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는 꿈 해몽 16가지

죽이는 꿈 해몽 16가지

 

많은 사람들이 죽어 버리는 것 같은 죽음의 꿈을 본 날의 아침은, 분명 기분이 최악이지요. 빨리 잊어버리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어쩐지 신경이 쓰이거나 잊을 수 없는 꿈이라면, 당신이 죽이는 꿈을 본 의미가 무엇일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죽이는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와 심리 상태가 어른이 될 수 없으며 아직 자립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죽이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으로도 위험하죠. 그런 위험한 꿈은 당신의 공격성이 높아진 상태도 의미합니다.

죽이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꿈의 점에서는 당신 안에 쌓여 있는 것이 매우 괴로운 것으로 지금도 폭발해 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 번 자신의 마음을 마주하는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그럼 이번에는 죽이는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살인에 참가하는 꿈 해몽

꿈에서 여러분이 죽이는 데 참가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프라이빗으로 변하지 않으면 안 된다, 라고 생각하는 일이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죽이는 꿈은 정신적이고 심리적인 성장을 의미합니다. 좀 더 사고방식을 어른스러운 사고방식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일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참가한 죽임으로써, 당신이 죽어 버리는 꿈이라면, 당신은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이 정해져 있거나 이런 행동을 유의하자는 것을 이미 결정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 방법은 아마 올바른 방법입니다. 당신이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2. 살인에 참가하지 않는 꿈

만약 당신이 죽이기에는 참가하지 않고, 보고 있는 상태, 방관하고 있는 상태의 꿈을 꾸었을 때는, 꿈의 점에서는 어쩐지 요즘 좋은 일이 없다고, 불만을 모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무엇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당신의 용량을 넘어서야 할 일을 안고있는 것 같습니다.

죽이는 곳이 안전한 지역이라면, 당신은 그렇게 해야 하는 것에 대해 너무 노력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수상한 상태일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할 순서를 결정하고 시작합시다.

죽이고 있는 곳이 총탄이 언제 날아도 이상하지 않은 위험한 곳에서 보고 있다면, 당신은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더 이상 방법을 모르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응. 자신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상태에 머물고 있으므로, 도와 주는 사람을 찾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죽이는 곳에서 도망치는 꿈

당신이 죽이는 곳에서 한눈에 도망치고, 그런 꿈을 꾸었을 때 꿈은 현실에서도 당신이 문제와 불안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 트러블이나 불안에서는 도망갈 수 없다는 것도 꿈은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망쳐도 좋은 결과가 아닌 것을, 당신도 어쩐지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죽이는 곳에서 도망칠 때 사람을 밀어내거나 도망치고 있다면, 당신은 그 불안이나 문제를 사람의 잘못으로 만들려고 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도 더 좋지 않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한번 그 트러블이나 불안과 마주하는 노력을 합시다.

도망가는 도중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4.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만약 당신이 죽이는 것에 참가하고, 죽이는 상대가 다른 사람이라면, 당신은 꽤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정신 심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너덜너덜한 상태일지도 모르겠네요. 모르는 다른 사람을 해치는 꿈은 꿈에서 당신의 심리가 매우 위험한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죽이는 상대가 다른 사람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심리적 피로를 의미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생각해 봅시다. 일로 쭉 쉴 수가 없었다고 하는 사람은, 휴가를 취해 여행에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험 공부로 피로를 느끼고 있는 사람은, 반나절 정도 쉬고, 쇼핑에 가거나 영화를 보러 가도 좋네요.

죽이는 상대가 다른 사람의 꿈을 꾸었을 때, 모르는 다른 사람이 남성이라면 폭력을 느끼는 충동이 당신 안에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누군가를 다치게 하기 전에 해소하도록 합시다.

죽이는 상대가 다른 사람의 꿈을 꾸었을 때, 모르는 다른 사람이 여성이라면, 자신을 해칠 우려가 있습니다. 자신 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체크!!! 모르는 사람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5. 권력을 얻기 위해 죽이는 꿈

예를 들어 천하 제일의 칭호를 얻기 위한 것이거나, 사랑스러운 누군가와 결혼하기 위한 것이거나, 가족을 돕기 위해서 싸움이나 싸움을 하고 죽이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지금의 환경을 비좁게 느끼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비좁은 환경에서 당신은 매우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의 원인이 꿈속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천하 제일의 칭호를 얻기 위해 죽이고 있는 꿈을 한 사람은, 출세쟁이나 학업에서의 순위 싸움에 지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결혼을 하기 위해 죽이고 있는 꿈을 한 사람은 연인과의 관계에 피로를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족을 위해 죽이는 꿈을 한 사람은 가족과의 관계에 불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상대방과 토론하여 심리적인 부담을 가볍게 할 수 있다면 실천해 보세요. 아무래도 맞서야 하는 스트레스라면 가능한 한 스트레스가 모이지 않도록 스트레스 발산 방법을 검토해 주세요.

 

 

6.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죽이고 있는 상대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아는 사람이나 친구라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점에서는 지금은 눈에 보이고 인간 관계가 나빠지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뭔가 인간 관계의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인간관계가 나빠져 버리는 원인은, 당신의 어른이 될 수 없는 심리가 원인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의견이 다니지 않으면 기한이 나빠지거나, 주위를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지인이나 친구에 대한 대응을 바꾸는 것으로, 인간 관계의 트러블은 회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죽이는 상대가 지인이나 친구인 꿈이 경고 꿈이 되도록 자신의 행동을 검토해 주세요.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7. 가족을 죽이는 꿈해몽

꿈이라도 보고 싶지 않은 꿈이지만, 죽이는 상대가 가족이라고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지금 괴로운 상황에 세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죽이고 있는 상대가 가족의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은 심리적으로 고민이나 불안을 안고 있어, 그것이 정신적으로 큰 부담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죽이는 상대가 가족의 꿈을 꾸었을 때에 고민이나 불안에 느끼고 있는 내용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앞으로 인생을 보내 가는데, 아무래도 맞서 가지 않으면 안 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우선은 정신심리를 진정시켜 불안이나 고민을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는 정신상태가 될 수 있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죽이는 상대가 가족의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의 정신 심리 상태에서는 불안이나 고민은 해결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죽이는 상대가 가족의 꿈을 꾸었을 때, 만약 당신 혼자서 해결할 수 없을 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꿈에서 당신이 죽인 상대가 당신의 고민과 불안을 해결해 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혼자서는 어쩔 수 없다고 느꼈을 때는 한 번 상담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가족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가족 꿈 해몽 풀이 26가지 ( 만나는, 죽이는, 죽는, 장례식, 결혼식, 싸우는, 다치는, 불륜, 바람피

가족 꿈 해몽 풀이 26가지 ( 만나는, 죽이는, 죽는, 장례식, 결혼식, 싸우는, 다치는, 불륜, 바람피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족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8. 게임에서 죽이는 꿈

상대가 밉다든가, 어떠한 이유가 있어서 죽이는 것이 아니라 게임으로서 죽이는 꿈을 본 경우는 꿈 속의 당신의 심리 상태에 의해 의미가 바뀝니다.

게임이라고 하는 것은 전쟁 등의 죽이는 것이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등에서 볼 수 있는 배틀 로와이알과 같은 상태의 죽임입니다. 이것도 꿈이라도 보고 싶지 않네요.

 

게임에서의 죽음을 꿈속에서 당신이 즐기고 있다면, 그 꿈에는 좋은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심리적인 고민과 문제가 해결되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의 죽음을 꿈속에서 당신이 고통스럽게 생각한다면 불행히도 나쁜 의미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안고 있는 심리적인 고민과 문제는 더욱 꼬여 갈지도 모릅니다. 게임 중 대화에 문제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팁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꿈의 내용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체크!!! 게임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게임 꿈 게임하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혼자, 같이, 게임에 이기는, 지는, 고장나는, 부수는 꿈 등

게임 꿈 게임하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혼자, 같이, 게임에 이기는, 지는, 고장나는, 부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최근에는 게임기(xbox, ps4(플레이스테이션4, 닌텐

baupapa.tistory.com

9. 전쟁에서 죽이는 꿈

꿈에서 전쟁을 겪고 죽음에 참가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심리적으로 매우 심각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쟁의 꿈은 당신의 정신 심리가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쟁의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입장, 심리, 인간 관계의 불안이 잘 대처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서 죽이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심리와 기분을 잘 통제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쏟아내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전쟁의 죽음의 꿈으로 당신이 죽인 상대에게 혐오감을 느끼거나, 주위에서 사람이 죽어가는 것을 불안하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당신의 스트레스가 폭발하는 전조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심리 카운슬러의 진찰도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전쟁으로 죽이는 꿈속에서, 주위에서 사람이 죽어가는 것으로 당신이 더 다른 사람을 죽여야 한다, 라고 느끼고 있다면, 무언가 의무로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을지도 아니. 그 의무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이됩니다.

 

체크!!! 전쟁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전쟁 꿈 해몽 풀이 13가지 (전쟁하는, 나는, 폭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전쟁의 꿈을 꾸게 되면 혹시 진짜 전쟁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 라고 일순간 머리

baupapa.tistory.com

10. 죽임으로서 당신이 이기는 꿈

죽이는 꿈에서 당신이 이긴다는 꿈을 본다면, 당신은 심리적으로 긍정적이고 고민과 불안으로부터 해방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쟁의 꿈이든 다른 사람과 죽이는 꿈이라도 의미는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미래가 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죽이는 꿈은 당신이 심리적으로 갈등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죽음에 승리하는 것은 당신이 갈등을 극복하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지금은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 때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노력과 노력이 보상받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11. 죽이는 꿈에서 당신이 죽게 되는 꿈

이 꿈은 당신에게는 좋은 의미의 꿈이 됩니다. 꿈에서 '죽음'이라는 게 나쁜 의미가 별로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죽이는 것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당신의 새로운 길이 열리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꿈에 있어서 나쁜 의미를 가질 것 같은 것이, 전쟁의 꿈도 포함해 죽임이 끝나기 전에 꿈이 끝나 버리거나, 죽이고 있는 도중에 깨어 버린다는 꿈입니다. 결과가 아니다는 꿈은 당신 안에 있는 스트레스가 쌓인 채 해소할 수 없거나 해소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칼로 누군가를 죽이는 꿈

죽음의 꿈에서, 당신이 칼을 사용하여 죽일 때, 당신은 이상과 현실에 격차를 느끼고 고통받는 상태 일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이상이 높아서, 당신의 스트레스가 쌓여 있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대로 죄송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스트레스일지도 모릅니다.

이상과 현실의 틈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것도 당신의 마음이 아직 성장하지 못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이것만은 누군가가 조언을 해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스로 극복 할 수 있도록 마주 보아주세요.

 

체크!!! 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칼 꿈 해몽 풀이 14가지 ( 찔리는, 찌르는, 쫓기는, 도망, 부러지는, 자르는, 죽는, 던지는, 죽이는

칼 꿈 해몽 풀이 14가지 ( 찔리는, 찌르는, 쫓기는, 도망, 부러지는, 자르는, 죽는, 던지는, 죽이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칼이 나오는 꿈은 "고민 해결"을

baupapa.tistory.com

13. 총으로 죽이는 꿈

당신이 총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나 가족을 죽이거나 전쟁을하는 경우, 당신의 공격성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을 죽이거나 전쟁이라는 불특정 다수를 죽이는 꿈이라도 특정 인물에 대한 적의와 공격성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이성으로 그 감정을 억제하려고 하는 상태인 것 같네요. 폭발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총을 사용해 타인과 죽이거나 전쟁의 꿈을 볼 때는 스트레스가 아니라 연애 감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인이나 불특정 다수의 타인을 죽이는 전쟁의 꿈이라도, 누군가 특정한 사람에 대해 강한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죽이는 꿈에서 당신이 총으로 쏘는 꿈이라면 이성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이성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있는 것 같습니다.

죽이는 동안 당신이 총으로 쏘아 죽어 버리는 꿈의 경우, 이성에 대한 관심이 희미해져 버린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나쁜 의미가 아니라 이성에 대한 관심이 아니라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태어난 타이밍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크!!! 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총 꿈 권총 꿈 해몽 풀이 ( 쏘는, 발사하는, 난사, 없애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총 꿈 권총 꿈 해몽 풀이 ( 쏘는, 발사하는, 난사, 없애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TV 나 영화 속에서 총격전 장면을 보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다만

baupapa.tistory.com

14. 스트레스로 죽는 꿈

원래 죽이는 꿈은 당신의 심리적 스트레스와 정신 상태를 의미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당신의 마음 속에 뭔가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황은 당신이 스트레스에 느끼는 상황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전쟁과 같은 많은 다른 사람이 서로 죽이는 상황의 경우 많은 사람들 중 스트레스 일 수 있습니다. 죽이는 상대가 친구나 가족이라면 스트레스의 원인이 친구나 가족일 가능성이 있다는 느낌으로 꿈을 꿉시다.

 

15. 서로 죽이는 꿈

서로 죽이는 꿈에서 다른 상황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공격성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처음에 쓴 것처럼, 좀 더 폭발해 버리는 위험한 상태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대를 폭력이나 당신의 말로 상처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공격성이 심리 상태 속에 있는지는, 죽일 때 무기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작은 칼인지, 많은 사람을 상처 내버리는 폭탄이나 독가스인지에 따라 당신 안의 공격성의 크기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꿈속의 자신이 사용하고 있던 무기도, 당신의 정신 상태를 보는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서로 죽이는 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서 갈등도 의미하고 있네요. 혼자 해결할 수 없는 것에 관해서는, 꿈속에서 죽인 사람이나 당신을 죽인 사람에게 도움을 요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과의 죽음이라면, 당신이 죽은 가족이 당신을 도와주는 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

 

16. 스스로 죽는 꿈 자살 꿈 해몽
서로 죽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죽인다는 자살의 꿈도 있네요. 자살을 하는 꿈은 자신을 바꾸고 싶어하는 기분을 의미합니다. 어느 쪽이든 플러스 사고의 꿈에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살을 하는 방법에 의해 당신의 심신의 상태나, 당신이 현재 상태로 얼마나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지 등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자살을 하고 실패를 해버리는 꿈이라면, 당신 안에 아직 마음의 헤매나 자신에게 자신이 없어 새로운 문을 열 수 없는 상태인 거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나 가족이 자살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이라면, 목격했을 때의 감정이 상대에게 감정이 될 수 있습니다.

 

 

#### 정리 ####

이번에는 죽이는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해 왔습니다. 죽이는 꿈이라고 하면, 왠지 짜증나지만 죽이는 꿈에는 당신이 스트레스나 불안에 맞서 가려고 하는 갈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맞서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지만, 이것으로 조금 마음이 피곤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무리하지 말고 한 번 심호흡을 해보고 마음의 정화를 위해 좋아하는 취미를 해 보거나, 과감하게 휴가를 내서 쉬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