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 전 남친 꿈 해몽 34가지

전 남자친구 옛날 남친 꿈 해몽 34가지

 

 

전 남자친구 전 남친 옛날 남자친구가 꿈에 나오면, 꿈의 점에서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 속에는 보는 꿈이 없는 것처럼, 욕망 꿈과 경고 꿈이라는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또는 예지 꿈 같은 것도 있을 때가 있네요.

전 남자친구가 꿈에서 나왔을 때의 욕망 꿈은 전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은 마음이나 전 남자친구와 복연하고 싶다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경고 꿈이라면, 전 남자친구가 무언가의 사건 등을 이미지하는 것이 되어, 당신에게 앞으로 일어나는 일이나, 당신의 정신 상태에 대해서, 주의나 경고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 남자친구가 나왔다고 해서 반드시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정신상태나 운기를 드러내기도 하기 때문에, 꿈에서 확실히 전 남자친구의 꿈의 의미를 조사해 둡시다.

 

 


1. 전 남자친구에게 고백을 받는 꿈

전 남자친구에게서 고백을 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에게 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있는 증거입니다. 전 남자친구에게서 고백을 받는 꿈은 전 남자친구와 사귀기 시작하는 계기를 기억하는 꿈이 될 것입니다.

어쩌면 요즘 당신은 전 남자친구와 함께 갔던 곳으로 가거나 조금 일로 전 남자친구를 기억하는 계기가 있었을까요? 그런 기분이 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으로 이어져 버린 것을 꿈에서 의미합니다.

만약 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을 원한다면, 운기로서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한 번 전화를 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너무 끈질기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체크!!! 고백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正夢이 되었으면 꿈에 순위를 붙인다면 확실히 상위에 들어

baupapa.tistory.com

2. 전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오는 꿈

전 남자친구에게서 전화가 오는 꿈을 꾸었을 경우도, 꿈의 점에서는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복연을 하고 싶으면 하는 욕망 꿈이 됩니다. 전화를 하는 행위는 꿈에서 다른 사람과 연결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외로운 기분의 표현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전화로 연락이 온다고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은 혼자 있는 것이 외롭고 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은 사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전화의 꿈이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걸린 무언 전화라면, 당신의 뒷받침을 상징한다는 꿈을 차지합니다. 당신은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에게 무언가를 숨기는 일이 아닐까요? 숨겨진 일이 전 남자친구라는 이미지로 바뀌어 당신의 꿈 속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 숨겨진 일은 조만간 들키는 암시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연인에 관계하는 것이라면, 일찍 고백을 하고, 사과할 필요가 있으면 사과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체크!!! 전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

baupapa.tistory.com

3. 전 남자친구와 즐겁게 대화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즐겁게 대화를 하고 있다는 꿈을 꾸었을 때도,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하고 싶은 욕망이 있다는 것을 꿈에서 의미합니다.

당신은 어떤 기회가 있다면 이전처럼 즐겁게 이야기하고 웃고 싶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 소원은 실현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연애운은 매우 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꿈은 여러분의 재결합 욕망과 함께 과거의 추억에 얽매이지 말라는 경고 꿈이 되고 있습니다. 과거만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사랑을 놓쳐버릴지도 모릅니다.

전 남자친구와 대화를 해도 꿈속에서 즐겁지 않거나 냉정하게 그 상태를 분석할 수 있다면 새로운 걸음을 내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전 남자친구와 대화를 하고 있는 상태가, 꿈이었던 것을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상태가 과거의 것임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해한 뒤, 어째서 이런 사람과 사귀고 있었는지, 이런 대화가 즐겁다고 느끼고 있었을까 냉정하게 볼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수 있습니다.

 

체크!!! 대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4.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하는 꿈

꿈속에서 너와 전 남자친구가 재결합하고 있다는 꿈을 꾸었을 때,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이것도 욕망 꿈일까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한다고 하는 꿈도, 당신이 1보를 내딛고자 하는, 긍정적인 의미의 꿈이 됩니다.

당신은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마음 속에서 정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현실의 세계에서는 유감스럽게 헤어져 버린 2명입니다만, 기분에 정리가 되는 것으로, 당신중에서는 「HappyEnd」가 된 것을 꿈이 전해 주는 것입니다.

이 꿈에서 당신과 전 남자친구의 관계는 깨끗이 끝을 냈음을 말합니다. 당당히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6. 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이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

당신에게 연인이 없는 상태에서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을 원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열정적인 키스가 많을수록 옛날 그분의 감정이 강한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지금 연인이 있다는 상태에서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을 본다면 당신이 지금 그와 전 남자친구를 비교하고 있다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지금 그에게 조금 불만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가 있는데,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것은, 지금의 그보다 전의 쪽이 좋았다고 마음의 어딘가에서 당신이 생각해 버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날 가능성도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둘이서 대화의 장소를 마련합시다. 바람을 피하기 위해서도 커뮤니케이션을 취한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7. 전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는 꿈에도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과 같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에게 남자친구가 없는 상태일 때는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을 하고 싶다는 소망이 담겨 있습니다. 결혼을 하고 싶을 정도로, 전 남자친구를 좋아했다는 것을 인식했다는 상태군요.

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에게 남친이 있다면 당신이 남자친구와 전 남자친구를 비교해 버리는 상태가 됩니다.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는 꿈은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보다 더 깊은 마음의 어둠이 됩니다.

만약 전 남자친구가 결혼을 하는 사람이, 당신이 아니라 다른 누군가라면, 꿈에서도 의미가 바뀝니다. 당신은 마음의 어딘가에, 전 남자친구가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과 결혼을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가 결혼하지 않으면 좋겠다는 욕망이 당신의 꿈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체크!!! 결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결혼식의 꿈은 거의 여성만 꾸는 꿈입니다. 남성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8. 전 남친에게 칭찬받는 꿈

전 남자친구에게서 칭찬받은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칭찬받고 기쁘다고 생각하는지 기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서 칭찬받고 기뻐한다면, 당신은 지금 아주 좋은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연애의 상징입니다. 그런 전 남자친구에게서 칭찬받은 당신의 사랑은 매우 순조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칭찬을 받고 기뻐하지 않는 꿈이라면, 당신은 지금의 연애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칭찬받아도 왠지 굉장한 기분이 되는, 그럴 때는 연애가 확실히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체크!!! 칭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칭찬 꿈 해몽 (칭찬받는 꿈 칭찬하는 꿈)

칭찬 꿈 해몽 (칭찬받는 꿈 칭찬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의 옷을 칭찬 할 수 있는 꿈, 일하는 태도를 평가하는 꿈 등 뭔가 상을 받고 칭찬을 받는 꿈을 꿀

baupapa.tistory.com

9. 전 남친에게 화가 난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서 화난 꿈을 꾸었을 때 분명히 당신은 애정에 굶주린 상태에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있는 느낌이 들고 외롭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연인이 없어서 외롭다는 문제가 아닙니다. 연인이 있었다고 해도, 제대로 사랑해 주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기분이 그대로 떨어져 버리면 바람이 나게 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화가 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baupapa.tistory.com

10. 전 남친과 사귀고 있을 무렵으로 돌아가는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을 때 돌아가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과거의 사랑에 구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거나 보통으로 말하고 있는 상태를 꿈으로 즐긴다는 것은 과거의 사건을 과거의 일로 마음이 정리되어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만약 키스를 하거나 사귀고 있었던 무렵과 같은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미련이 잘 보고 있는 것 같은 꿈이라면, 아직 제대로 마음의 정리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는 과거의 일이라면, 마음이 확실히 정리할 수 있으면, 자연스럽게 그런 꿈조차 보지 않게 되므로 안심해 주세요.

 

11. 옛날 남자친구가 새로운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꿈

전 남자친구가 새로운 그녀와 함께 있다는 꿈을 꾸었을 때, 꿈은 당신이 아직 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최근 무언가의 계기로 전 남자친구를 기억할 기회가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때문에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갑자기 전 자신을 기억해 버린다는 것은 역시 아직 전 남자친구에게 기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재결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확실히 잊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분을 잊어버리는 것은 말로는 간단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만, 좀처럼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잘 말해지고 있는 것입니다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으로, 전 남자친구의 일은 예쁘게 잊을 수 있을 것입니다.

12. 전 남자친구와 이별하는 꿈 해몽

전 남자친구에게서 이별 이야기를 잘라낼 때와 같은 차가운 태도를 취해 버린, 그런 꿈을 꾸면 좋은 기분은 하지 않지요. 그 때의 차가운 전 남자친구의 태도가 당신에게 트라우마가 되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당신의 외상이 된 것 같은 꿈은 당신이 연애와 만남에 겁이 난다는 것을 주의하는 꿈인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는 최근 좋은 만남이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하지만 아무래도 연애로 나아갈 수 없는 것은 그런 차가운 태도를 다시 취해 버리면 어떻게 하는 기분으로부터일지도 모릅니다.

 

체크!!! 이별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이별 꿈 해몽 17가지 풀이(이별하는, 헤어지는 꿈, 부모, 남친,여친)

이별 꿈 해몽 17가지 풀이 (이별하는, 헤어지는 꿈,  부모, 남친,여친)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이별의 꿈이 의미하는 것은 "큰 문제" "생각의 경향" 을 암시하고 

baupapa.tistory.com

 

13. 전 남친에게서 열정적인 애정 표현을 받는 꿈

만약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서 열정적인 애정 표현을 받을 듯한 꿈을 꾸었을 때는 꿈에서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 대해 무언가 무서운 생각을 한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열정적으로 키스하는 꿈이나 열정적인 말을 전화로 속삭이는 꿈 등 당신이 "그런 기분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뭔가 전 남자친구에게 공포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에게 느끼는 공포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연애에 안고 있는 공포이기도 합니다. 빨리 해소할 수는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조금씩 마주해 갈 수 있도록 합시다.

 

https://baupapa.tistory.com/500

 

이별 꿈 해몽 17가지 풀이(이별하는, 헤어지는 꿈, 부모, 남친,여친)

이별 꿈 해몽 17가지 풀이 (이별하는, 헤어지는 꿈,  부모, 남친,여친)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이별의 꿈이 의미하는 것은 "큰 문제" "생각의 경향" 을 암시하고 

baupapa.tistory.com

 

15. 전 남친과 함께 있을 떄 우는 꿈

이유는 모르겠지만, 옛날 그와 함께 있을 때 울고 있다는 꿈을 꾸었을 때, 꿈에서 당신은 남친에게 아직 미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유는 무엇이든, 당신이 꿈속이 아닌 꿈의 의미는,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을 하고 싶은, 현실 도피를 하고 있다고 하는 심정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에게 결혼을 의식한 연인이나, 결혼할 예정의 연인이 있다고 하는 경우에는, 또 다른 꿈의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결혼을 하는 것에 대해 큰 불안을 가진 것 같습니다.

결혼을 하는 것으로 생활환경이 바뀌거나 주위 환경이 바뀌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고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혼 상대와 차분히 말할 시간을 만들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체크!!! 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 꿈은 불안과 슬픔, 불안과 슬픔 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 감동, 소망 성취 등의 상징입니다. 자신이 의미없이

baupapa.tistory.com

16. 옛날 남친과 즐겁게 보내는 꿈

당신에게 연인이 있고 옛날 그와 즐겁게 보내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지금의 연인에게 강한 불만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지금 그를 비교하고 있다는 심리 상태이기도 합니다. 왜 지금 그와 전 남자친구를 비교해 버리는지, 차분히 자신의 기분과 마주 보자. 바람기는 조심하시고 바람을 피운다면 꿈속으로만 해주세요.

 

17.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죽음'이라는 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도, 뒷맛은 나쁜 꿈이지만, 당신에게 있어서는 좋은 쪽으로 향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은 과거의 자신으로부터 빠져 나와, 새로운 자신에게 다시 태어나려고 하고 있다고 하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가 당신의 과거의 안 좋은 모습입니다. 그런 과거의 안 좋은 자신의 상징이기도 한 전 남자친구가 죽어 버린다는 꿈은 앞으로 시작되는 당신의 멋진 인생을 응원해 주는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18. 전 남친과 고양이가 같이 나오는 꿈

왠지 전 남자친구와 고양이가 함께 꿈에 나온 그런 목을 꼬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라는 것은 꿈에서 최근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는 의미나 커뮤니케이션을 하기가 어렵다고 느끼고 있을 때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 고양이와 전 남자친구가 함께 나와 버린다는 꿈은, 당신이 누구로부터도 사랑받지 않기 때문에 전 남자친구라도 좋기 때문에 사랑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기 마음이 나오고 있다는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고양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검은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꿈해몽 23가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꿈 풀이   강아지가 남성의 상징으로 보인는 반면, 귀여운 고양이는 여성과 애인의 상징입니다. 그 고양이는 변덕, 불결함, 질투 등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baupapa.tistory.com

19. 전 남찬이 집에 오는 꿈

전 남자친구가 집에 온다는 꿈을 꾸었을 때에도 전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전화를 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전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무엇인가 전하고 싶은 일이 있고, 그 사념을 보내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경우에도 전화를 받을지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은 당신이 해야 합니다. 만약 새로운 연인이 있다면, 전 남자친구에게의 바람기심은 잊어 전화에도 안 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크!!! 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20. 전 남자친구가 취미와 일에 열중하는 꿈

전 남자친구가 취미나 일에 열중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아직 전 남자친구에게 조금 미련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있어도, 어딘가 바람기로 전 남자친구를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전 남자친구가 취미나 일에 열중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슬슬 전의 그를 잊으라는 경고 꿈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바람 마음은, 아무래도 나쁜 방향으로 향해 버릴 것 같습니다.

 

 

21. 전 남자친구와 식사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식사를 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어떤 식으로 식사를 하고 있는지에 따라서도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앞에서도 쓴 것처럼, 전 남자친구와는 종종 과거의 쓸데없는 당신을 상징하는 존재로서 꿈속에 나타납니다. 그런 전 남자친구와 즐겁게 식사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과거의 안 좋은 자신과 마주하고, 좋은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따끈따끈의 식사를 먹고 있다면, 인간 관계도 양호한 것 같습니다.

반대로 전 남자친구와 식사를 하고 있어도 즐겁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면, 당신은 아직 과거의 자신과 제대로 마주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요리가 찬 경우에는 인간관계에서 뭔가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체크!!! 식사하는 꿈 밥 먹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식사 꿈 해몽 25가지

식사 꿈 해몽 25가지 식사는 인간에게 빼놓을 수 없는 것.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도 식사를 한다는 행위에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이성이나 전 그, 가족 등 누구와 함께 먹고 있는지, 어

baupapa.tistory.com

22. 전 남친과 싸우는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싸움하는 꿈을 꾸었을 때, 꿈에서 당신이 싸움을 하는 전 남자친구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꿈에서의 의미를 생각할 때, 꿈에 나온 것은 전 남자친구가 되더라도, 싸움을 한 것은 당신의 타입의 사람이라고 대체해 생각합시다.

당신이 당신의 유형의 사람과 싸움을 한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유형의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질 수 있습니다.

꿈에서 싸움을 하고 있는 상대가 전 남자친구라면, 그 타입의 사람이라고 하는 것은, 아직 당신이 만나지 않은 사람이라고 하는 가능성이 크겠지요. 앞으로 당신은 당신의 유형의 사람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계기를 놓치지 않게, 주위에 조심해 주세요.

 

체크!!!! 싸움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23. 현 남친과 전 남친이 싸움하는 꿈

당신의 꿈에서 지금 남자친구와 옛날 남자친구가 싸움을 하고 있다는 꿈은 꿈에서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 지금의 남자친구가 나온다는 것은 꿈 점에서는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꿈에 지금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가 나온다는 것은 당신이 남자친구에게 뭔가의 불만을 안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의 꿈에서, 지금 남자 친구와 전 남자친구가 싸움을하고 있다는 꿈은 당신의 바람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지금 남자친구와 전 남자친구가 싸움을 하고, 가능하다면 전 남자친구에게 싸움을 이길 바란다고 당신은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상황은 전혀 모르겠지만, 당신에게 지금의 남자 친구는 전 남자친구보다 뭔가로 불만을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바람 기가진심 바람이 되기 전에, 빨리 둘이서 대화하는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24. 전 남친과 싸웠지만 화해를 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싸움을 했지만, 화해를 한다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상황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아직 미련이 있다고 한다면,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을 하고 싶은 욕망 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꿈의 의미에서 보면, 빨리 미련을 끊는 것을 충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이미 이미 당신에게 전혀 그에게 미련이 없다고 한다면, 당신은 이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면 꿈에서 본 것 같은 싸움을, 지금의 남자 친구와도 해 버린 것이 아닐까요.

그럴 때는, 「같은 실패를 해서는 안된다」라고 하는, 경고 꿈의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솔직하게 사과하고, 꿈속처럼 화해를 해주세요.

 

25. 전 남자친구가 매일 오는 꿈 해몽

전 남자친구에게서 메일이 오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지금 남친에게 불만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화가 아닌 메일 만나러 오는 꿈은 당신에게 냉정해지도록 하는 경고 꿈일 수 있습니다.

어떠한 불만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의 일로 좌절로 버리거나, 감정적으로 되어 남자친구에 닿아 버리고 있지 않을까요.

좀 더 자신을 응시하고 냉정하게 되어, 남자친구에게 자신의 기분을 전해 봅시다. 기분을 전할 때는 전화가 아니라, 몇번이나 재검토해 다시 쓸 수 있는 편지나 메일을 사용하는 방법도 추천입니다.

26. 전 남자친구에게 쫓기는 꿈

전 남자친구에게서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전 남자친구에게 무언가를 뒤집어 놓은 것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당신으로부터 이별을 잘라내고, 결과적으로 전 남자친구를 흔들어 버렸다고 하는 경우나, 당신이 바람을 피우는 것으로 헤어진 경우 등, 전 남자친구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 하는 일이 있을 때는, 쫓기는 꿈을 봅니다. 그러나 마음속에서 확실히 사과를 하면 그중 보지 않게 되는 꿈이므로 그다지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전 남자친구가 현실에 스토커처럼 붙잡는 것으로, 쫓는 꿈을 본다는 현실의 공포가 꿈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는 매우 위험합니다. 즉시 전문 기관에 보호를 요청하십시오.

여러 번 쫓기는 꿈을 꾸고, 연일 쫓아낼 수 있는 꿈을 꾸는다면, 당신은 어떤 스트레스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종종 인간 관계에서의 고민이 됩니다. 정신이 없는지 생각해 봅시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27.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꿈을 꾸었을 때, 꿈은 당신이 연애에 겁쟁이 상태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경험을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또 좋아하는 사람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닌가, 또 흔들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공포가 연애에 대해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꿈으로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것은 꿈으로서는 길몽입니다.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 흔들리는 꿈을 꾸었을 때,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연애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 걸음 내딛는 것으로 많은 연애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8. 전 남자친구를 흔드는 꿈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서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전 남자친구를 흔드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연애에 대해 매우 자신감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전 남자친구에게서 흔들리는 꿈에는 연애에 자신이 없는 상태이므로, 반대의 흔들리는 꿈일 때는 자신만만한 상태라는 것이 되네요.

즉 이 꿈은 흔들리는 꿈과는 반대의 흉몽이 됩니다. 당신은 자신감이 너무 많고 연애로 실패 할 수 있습니다.

 

29. 전 남자친구와 재회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 꿈은 당신이 아직 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 어쩐지 때에, 우연히 재회하지 않을까라고, 어쩐지 생각해 버리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재회하는 것은 없다고 알면서도, 재회하면 어떻게 할까 망상을 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일 재회를 했다고 해도, 재결합이라고 하는 형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 싸움을 해서 헤어지거나 흔들리는지, 당신에게 있어서는 마이너스의 재회가 되어 버리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는, 재회하지 않는 편이 좋은 것입니다. 재회의 망상은 확실히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십시오.

30. 옛 남친친과 약속을 하는 꿈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약속을 한다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연애에 경고하는 꿈의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재회를 할지 어떨지가 아니라, 약속을 했는지 하지 않는가 하는 꿈의 의미가 됩니다.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약속을 했을 때 꿈속에 당신의 긍정적인 느낌이라면, 당신은 연애의 관계를 깊게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 “전 남자친구에게 재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느끼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당신은 “더 새로운 만남을 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거나 “더 지금의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깊게 하고 싶다”라고 생각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생각하거나 바라는 것만으로 매력적이 되려고 노력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요?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쓸모없는 자신입니다. 언제까지나 옛날 자신을 좋아해서는 안됩니다.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의 약속을 하고 마이너스의 기분에 느끼고 있는 경우에는, 당신이 연애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하지 않는 약속을 하는 꿈이란, 당신이 주위 사람으로부터 발을 찢어진 상태를 암시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체크!!! 약속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약속 꿈 해몽 풀이 10가지 (돈, 결혼, 깨는, 어기는, 늦는, 지각하는 꿈 등)

약속 꿈 해몽 풀이 10가지 (돈, 결혼, 깨는, 어기는, 늦는, 지각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크게 좌우하는 "약속". 그것에 따라 사람의 신뢰

baupapa.tistory.com

31. 전 남친을 안는 꿈

전 남자친구에게 안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은 누구라도 좋기 때문에 사랑받고 싶다는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안아 키스를 해달라고, 그런 기분이 우울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연애의 기분은 매우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지만, 그런 상태에서 만나는 사람은 그다지 좋은 상대가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래 연애에 의존을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친구와 놀러 가거나, 리프레쉬하기 위해서 여행이나 스포츠를 해 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32. 전 남자친구와 추억의 장소에 방문하는 꿈

전 남자친구와의 추억의 장소에 방문한다는 꿈을 꾸었을 때는, 꿈에서 당신이 연애로 배운 경험을 살릴 때가 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싸움을 했을 때의 대처법이나, 키스의 방법, 어쩌면 흔들리기 전의 전조라고 하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과거의 연애로 일어난 트러블의 극복 방법을, 사용하는 타이밍이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33. 전 남자친구와 영화보는 꿈

전 남자친구와 영화를 보고 있다는 꿈을 꾸었을 때, 전 남자친구와 보고 있는 영화가 본 적이 없는 영화인 경우,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안 좋은 당신의 상징인 것 같습니다.

당신은 무언가에 의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화관이라고 하는, 움직임을 잡기 어려운 곳에서, 둘이서 있다고 하는 곳에 두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를 보는 꿈이라는 것은 연애운과 대인운은 상승하고 있는 길몽이됩니다.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도울 수 있는 관계가 되는 것으로 좋은 방향으로 운세도 진행해 갈 것 같네요.

 

체크!!! 영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영화 꿈 해몽 풀이 18가지

영화 꿈 해몽 풀이 18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재미 있고 기억에 남는 영화는 삶에 윤기를 줍니다. 반대로 재미없는 영화는 왠지 시간을 낭비해 버린 것처럼 느껴 버리

baupapa.tistory.com

33. 옛 남친의 편지를 보는 꿈

꿈에서 당신이 전 남자친구에게서 편지를 본다면, 꿈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의미합니다. 편지라고 하는 것은, 전화나 메일등보다 수고가 걸리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꿈속에 나오는 편지에는 중요한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보낸 편지에는 어떤 것이 썼습니까? 거기에 쓰여 있던 내용은 당연히 전 남자친구로부터의 메시지가 아닙니다. 당신의 심층 심리가 보여주는 메시지가 됩니다.

편지의 내용이 재결합하고 싶다는 내용이라면, 당신이 전 남자친구와 재결합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재회하고 싶다거나 키스를 하고 싶다거나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하는 내용도 모두 당신이 그렇게 하고 싶은 내용이 됩니다.

그러나 편지가 비어 있거나 편지의 내용을 읽을 수 없는 경우에는 모든 것을 빈 것으로 하고 싶다는 의미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는 전혀 없었던 것으로 하고 싶어, 사귀고 있던 것도 흔들린다고 하는 경험도, 모두 없게 해 버리고 싶다라고 하는 기분의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편지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카톡)의 상호 작용이 당연하게 된 현대 사회에서 편지 나

baupapa.tistory.com

34. 헤어진지 얼마 안 되었는데 전 남친이 나오는 꿈

옛날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나서 그렇게 날이 지나지 않았을 때, 옛날 그의 꿈을 꾸었다고 하면 당신은 여전히 옛 그에게 미련이 남아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흔들리는 이별 방법을 했는지, 흔들었는지에 달려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헤어지고 며칠로 보는 꿈에는, 단지 즐거운 추억이 꿈에 나오고 있을 뿐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정리 ######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오는 의미에는 연애에 관한 것이 많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일지도 모르지만,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왔을 때는, 꿈의 점에서는 연애에 관한 의미를 가지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할 때는 매우 상냥한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올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는 할 수 없었던, 전 남자친구와의 결혼의 꿈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싸움을 하고, 흔들린다는 이별을 경험한 두 사람입니다. 어떤 인연이 있고 재회를 하고 복연을 하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어쩌면 당신에게는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