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꿈 해몽 13가지

개미 꿈 해몽 13가지

개미의 꿈과 한마디로 해도, 꿈의 의미로서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개미에 씹는 꿈을 한 사람과 개미 지옥이나 개미의 무리를 본 사람에서는 그 의미가 바뀝니다. 그 밖에도 개미를 퇴치하는 꿈이나 개미 행렬의 꿈을 본 사람 등 다양한 패턴이 있을 것입니다.

해몽에서는 개미의 어떤 꿈을 꿨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바뀝니다. 그래서 꿈의 의미를 알고 싶다면 개미의 꿈을 볼 때 어떤 개미의 꿈이었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개미의 꿈은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소개해 가고 싶습니다만, 그 의미는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굉장히 나쁜 것만은 아니고, 개미의 꿈의 경우, 꿈의 점에서는 좋은 의미로 여겨지는 일도 많습니다. 자신이 본 꿈과 비추면서 꿈의 점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확실히 확인해 둡시다.

그럼 이번에는 개미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개미의 행렬 꿈

개미의 꿈을 꾸었을 때 개미가 행렬을 이루는 모습을 꿈꿨다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꿈의 의미로는 그 행렬을 자신에게 바라보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행렬을 이루는 모습은 일반 사회에서 살아있는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 행렬에 늘어선 개미 중 하나가 자신이며, 그것을 부감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개미의 행렬에 대해 자신이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행렬을 보고 힘들고 피곤하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그 행렬 중에서 더 노력하지 않으면 빨리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는 것은 일 등에 대해 동기 부여가 있거나 초조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미의 행렬은 사회에 있는 자신이기 때문에, 그 행렬에 대한 인상이, 그대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됩니다. 행렬을 보았을 때 어떤 인상이 있었는지, 깨어나서 그 행렬에 대해 어떤 인상을 가졌는지 확실히 기억해 둡시다.

 

2. 개미 무리의 꿈

개미의 무리를 보았다는 사람의 꿈의 의미도 인상에 따라 그 의미가 바뀝니다.

개미의 무리를 보았을 때 어떤 감정이 있었습니까? 만약 그 무리를 보고, 싫은 기분이 되었다고 하는 것이라면, 피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이 너무 바빠서 피곤하거나 쉬고 ​​싶다는 소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미의 무리는 행렬과 마찬가지로 현재 자신의 상황을 나타냅니다. 큰 무리를 보고 싫은 인상이 남았다면 확실히 몸을 쉴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미의 무리의 꿈은 그런 의미에서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자기 방어의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개미의 무리의 꿈을 꾸고, 특히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개미의 무리를 봐도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이라면 일이 바빠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큰 무리는 바로 일의 바쁘기를 나타냅니다만, 그 무리가 나타내는 일량을 해낼 수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개미의 무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이런 것을 판단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 둡시다.

3. 큰 개미 꿈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큰 개미의 꿈을 꾸었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큰 개미의 꿈의 의미로는 행운이 방문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큰 개미를 보았을 때의 인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크다고 생각해도 큰 개미에 푹 빠져 버린다고 해도 행운의 사인입니다. 다른 꿈과는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큰 개미의 꿈을 꿨다고 해서 착각하지 않도록 합시다.

큰 개미라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말합니다. 큰 것은 그만큼 에너지가 충만하다는 것입니다. 행운이 방문하기도 하고, 무언가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을 달성할 수 있다는 꿈의 의미가 큰 개미의 꿈에는 있습니다.

개미가 큰 꿈을 본 사람은 뭔가 행운이 생기면 기대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개미가 큰 만큼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꿈이지만 기대해 주세요.

 

4. 개미 지옥의 꿈 해몽

개미 지옥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개미지옥의 꿈을 꾸었을 경우, 꿈의 점에서는 위화감을 기억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개미 지옥은 그 안에서 개미가 쫓겨나고 궁극적으로 개미 지옥에 먹을 수 있습니다. 개미지옥의 꿈을 꿨다고 하는 경우, 자신을 개미지옥에 빠진 개미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미 지옥의 상황은 지금의 자신의 환경 그 자체입니다.

즉, 개미 지옥을 본 사람의 경우, 지금의 일의 상황이나 가정, 학교 생활에 있어서, 아늑한 나쁨이나 위화감을 기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뭔가 일에 납득이 가 있지 않거나 클래스에 익숙하지 않거나 하는 상황이 생각됩니다.

개미 지옥을 보았다는 것이라면 이런 꿈이지만, 개미 지옥에 실제로 빠져버리는 꿈이라면 돈이 없어진다는 꿈도 있습니다. 개미지옥의 꿈에 주의해 둡시다.

 

 

5. 개미를 퇴치하는 꿈

개미지옥과는 정반대로 개미를 퇴치하는 꿈을 꿨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개미를 퇴치하는 꿈의 경우, 꿈의 점으로서는 작은 것을 신경쓰고 있다는 의미가 있다.

개미를 퇴치한다는 것은 자신 안에 있는 작은 고민을 퇴치하는 욕망을 보여줍니다. 퇴치하는 대상이 개미이기 때문에, 그만큼 작은 고민으로, 자신도 그런 일로 고민하는 것은 아닌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그것이 신경이 쓰여져, 퇴치한다고 하는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퇴치한다는 행동에서 스스로 신경쓰지 않게 해도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고 있다는 심리가 엿볼 수 있습니다. 개미를 퇴치한 꿈을 꿨다는 것이라면, 자신이 그런 것을 신경쓰고 있다면 먼저 자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퇴치의 방법이 꽤 점착질인 것이거나, 퇴치하는 수가 많다고 하는 것이라면, 꽤 고민을 신경쓰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퇴치 방법에도 자신의 심리가 나타나기 때문에 퇴치 방법도 신경쓰고 꿈의 의미를 생각합시다.

 

6. 개미에 물렸는데 아프지 않은 꿈

개미에 물리는 꿈을 꿨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개미를 씹는 꿈의 경우 꿈의 점은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씹을 때 아픔을 느끼지 않았다고 하면 발전한다는 의미입니다.

꿈의 점에서 개미는 진지하게 노력하고 있는 상태를 기본적으로 가리킵니다. 개미는 꾸준히 먹이를 들고 둥지에 있는 여왕에게 전달하는 벌레이므로 물리는 꿈이었다고 해도 좋은 의미가 됩니다.

구체적으로는 일 등으로 무언가 성과가 나오거나, 임시 수입이 생기는 등의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개미에 물리는 꿈을 꾸면 행운이라고 합니다.

꿈으로 개미에 물리는 꿈은 꿈의 점에서는 좋은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이며, 지금까지의 당신의 노력이 인정되거나 혹은 결과를 낸다는 의미가 됩니다. 좋은 일로 기억합시다.

 

체크!!! 물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뭔가에 찔리는 꿈은 임팩트가 큰 꿈 중 하나입니다. 찔러 오는 상

baupapa.tistory.com

7. 개미에 물렸는데 아픈 꿈

개미에 물린 꿈을 꿨다는 사람 중에서 만약 씹을 때 통증을 느꼈다면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만약 물린 것으로 통증을 느낀다면 실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실수는 연애, 일, 인간 관계에서 당신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이라면 무언가 중요한 포인트를 잘못하고, 실패의 위험이 있다는 것이 되고, 인간 관계나 연애라면, 당신의 행동에 의해, 상대와의 사이가 나빠져 버린다는 것 됩니다.

만약 개미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고 하는 사람은, 어떤 의미, 물리는 통증에 의해 깨어나려 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마음에 걸린 사람은 실수를 인정하고 수정하도록 합시다.

 

8. 개미가 뭔가를 들고 있는 꿈

꿈속에서 본 개미가 먹이 등을 운반하고 있는 상태였을 경우, 꿈의 의미로는 이사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의 결과는 정확히 보인 채로 개미가 무언가를 운반하는 모습이 당신이 어딘가로 이동한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사하기 전에 이런 꿈을 꿨다는 것이라면, 확실히 꿈의 점이 적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꿈의 의미로는 이사뿐만 아니라 전근이나 이동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사할 예정이 없다고 한다면, 꿈에서 말하면, 전근이나 이동이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조심하세요. 

 

 

9. 집안에 개미가 있는 꿈

개미가 집안에 있는 꿈을 꾸었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집안에 개미가 있는 꿈을 꿨다면 승진과 같은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승진과 같은 행운이란, 일로 말하면 출세라는 것이 되고, 운동부 등이라면 레귤러가 될 수 있는 것 같은 행운입니다. 행운이라기보다는 평소의 노력이 열매를 맺는다는 것입니다만, 집안에 개미가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꿈의 점에서는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로 집에 개미가 나오면 최악입니다만, 꿈이라면 그것은 행운을 나타내기 때문에, 좋은 일입니다. 또한 인간관계가 잘 가는 꿈의 의미도 있기 때문에 여러면에서 행운이 찾아옵니다.

단지 집안에 있는 개미를 보고, 기분이 나쁘다고 하는 마음과 같은, 마이너스의 감정을 가지고 버렸다면, 그것은 피곤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따라 꿈의 의미도 바뀌므로 주의해 둡시다.

 

체크!!! 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10. 하얀 개미의 꿈 해몽

만약 흰 개미의 꿈을 꿨다고 한다면 꿈의 의미로서는 트러블이 발생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의 점에는 자신의 현재의 심리를 나타내는 꿈의 점과 무언가를 예조하고 있는 꿈의 점이 있습니다만, 이번은 후자입니다. 흰 개미의 꿈을 꿨다는 것이 되면, 일이나 일상생활에서 뭔가 트러블이 발생해, 거기에 말려들어 버린다는 것이 꿈에서 보여지고 있는 것입니다.

흰 개미는 집의 목재 속에 둥지를 만들고 기둥을 안 버리는 꽤 성가신 벌레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꿈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꿈을 꾸면 마이너스의 의미입니다.

흰 개미의 꿈을 꿨다는 것이라면 꿈의 점도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합시다. 그렇게하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체크!!! 흰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11. 이불 속 개미 꿈

개미를 집안에서 보면, 꿈의 점으로서는 좋은 의미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만, 같은 집안에서도, 이불 안에 개미가 있으면, 꿈의 의미는 엉망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이불 안에 개미가 있었다면 바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어디까지나 꿈이기 때문에, 확실히 그렇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만, 꿈의 점으로서는, 지금 사귀고 있는 사람이나 결혼 상대가 바람기 혹은 불륜을 하고 있다는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또 바람 피우는 것이 상대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바람을 피우는 경우에도 이불 속에 개미가 있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바람 피우고 싶다는 욕망이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불 속에 개미가 조금밖에 없으면 그만큼 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득 개미가 있다면 꿈의 의미로도 상당히 강해집니다.

체크!!! 이불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이불 꿈 담요 꿈 해몽 풀이 15가지 (접는, 펼치는, 까는, 자는, 덮는 꿈 등 )

이불 꿈 담요 꿈 해몽 풀이 15가지 (접는, 펼치는, 까는, 자는, 덮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어떤 이불에서 자는 지에 따라 수면의 질은 상당히 달라집니다. 기분

baupapa.tistory.com

 

12. 개미를 먹는 꿈

만약 꿈으로 개미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꿈의 의미로는 작은 장애가 해결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개미를 먹는 꿈은 꽤 그로테스크로, 그다지 좋은 꿈의 결과는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만, 의외로 이것은 좋은 의미입니다. 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만, 지금 안고 있는 조금의 불안이거나, 고민이거나, 개미를 먹는 꿈을 본 경우, 꿈 점에서는 해결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개미를 먹는 꿈은 사소한 고민을 소화하고 자신의 힘으로 바꾼다는 의미가 됩니다.

지금 실생활에서 뭔가 고민이나 스트레스의 씨앗이 될 수 있다면 개미를 먹는 꿈을 꾸었던 당신의 고민은 해결된다는 것이므로 기대해 둡시다.

 

체크!!! 먹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13. 몸에 개미가 기어다니는 꿈

개미가 몸을 기어 다니는 꿈을 꾸었을 경우, 꿈의 의미로는 질병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사실 개미가 몸을 기어 다니고 있다는 꿈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경고하고 있다는 꿈입니다. 그러므로 개미가 기어 있던 곳에 무언가 질병이 숨어 있거나 곧 병이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디까지나 꿈이기 때문에, 절대로 그렇다고도 단언할 수 없습니다만, 만약 불안하다고 하는 것이라면, 한 번 병원에서 검사해 주도록 합시다. 충치와 같은 가벼운 것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심각한 질병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하반신에 개미가 기어 다니고 있다고 하는 꿈이었다면 병이 아니라 성욕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바람이나 불륜 등에 주의해 둡시다.

 

 

#### 정리 ####

개미의 꿈을 보았을 때의 꿈의 의미를 소개해 왔습니다만, 해몽은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도 거기서 위험을 인지하고 주의해 두는 것으로, 여러가지 불행을 회피할 수 있는 일도 있기 때문에 개미의 꿈을 꿨다고 하는 사람은 조금 의식하면서 생활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