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꿈 게임하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혼자, 같이, 게임에 이기는, 지는, 고장나는, 부수는 꿈 등 )

게임 꿈 게임하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혼자, 같이, 게임에 이기는, 지는, 고장나는, 부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최근에는 게임기(xbox, ps4(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하는 것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을 보는 것이 일상의 광경이 되었습니다.

조금 시간이 생기거나 하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게 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처럼 간편하고 친숙한 게임을 꿈속에서 플레이하고 있었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게임하는 꿈, 게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게임 꿈 해몽의 기본적인 의미는?

게임의 꿈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3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순수

· 흥분

· 무 목적

게임을 하는 꿈을 보는 것은 현실의 사건을 마치 게임처럼 순진하게 즐길 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눈앞의 일에 곁눈을 팔지 않고 열중하고 흥분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대조적인 해석이 있지만, 게임은 오락이기 때문에, 무 목적으로 비어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당신은 지금 인생의 방향을 잃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에 당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의 꿈을 꾸는 경우, 그 게임에 대한 애착의 강도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 게임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게임 꿈, 게임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혼자 게임하는 꿈 해몽 풀이

혼자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꿈은 혼자서 노력하는 수밖에 없는 상태에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실생활에서 느끼는 외로움을 반영하고 있는 꿈입니다. 강력한 경쟁자가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목표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누가 보고 있는 것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노력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성패를 가르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2. 아는 사람과 게임을 하는 꿈해몽 풀이

지인과 게임 대전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그 상대와의 경쟁이 기다리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협력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꿈은 그 상대와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꿈 전체적인 인상이나 어떤 장르의 게임을 하고 있었는지를 바탕으로 꿈의 의미를 해석하여보세요.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3. 게임에서 이기는 꿈, 승리하는 꿈 해몽 풀이

대전 게임에서 승리 또는 던전 공략을 완수하는 등, 게임에서 승리하는 꿈은 일이나 공부, 대회 우승 등 이루고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현실에서도 승리를 손에 넣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 꿈이 될 것입니다.
 

 

4. 게임에 지는 꿈 해몽 풀이

게임에 지는 꿈은 현실에서도 뭔가에 패배의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동료에게 추월당하거나 사랑의 라이벌에 져버리는 등, 당신에게 억울한 결과가 나와 버릴지도 모릅니다.
 

 

5. 게임에 고전하는 꿈 해몽 풀이

게임이 매우 어려운 등 좀처럼 진행되지 않는 느낌의 꿈은 현실에서도 상황이 정체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실력이 부족한 것을 전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침착한 마음으로 지금 자신에게 무엇이 필요한지를 생각해 봅시다.

 

 

6. 게임이 재미있는 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꿈 풀이

게임이 재미있는 꿈은 현실에 대한 불만의 표현입니다.

일이나 연애가 지루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불만을 너무 많이 쌓지 않도록 하고 적당한 기분 전환을 소중히 합시다.
 

 

7. 격투 게임을 하는 꿈 해몽 풀이

격투 게임, 대전게임을 하는 꿈은 강한 투쟁심의 표현 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실력을 뽐내려고 열심히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과도한 자기 어필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8. 롤플레잉 게임(RPG)을 하는 꿈 해몽 풀이

RPG에서 노는 꿈은 게임의 세계로 도망가고 싶은 심리의 표현입니다.

현실 도피 기미를 하고 싶어하는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실제로 게임도 즐기면서 기분 전환을 하도록 합시다.
 

9. 카드 게임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카드 게임에서 노는 꿈은 인간 관계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대의 본심을 알 수 없게 되어 있거나, 누군가에 휘둘려 버린 두려움도 있을 것입니다.

상황을 타개하려면 우선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여 컨트롤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퍼즐 게임을 하는 꿈해몽 풀이

퍼즐 게임을 하는 꿈은 당신이 현실에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퍼즐의 해결법은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는 팁이 숨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퍼즐을 푸는 꿈은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내는 반면, 퍼즐이 풀리지 않는 꿈은 문제의 장기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11.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두뇌를 사용한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노는 꿈은 당신의 계획의 완성도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목적대로의 전개가 되는 꿈은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방향으로 진행되면 계획의 성공이 접근하게 될 것입니다.

읽기가 빗나가 버리는 꿈이라면, 계획의 실패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빨리 계획의 재검토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2.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꿈 해몽 풀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서바이벌 게임, FPS, 1인칭 슈팅게임을즐기는 꿈은 성적 흥분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느낀 흥분은 이성에 대한 성적 흥분의 표현 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성에 대해 느낌이 너무 강하면, 수상한 인물이 나타나거나 현실의 사람들로부터 외면받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자신의 욕망을 잘 컨트롤 할 수 있는지가 좋은 일을 끌어 들이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13. 비디오 게임의 세계 속에 있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게임의 세계 속에 있는 꿈이나 특정 게임 캐릭터가 나타나는 꿈은 단순히 당신의 욕망의 표현입니다.

현실로 당신은 상당히 그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것입니다.

게임 속에서 점점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간다면 현실에서도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공략에 고생하는 꿈이라면, 현실의 전망도 어려운 것이 될 것입니다.

 

 

14. 게임기를 깨는 꿈, 부수는 꿈 해몽 풀이

게임기를 깨는 꿈은 지금의 생활을 고치려고 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현실 도피를 그만두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서 나아가려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기를 파괴하는 것은 그 마음의 변화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깨는 꿈 의미는? 

 

찢는 꿈 깨는 꿈 해몽 풀이 (편지, 수첩, 달력, 돈, 옷, 약속 어기는 꿈 등)

찢는 꿈 깨는 꿈 해몽 풀이 (편지, 수첩, 달력, 돈, 옷, 약속 어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찢어 버리다'라는 말을 쓰는 것은 쓰기에 따라서는 기분이 상쾌

baupapa.tistory.com

 

15. 게임기가 고장나는 꿈 해몽 풀이

비디오 게임 기계, 게이밍 PC가 고장 버리는 꿈은 현실이 당신이 세운 계획이 무산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전에 세웠던 계획도 대폭 재검토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게임 꿈, 게임하는 꿈은 당신의 숨겨진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 보여주지 못한 것을 바라고 있거나 현실의 계획의 성공여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당신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공략에 성공한다면 운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