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잡는 꿈 해몽 풀이 9가지 ( 남자, 여자, 이성, 동성, 친구, 아이, 어린이, 연예인, 좋아하는 사람 손을 잡는 꿈 등 )

손 잡는 꿈 해몽 풀이 9가지 

( 남자, 여자, 이성, 동성, 친구,  아이, 어린이, 

연예인, 좋아하는 사람 손을 잡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처음 손을 잡는 순간은 역시 두근두근 심장이 뜁니다. 

만약 꿈속의 사건이라 해도 심장이 튀어 버릴 정도로 긴장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냥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는 손을 잡는 꿈도 경우에 따라서는 당신에게 어떤 주의를 호소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손 잡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손을 잡는 꿈 해몽의 의미는? 

 

손 잡는 꿈 이야기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손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를 살펴 둡시다.
손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크게 다음의 3 가지가 있습니다.

· 통신

· 적극성

· 일

협력한다는 것은 "손을 잡는다"고 말하는 것처럼 손은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또한 "기회를 잡는다"라고 말한대로, 손으로 뭔가를 잡는 것은 적극성의 상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손은 일상적인 생활을 통해 그 모습을 바꾸며, 꿈속의 손의 상태는 직장과 삶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깨끗한 손과 억센 손은 좋은 의미를 가지며, 더러운 손이나 병약한 손은 주의 나 경고의 의미를 갖게 됩니다.

손의 꿈은 오른손과 왼손 각각에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른손은 미래와 희망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오른손에 들고 있는 것은 앞으로 당신이 얻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왼손은 과거, 실의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왼쪽에 들고 있는 것은 앞으로 당신이 잃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럼 손을 잡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손을 잡는 꿈은 그 상대와 소통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예지몽의 경우 상대와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단순히 당신이 상대와 친해지고 싶은 욕구를 반영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실의 상대와의 관계와 자신의 감정을 포함해서 꿈의 의미를 해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손 잡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손 잡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이성과 손을 잡는 꿈 해몽 풀이

낯선 이성의 손은 이성의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는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이라면, 그 감정과 욕망이 가까운 장래에 채워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애정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이성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

baupapa.tistory.com

 

2. 동성과 손 잡는 꿈해몽 풀이

낯선 동성의 사람은 또 다른 자신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또 다른 자신을 나타내는 미래로 향하는는 사인입니다. 

깨끗한 손과 억센 손이라면 운이 좋은 미래를 나타내며, 더러운 손이나 병약한 손이라면 앞길에는 주의해야 할 사태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잡은 손은 어떤 상태 였는지 다시 잘 생각해보세요.

 

체크!!! 모르는 사람 꿈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체크!!! 친구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3. 좋아하는 사람과 손잡는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불행히도 당신의 욕망이 꿈으로 나타난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히려 실현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욕망을 꿈에서 만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적극적으로 손을 잡는 꿈은 더욱더 욕망의 꿈의 의미가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상대의 손을 잡는 꿈이라면, "적극적인 행동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 라는 메시지입니다. 

과감히 행동을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4. 남자 친구와 손을 잡는 꿈 해몽 풀이

남자 친구와 그녀, 즉 연인의 꿈은 많은 경우 반대꿈(역몽) 이라고 하여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꿈일수록 현실의 관계가 삐걱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와 손을 잡는 꿈은 당신이 그를 신뢰하지 못하고 있는 사인입니다. 꿈속에서 손을 잡는 것으로, 그와의 관계를 서로 확인하려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서로의 오른손을 잡고 서로 맞잡는 꿈 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가 좋아지는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반대로 서로의 왼손을 잡는 꿈이라면 어두운 앞날과 이별의 암시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더 마주하고 토론 시간을 만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남자친구 꿈 의미는? 

 

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

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는, 결혼하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남자 친구와 헤어지

baupapa.tistory.com

5. 가족과 손을 잡는 꿈 해몽 풀이

가족과 손을 잡는 꿈은 당신 또는 상대 중 하나 또는 모두가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최근 천천히 논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오랜만에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서로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6. 작은 아이들과 손을 잡는 꿈

자신의 아이들과 손을 잡는 꿈은 가족과 손을 잡는 꿈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필요로 하는 암시입니다.

또한 낯선 작은 아이들과 손을 잡는 꿈은 밝은 느낌의 꿈이라면 신선한 체험과 행복한 사건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어두운 느낌의 꿈이라면 불쾌한 사건의 전조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상적인 스트레스가 증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아이 꿈 의미는?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은아이 꿈해몽)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음아이 꿈해몽) 어린이(아이) 꿈은 당신의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암시이기도합니다. 꿈의 내용에 길도 흉도 될

baupapa.tistory.com

 

7. 친구 나 아는 사람과 손 잡는 꿈 해몽 풀이

친구 나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암시 입니다.

또한 당신이 "더 상대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싶다 " 라고 생각하는 마음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당신이 먼저 얘기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체크!!! 친구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8.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해몽 풀이

동경하던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처럼 당신의 욕망의 표현 입니다.

또한 현실과 동떨어진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경고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보다 더 노력을 하라는 것을 심층 심리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관심없는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은 당신이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연예인의 인상이나 특징에 주목하면 꿈의 의미가 보일 것입니다. 

체크!!! 연예인 꿈 의미는?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baupapa.tistory.com

 

9. 잡은 손을 놓는 꿈 해몽 풀이

손을 잡는 꿈에서 잡은 손이 떠나는 이미지가 남는 것은 상대와의 불화를 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로 의견이 맞지 않는 경우가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대인 관계 문제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주위 사람들의 언행이나 행동에는 주의합시다.
 

 

 

### 정리 ###
손 잡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상대방과 손을 잡았는지 왼손인지 오른손인지 잘 기억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 친한 사람과 손을 잡는 것은 당신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