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꿈 해몽 25가지

강아지 꿈 해몽 25가지 

 

강아지는 귀여운 동물입니다. 큰 개는 무섭고 귀찮게 느껴지지만 강아지라면 괜찮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사람들이 무엇을 하든 관심을 가지는 그런 강아지의 꿈은 당신과 주위 사람과의 인간 관계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강아지가 취하는 행동은 당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강아지의 꿈이 의미하는 것을 상황별로 알아볼까요? 

 

 

1. 하얀 강아지 꿈 해몽 

꿈에 흰 강아지가 나타날 때, 당신에게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흰 생물이라는 것은 흰 개에 한정되지 않고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흰 개도 예외는 아니며, 당신에게 좋은 것이 방문하는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흰 개가 나타나는 꿈을 꾸었을 때, 좋은 일을 운반해 주는 것은, 당신의 친밀한 사람이나 친구, 동료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의 친구로부터라도 연락이 오면 세세하게 돌려주도록 유의합시다.

하얀 강아지의 꿈은 당신에게 좋은 것이 방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흰 색 하얀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2. 검은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가 꿈에 나타나면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흰 강아지와는 반대의 의미가 꿈의 점인 것 같습니다. 검은 강아지가 성인 강아지라면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건강운이 내리는 원인은 평소의 불규칙한 생활에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담배나 술로 몸을 부수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몸에 무리를 가하지 않도록 건강에 대해 검토해야합니다. 잠시 건강검진을 하지 않은 사람은 이 기회에 건강진단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검은 색 검정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의 꿈은 컬러? 흑백? 해몽에서 색상이 

baupapa.tistory.com

 

3. 본 적이 없는 색의 강아지가 나오는 꿈

꿈에서 본 적이 없는 색의 강아지가 꿈에 나타났을 경우, 그 강아지를 당신이 귀엽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좋은 꿈이 됩니다. 왠지 소름끼치고 싫은 강아지라고 느끼고 있었다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색깔의 강아지에는 있을 수 없을 정도로 무언가를 운반하고 있다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귀엽거나 멋지다고 호의적으로 포착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좋은 일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소름 끼치고 싫다고 느꼈다면 있을 수 없을 정도로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4. 강아지를 안는 꿈

강아지를 안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라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을 껴안거나 쓰다듬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지지할 수 있는 컨트롤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반항기였던 사람은 부모와 마주할 타이밍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어떻게 성장해 가면 좋은지 고민하고 있던 사람은, 뭔가의 길이 보인 타이밍일지도 모르겠네요.

강아지가 하얀 강아지라면 여전히 좋은 꿈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그 길에 실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5.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개라고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는 출산의 상징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은 태어난 강아지에 의해 좋은 꿈과 나쁜 꿈의 의미로 나뉩니다.

태어나는 강아지가 건강한 강아지라면 그 강아지가 당신에게 행운을 빕니다. 하얀 강아지라면 더 좋은 행운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태어나는 강아지에 건강이 없거나 태어나는 강아지가 검은 강아지라면 운기가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강아지를 도와주는 꿈

강아지를 데리고, 강아지를 도와주는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부드러운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 상태가 온화한 시기는 운기도 안정되어 있습니다. 한층 더 마음에 여유가 태어날지도 모르겠네요. 강아지의 꿈이라고 하는 것은 대인 관계도 나타내기 때문에, 강아지를 줍고 돕는다고 하는 꿈에는 대인 관계가 안정되어 있는 것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7. 강아지를 죽이는 꿈

꿈에서도 별로 보고 싶지는 않지만, 강아지를 죽여 버리는 꿈을 봤을 때는 그 꿈 속의 당신이 어떤 상태였는지에 의해 의미가 바뀌어 옵니다.

뭔가 정당한 이유가 있고 강아지를 죽이지 않으면 안된다면 좋은 의미의 꿈이 됩니다. 꿈에서 죽음은 나쁜 의미만이 아닙니다. 정당한 이유로 강아지에게 죽음을 주었다는 것이라면, 새로운 인간 관계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무언가의 트러블에 의해 강아지를 죽여 버렸다는 꿈의 경우는 인간 관계에서의 트러블이 생긴다는 의미일지도 모릅니다.

뭔가 어색한 문제를 일으킬 것 같은 사람이 주위에 있거나하지 않습니까? 이 인간 관계의 문제는 당신이 중심이 아니라 누군가가 일으킨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8. 많은 강아지 꿈 

많은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대인 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강아지는 당신 주위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될 것 같습니다. 꿈에 있던 많은 강아지들 중 아는 사람 같은 강아지가 없었을까요?

많은 강아지는 당신의 직장 동료 또는 친구 지인이 될 것 같습니다. 당신 주위에 강아지가 많을수록 평점과 평판이 더 나은 것처럼 보입니다.

9. 강아지를 키우는 꿈(여자가 본 경우)

강아지를 키우는 꿈을 여자가 본 경우는, 아기가 갖고 싶다고 생각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이 꿈은 여성이 결혼하고 있든 미혼이든 보는 꿈인 것 같습니다. 개와 임신의 관계는 깊다고합니다. 개의 꿈 중에는 임신을 암시하는 꿈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임신하고 싶다면 개에 대해서도 말해봐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나 임신하고 싶은 임신하고 싶다면 너무 강하게 생각하면, 임신하고 싶다는 생각이 스트레스가 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임신을 너무 신경 쓰는 나머지 부부 관계가 나빠져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마음의 여유도 필요합니다.

 

10. 강아지를 키우는 꿈(실제로 개를 키우는 사람이 본 경우)

실제로 개를 키우고 있는 사람이, 기르는 개의 꿈을 볼 수도 있습니다만, 그 꿈 안에 본 적이 없는 강아지가 나타난 경우는, 당신의 상태에 의해 의미가 나뉘어지는 것 같습니다.

꿈의 강아지가 하얀 강아지이거나 귀엽다고 생각하는 강아지라면 새 가족이 태어나고, 임신의 암시이거나 다른 행운이 방문한다는 의미 일 수 있습니다. .

꿈속에 기르는 개 이외의 강아지가 나타난 것으로, 힘들다고 느끼고 있거나, 꿈속의 자신이 패닉 상태가 되어 있는 경우에는, 새로운 인간 관계로 무언가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인간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은 힘든 일이지요.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도록 합시다.

 

 

11.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

꿈속에 강아지뿐만 아니라 새끼 고양이도 나온다면 당신의 독점욕이 강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가 사이좋게 놀고 있다면,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독점욕은 강해지고 있지만, 상대는 그것을 귀엽다고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독점욕이 너무 강해서 너무 속박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가 곁을 향하고 있는 것 같은 꿈이라면, 상대가 당신에게 식어 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너무 묶여 있지 않거나 자신의 대응을 검토합시다.

 

체크!!! 고양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검은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꿈해몽 23가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꿈 풀이   강아지가 남성의 상징으로 보인는 반면, 귀여운 고양이는 여성과 애인의 상징입니다. 그 고양이는 변덕, 불결함, 질투 등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baupapa.tistory.com

12. 강아지를 돕는 꿈 해몽

강아지를 돕는 꿈을 꾸었을 때는 대인 관계가 양호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를 돕는 마음의 여유가 당신에게 있는 상태임을 강아지를 돕는 꿈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대인운은 상승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이면 새로운 고객이 생기거나 연인 모집중의 사람이라면 멋진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13. 강아지가 부상당하는 꿈 다치는 꿈

강아지가 부상을 입고 부상을 입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운기가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는 대인 관계를 의미하므로 친구나 가족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면 한 번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이 도울 수 있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범위에서 도울 수 있다면, 당신의 대인 운은 올라갈 것입니다.

 

체크!!! 부상 꿈 물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보는, 돕는, 낫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

baupapa.tistory.com

14. 강아지를 씻기는 꿈

강아지를 씻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인간 관계를 씻어내고 싶다, 다시 하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강아지를 씻고 있는 꿈이라면, 매우 후회하고 있는 인간관계가 있거나 다시 시도하고 싶은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우 후회를 하고 있고,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심층 심리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락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과감하게 상대에게 연락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강아지 안에 흰 강아지가 섞여 있다면, 당신에게 연락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15. 신생아 강아지 꿈 갓 태어난 강아지 꿈

아직 눈이 닿지 않은 갓 태어난 강아지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새로운 동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신하는 사람이라면 이제 새 가족이 태어날지도 모릅니다.

갓 태어난 강아지가 건강한 강아지라면, 새로운 만남은 멋진 만남이 될 것입니다. 갓 태어난 강아지가 많다면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16.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누군가를 강아지를 쓰다듬어 사랑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강아지를 많이 쓰는 꿈의 경우, 많은 친구를 원한다는 암시처럼 보입니다. 쓰다듬는 것은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심층 심리도 쓰다듬는 행동에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17. 강아지에게 뽀뽀하는 꿈

강아지를 쓰다듬을 뿐만 아니라,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연인이 갖고 싶으면 바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에게 키스를 한다는 것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연인이 갖고 싶다는 생각을 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를 쓰다듬을 뿐만 아니라 키스를 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감정이 부드러워질 때도 있습니다. 상대의 이야기를 차분히 들어주면 연애의 기회가 퍼질 것 같습니다. 

 

18. 길을 잃은 강아지 꿈

강아지가 길을 잃은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운기가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길을 잃은 강아지는 자신입니다. 누군가의 돕는 힘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강아지가 길을 잃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 팔방색의 상태인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농담으로 말한 말이 상대를 상처 버리거나, 평소에는 일어나지 않는 대인관계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은 가만히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길을 잃어버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길을 헤매는 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잃는꿈 해몽 풀이 ( 밤길, 학교, 미로, 건물, 우는 꿈 등 )

길을 헤매는 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잃는꿈 해몽 풀이  ( 밤길, 학교, 미로, 건물, 우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의 길은 인생의 길을 나타냅니다

baupapa.tistory.com

19.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강아지에 물리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대인 관계가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잘 하고 있던 대인관계도 갑자기 삐걱거리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이유는 강아지에게 물릴 정도의 사소한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왠지 평소와 이야기하는 법이 다른, 속삭이고 있다고 느꼈다면, 상대에게 은근히 이유를 들어 봅시다.

지금의 단계라면 사소한 실수입니다만, 다른 쪽으로 두면 도울 수 없을 정도로 나쁜 관계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체크!!! 물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뭔가에 찔리는 꿈은 임팩트가 큰 꿈 중 하나입니다. 찔러 오는 상

baupapa.tistory.com

 

20. 강아지가 죽어버리는 꿈

강아지가 죽어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뭔가 뒤로하고 싶은 것을 안고 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 죽음은 종종 좋은 꿈이라고 하지만 강아지가 죽어버리면 충고의 꿈이 됩니다.

당신은 친구나 연인, 가족 등의 소중한 사람에게 비밀로 해야 하는 것을 안고 버린 것이 아닐까요. 그것은 어쨌든 대인 관계를 도울 수없는 나쁜 방향으로 향하게하는 비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아지가 죽어버리는 꿈은 당신에게 일찍 그 비밀을 드러내거나 제거하는 것을 경고합니다.

 

 

21. 강아지가 말을 하는 꿈

강아지가 인간의 말을 말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에게 경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돈벌이 등을 듣지 않겠습니까. 말을 능숙하게 속이려고 하는 사람이 가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강아지가 말한 내용에 속는 것에 대한 힌트가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무엇을 말했는지 생각해 봅시다.

 

체크!!! 대화 꿈 말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22. 강아지가 사람의 아이가 되는 꿈

강아지가 사람의 아이가 된다는 꿈을 여성이 보면, 여성이 임신을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임신을 하고 싶었던 여성에게는 기쁜 꿈이 되네요. 이 꿈에 나오는 강아지는 그대로 아기를 이미지하고 있다고합니다. 소년이라면 남자아기를, 소녀라면 여자아기를 임신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23. 강아지와 노는 꿈

강아지와 노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아지를 쓰다듬거나 강아지에게 장난감을 사주는 등 강아지에게 상냥하게 하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마음에 여유가 있고, 한층 더 대인 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멋진 사람을 만날 기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아지와 무엇을 하고 놀고 있었는지도 힌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24. 강아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밖에 있던 강아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새로운 가족이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은, 결국 결혼의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임신하고 있는 사람은, 아기가 태어나는 것이 가까운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나쁜 꿈이 아니라 좋은 만남이 찾는 꿈이 됩니다.

 

체크!!! 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25. 강아지에게 쫓기는 꿈 
강아지에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을 꾸는 것은 사소한 것에서 당신이 도망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에 쫓겨도 기본적으로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쪽이 강아지를 쫓는 정도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강아지에 쫓겨있는 꿈이라는 것은 주위에 있어서는 사소하게 보이는 사건이 당신에게는 매우 무겁게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연회의 간사를 해야 하거나 연수회에서 발표를 해야 하는 것 같은 것은 없을까요? 힘든 역할이지만, 노력하면 새로운 만남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정리 ####

이번에는 강아지를 쓰다듬는 등 강아지의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강아지를 귀여워하거나 쓰다듬는 꿈은 당신의 조금 외롭다고 느끼는 기분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혼자라도 괜찮다고 생각해도, 때때로 문득 사람 그리워질 때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강아지의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의미의 꿈이라도, 당신의 사고 방식에 따라서는 좋은 꿈으로 바꿀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