잡을 듯한 금붕어를 잡은 경우는, 고액의 복권이 닿을지도 모르겠네요.

 

17. 금붕어가 탈출하는 꿈

금붕어가 수조에서 넘쳐나거나 튀어 나와 버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자제심을 잃을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속에서만 살 수 없는 금붕어가 물에서 나오면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죽을지도 모른 상태에 빠지고 있다는 상태임을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색한 문제가 있거나 기한이 있는 일을 대량으로 맡아 힘들지 않습니까? 스스로 자신의 마음이 통제할 수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흘러넘치는 금붕어가 대량이라면, 안고 있는 문제가 대량으로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사람을 혼자 안고 있지 않도록 쉬십시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19. 금붕어가 되는 꿈

당신이 금붕어가 되는 꿈을 본다면, 금붕어가 된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의미가 바뀝니다.

수조에서 우아하게 수영하고 여유롭게 할 수 있으면, 플러스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현상으로 당신에게 불만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소 수조라는 둘러싸인 환경이 신경이 쓰여도, 그 환경도 포함해 당신에게 있어서는 돕는 스트레스가 없는 환경인 것 같습니다.

금붕어가 된 당신이 수조를 좁게 느끼거나 밖으로 나가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의 환경에 불만을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생활을 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금붕어가 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좋은 타이밍인 것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립하고 싶다면, 가족들과 확실히 토론합시다.

 

20. 금붕어가 헤엄치는 꿈

깨끗한 수조에서 수영하는 금붕어가 꿈에 나왔을 때는 인간 관계가 양호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수조의 물이나 금붕어가 깨끗한가 아닌가, 수조 자체가 깨끗한가 어떤가가 중요합니다.

당신 주위를 만드는 것이 좋다면, 당신의 인간 관계도 매우 좋을 것입니다. 새로운 일 동료나 새로운 연인을 찾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21. 금붕어가 죽는 꿈

금붕어가 죽는 원인이 당신에게 있다면 금붕어를 죽여버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에게 스트레스가 축적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 폭력적으로 되어 버린 상태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당신의 이성으로 폭력에 의해 스트레스를 발산하겠다는 생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대로 스트레스를 위해서 가 버리면 마음의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지금은 휴식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돕는 심리 카운셀러등이 필요한 경우는 빨리 진찰을 합시다.

22. 죽었던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

죽은 금붕어가 살아난다는 것은 조금 무섭게 느껴지네요.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을 꾸었을 때에도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은 매우 힘든 상태일지도 모르지만 그 상태도 길지 않은 것 같습니다. 벗어난 후에는 이전보다 돈에 고생하는 일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살아남는 꿈은 한 번 잃은 운기를 되찾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자신이 기르던 애완동물 등이 살아난다는 꿈은 환생과 환경 변화의 방문, 기회의 도래를 의미합니다.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을 꾸었을 때 역경에 서 있는 사람이라면, 살아남는 꿈에는 플러스 방향으로 변화가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살아남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절호의 기회가 돌아옵니다.

 

23. 금붕어가 잉어가 되는 꿈

금붕어가 살아나는 것은 아니고, 잉어가 되어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큰 성공을 의미합니다. 

작은 금붕어가 큰 잉어가 된다는 것은 앞으로 점점 사회에 진출해 나가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금붕어에서 잉어가 된 후에도 건강하게 수영하고 있다면 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4. 새끼 금붕어가 나오는 꿈

금붕어의 아이인 치어의 꿈을 꾸었을 때는, 넓은 의미로 장래의 가능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미지수인 곳이 많다는 의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노력에 따라 좋든 나쁘든 운기가 바뀐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볼 때는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고 불안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타이밍으로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머지는 철저히 노력해 주세요.

 

 

#### 정리 ####

이번에는 꿈에서 금붕어의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금붕어가 죽고, 금붕어를 돕고, 금붕어가 살아난다는 상황뿐만 아니라, 금붕어 치어의 꿈까지 의미가 있는 것이었지요.

기본적으로 금붕어의 꿈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좋은 꿈이지만 좀 피곤하다면 건강에 불안이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금붕어의 꿈이 당신에게 행운의 꿈이 되길 기도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이는 꿈 해몽 16가지  (0) 2022.06.27
강아지 꿈 해몽 25가지  (0) 2022.06.27
조폭 꿈 조직 폭력배 꿈 해몽 13가지  (0) 2022.06.26
임산부 꿈 임신 꿈 해몽 22가지  (0) 2022.06.25
올빼미 꿈 해몽 13가지  (0) 2022.06.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