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꿈 해몽 풀이 10가지 (골프치는, 하는, 홀인원, 우승, 구경하는 꿈 등 )

골프 꿈 해몽 풀이 10가지

(골프치는, 하는, 홀인원, 우승, 구경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골프는 "신사의 스포츠"라고 불릴 정도로 권위있는 스포츠입니다.

최근에는 상당히 저렴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골프장도 많이 늘었습니다. 그래도 복장과 플레이 중의 매너 등, 다양하게 신경쓸게 있는 다른 스포츠보다 고급 스포츠로 불립니다.

그런 골프를 하는 꿈을 꿈속에서 보았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골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골프의 꿈 해몽의 의미

골프꿈은 주로 다음 두 가지를 상징하는 스포츠입니다.
 

1. 인생

차근 차근 1타 씩을 나가는 골프는 해몽에서 삶 자체를 상징합니다.

기본적으로 순조롭게 코스를 돌 수 있는 것 같으면 인생 순환이 잘 되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들도 원활하게 수행될 것입니다.

반면 고전하면서 플레이하고 있는 것은 곤경에 처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미 어려운 상황에 처한 것을 나타냅니다.
 

 

2. 경쟁

골프는 사람과 점수(타수)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골프꿈은 일이나 공부 등 타인과의 경쟁을 암시합니다.

골프에 열중하는 꿈일수록 그 경향은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단순히 골프에 대한 열정이 꿈에 반영되었을뿐일지도 모릅니다. 그 경우는 너무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이상 골프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골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골프를 즐겁게 치는 꿈 해몽 풀이

인생을 즐길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마치 게임을 하는듯한 감각으로 삶을 긍정적으로 파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약간의 어려움도 낙관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것입니다. 그 상태로 계속해서 진행해 나갑시다. 또한 아는 사람과 골프를 즐겁게 함께 돌고 있는 꿈이라면 그 사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하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동료 나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있었는지도 잘 기억해 보세요.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친구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2. 접대 골프를 하는 꿈해몽 풀이

접대 골프의 꿈을 보는 것은 일이나 공부 등의 경쟁에 열중하고 있음을 나타내빈다. 특히 싫은 기분이 들지 않는 꿈이라면 매우 긍정적인 상태이므로 평소 이상으로 성과를 낼 수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접대 골프는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만약, 접대를 하고 싫은 기분을 수반하는 꿈이라면, 조금 경쟁에 지쳐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현실에서 접대 골프에 싫증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볼 때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무리하지 않고, 지금은 휴식을 취합시다. 너무 열심히 하면 과로로 쓰러질지도 모릅니다.
 

 

3. 좋은 점수를 내는 꿈, 최저타수 꿈 해몽 풀이

현실의 최고 점수를 크게 웃도는 꿈, 골프 기록을 갱신하는 꿈이라면 운기가 상승하는 신호입니다. 할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일이나 공부 등 다른 사람들과 경쟁에 이길 기회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으로, 평상시라면 이길 수 없는 상대도 이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만약 꿈에서 함께 골프를 플레이하고 있던 사람이 인상적이라면 그 사람이 경쟁자 나 협력자임을 전하고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관계에 입각하여 그 의미를 판단 해보세요.
 

 

 

4. 홀인원을 하는 꿈해몽 풀이

"기적적인 확률"이라고 불리는 홀인원에 성공하는 꿈은 최고의 행운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마치 기적이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듯한 기쁜 일이 조만간 굴러올 것입니다.

너무 편리한 열기에 조금 두려움을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행운이 많으면 반대로 경계심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또한 홀인원을 해서 기뻐하고 있는데 자신만 있는  상황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금 주위 사람에 대한 배려가 소홀한위험이 있습니다.

 

"나만 좋으면 되지"라는 태도가 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5. 골프 대회에서 우승하는 꿈, 1등하는 꿈 해몽 풀이

경쟁에 이겨낼 암시입니다. 일이나 공부에 진지하게 몰두하는 사람 일수록 그 의미가 더 강해집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인정되어 사회적으로 출세 할 가능성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오로지 계속 쫓아온 경쟁에서 앞지르고 승리를 거두게 되는 암시가 될지도 모릅니다.

골프를 하는 꿈은 인생의 상징이라는 것부터, 당신은 바로 "인생의 승리자"가 될지도 모릅니다. 홀인원의 꿈에 뒤지지 않는 좋은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6. 프로 골퍼가 되고 성공하는 꿈

상승 지향의 표현입니다. 만일 인생에 '승자'와 '패자'가 존재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승자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프로 골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꿈이라면 순조롭게 성장의 계단을 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성적이 낮다면 방향성에 오류가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덧붙여서, 프로 골퍼에 대한 열망이 꿈을 통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 경우는 단순히 욕망을 반영하고 있는만큼 꿈 자체에는 깊은 의미는 없습니다.
 

 

7. 홀아웃 할 수 없는 꿈해몽 풀이

아무리 골프를 쳐도 골프공을 쳐도 볼이 컵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만약 그런 꿈을 보면 위험 신호입니다.

노력의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원래의 환경의 선택이 잘못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단순히 실력 부족을 전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쨌건 뭔가 수정을 강요 당하고 있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진지하게 받아 들여 개선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8. 벙커, 러프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불행하게도 벙커, 모래, 러프에 빠져 버리는 꿈은 "앞으로 과제를 해결하게 될 것"이라고 암시입니다.

깊은 벙커에 빠져 버린다면 그 과제는 매우 끈기를 요하는 것입니다.

제대로 자리를 잡고 종사하는 경우 문제없이 해결할 수있을 것입니다. 너무 거창하게 파악하고, 냉정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당신의 노력 여하에 해결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9. 골프를 관전하는 꿈, 골프를 구경하는 꿈 해몽 풀이

갤러리로 골프 관전을 하는 꿈은 현재 당신의 일상 생활에 관한 암시입니다.

분위기 전개가 벌어지고 있다면, 일상 생활도 충실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고조가 결여된 인상이라면 일상 생활에 지루해 하는 것의 표현입니다.

꿈속에서 본 골프의 플레이 장면에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거기에서 꿈이 의미하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10. 골프장이 인상적인 꿈 해몽 풀이

골프꿈이 삶의 상징이라면, 골프장은 마치 인생의 길과 환경을 나타내는 곳입니다.

손질이 잘 된 골프장이 꿈에 나오면 앞으로의 인생도 큰 문제없이 전개되어 나갈 것을 보여줍니다. 반면 꿈속의 골프장이 황량했다면, 노력을 하더라도 예상치 못한 불운 등 불길이 기다리고 전조입니다.

골프장의 모습을 잘 기억 한 후, 향후 전망을 판단해 봅시다

 

 

 

### 정리 ###

골프 꿈, 골프치는 꿈, 골프하는 꿈은 자주 보는 꿈은 아닙니다. 그래서 꿈을 보았을 때의 메시지성이 강합니다.

골프를 치는 상황에 맞춰 꿈의 해석에 임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