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꿈 해몽 풀이 11가지 (깨끗이, 뜨거운 물, 차가운 물, 애인, 고장난, 샤워기 안 나오는 꿈 등)

샤워 꿈 해몽 풀이 11가지

(깨끗이, 뜨거운 물, 차가운 물, 애인, 고장난, 샤워기 안 나오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몸을 씻어주는 샤워는 매일의 피로를 떨어 뜨려주는 그런 행위입니다. 목욕보다 부담없이 할 수 있으므로 "평소에는 샤워지"라고 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샤워가 매우 인상에 남는 꿈을 꾸었다면 어던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샤워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샤워 꿈 해몽의 의미는?

샤워 꿈은 크게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1. 정화

샤워 꿈은 '정화'의 상징입니다. 즉, 뭔가를 씻어내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 무언가는 부정적인 감정과 잘못된, 악의적인 거짓말 같은 다른 사람에게는 자랑 할 수 없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도 거기에서 오는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악의가 없는 사람에게는 반성을 촉구하는 꿈의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나쁜 것을 씻어 내는 것, 즉 회개하여 운기가 향상되고 오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짐작이 가는 사람은 조금씩 실천해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 건강 상태

샤워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샤워 꿈은 건강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피로 나 스트레스가 쌓여 있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아도 당신은 어떤 치료를 필요로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도 몸에 이상을 느끼면 빨리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 주세요.

이상 샤워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샤워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연인과 샤워하는 꿈 해몽 풀이

보기에는 달콤 행복한 꿈처럼 보이지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실, 애인과의 관계가 식어 있을 때 보기 쉬운 꿈입니다.

또한 "두 사람의 관계를 내뿜는다" 라는 의미를 포함하기 때문에 이별의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상대가 중요한 존재임에는 변함이 없다면, 빨리 대처해야 될 것입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연애면에서 정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분위기가 좋은만큼 그 의미가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판단은 조심합시다.

체크!! 연인의 꿈 해몽의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2. 샤워 후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마음의 더러움을 깨끗이 씻어내는 것을 암시합니다. 조만간 정신적인 해방감을 맛볼 수 있는 상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그 덕분에 향후 운기의 흐름이 향상될 것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본 경우는 기력 · 체력이 회복 될 암시입니다.

당신의 전체적인 운기 호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목욕 꿈 해몽의 의미는?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떼 미는 꿈, 때를 미는 꿈, 목욕꿈)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떼 미는 꿈, 때를 미는 꿈, 목욕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에서 목욕꿈이나 샤워꿈을 종종 꿀 수 있습니다. 꿈에서 몸을 씻는 꿈, 먼지를 

baupapa.tistory.com

 

3. 샤워를 하는데 불편한 꿈 해몽 풀이

샤워는 본래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상쾌감은 커녕 불쾌한 기분을 느끼면 요주의입니다. 그것은 컨디션 난조를 의미합니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여 버려, 몸이 무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혹시 빡빡한 스케줄을 세우고 있지 않습니까? 자신을 몰아가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지만 지금은 그 시기가 아닙니다.

무리하지말고 휴식을 제대로 취하도록 해주세요.
 

 

4. 뜨거운 샤워하는 꿈 해몽 풀이

"나쁜 것을 씻어보세요"라는 메시지입니다. 당신은 지금 회개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샤워 물이 너무 뜨겁다면 나쁜 것을 씻어 내는데어느 정도의 통증을 수반합니다. 각오하고 임하도록 합시다.

뜨거운 샤워도 잘 하고 있는 것 같으면 정화의 때가 가까워진 것입니다. 운기도 상승 추세이므로 그 상태로 계속하십시오.
 

 

5. 차가운 물로 샤워하는 꿈 해몽 풀이

컨디션의 급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뜻밖의 질병이 발견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도 이변을 느끼면 빨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도록 합시다.

또한, 그 이외의 의미는 "무언가에 실망하게 된다"라는 암시입니다. 큰 기대를 안고 있는 사람 일수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자고 있을 때 몸이 차가워져 있는 경우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는 따뜻하게 자면 문제가 없습니다.   

 

 

 

6. 샤워로 몸을 씻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은 잊고 싶은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실연이나 그에 대한 미련, 혹은 과거의 큰 실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궁금해서 머리에서 떠나지 않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생기는 것입니다.

몸을 깨끗이 씻어 활력이 차는 경우 점차 그것을 극복 할 수 조짐입니다. 씻어도 씻어도 얼룩이 떨어지지 않거나 기분이 맑지 않는다면 잠시 정체가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샤워기로 머리를 감는 꿈 해몽 풀이

샤워 꿈에서 머리를 샴푸하고 있다면, 컨디션 난조의 가능성이 강해집니다. 머리는 생각의 상징이기 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에서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입니다.

몸을 쉬는 것도 좋지만, 동시에 마음의 케어도 제대로 해야 합니다. 편안한 환경에 몸 담고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세요.

체크!!! 머리 꿈 해몽의 의미는?

 

 

8. 샤워기의 물이 나오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샤워 물이 좀처럼 나오지 않는, 혹은 물이 졸졸 나오는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자신만으로는 극복 할 수 없는 정도의 벽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이미 그런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 몸부림 쳐도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빨리 주위 사람들에게 상담하는 등, 혼자서 문제를 안지 않도록 해주세요.
 

체크!!! 누수, 물 새는 꿈 의미는?

 

누수 꿈 침수 꿈 물 새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집, 건물, 빠지는, 떨어지는, 흘리는, 죽는 꿈 등 )

누수 꿈 침수 꿈 물 새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집,  건물, 빠지는, 떨어지는, 흘리는, 죽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과거에도 물 마시는 꿈, 수영 꿈 , 해일과 홍수 

baupapa.tistory.com

 

9. 샤워기가 손상되는 꿈, 고장나는 꿈, 부서지는 꿈 해몽 풀이

휴가를 가고 싶어도 쉴 수 없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빡빡한 스케줄로 몸과 마음을 소모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지금의 상황을 벗어나기에는 환경을 바꿀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누구라도 곧바로 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어느순간 한계에 부딪히고 맙니다.

단기적으로는 지금의 환경에서 견디면서도 장기적으로는 새로운 환경으로 옮길 수 있도록 지금부터 준비합시다.
그것도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의 힘을 빌리는 등, 쉴 수 없는 상황을 바꾸어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0. 옷을 입은 채 샤워를 하는 꿈 해몽 풀이

불규칙한 생황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옷을 입은 채 샤워를 한다면 피로가 잡히지 않습니다. 오히려 옷이 무거워 더 지치게 됩니다.

이 꿈은 즉, 자신의 행위로 피로가 점점 축적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불규칙한 생활은 일시적으로 문제없이도, 그것이 장기간 계속되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킵니다. 언제까지나 지금의 생활 리듬을 유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식사, 수면, 휴식을 제대로 취할 것을 의식하여 조금씩 생활 리듬을 정돈해 갑시다.
 

체크!!! 옷 꿈 의미는?

 

옷 꿈 해몽 풀이 31가지 (큰, 작은, 입는, 사는, 낡은, 흰, 검은, 똥, 제복, 드레스, 벗는, 쇼핑하는,

옷 꿈 해몽 풀이 31가지 (큰, 작은, 입는, 사는, 낡은, 흰, 검은, 똥, 제복, 드레스, 벗는, 훔치는, 찢어진 청바지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복장은 그 사람의 취향이나 

baupapa.tistory.com

 

11. 샤워실, 화장실 배수구가 막히는 꿈 해몽 풀이

감정적인 문제가 마음의 더러움을 방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충격이나 잘못된 신념, 믿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먼지를 떨어뜨리려고 해도 내 안의 감정이 그것을 허락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자신의 마음과 잘 마주보고 무엇이 그 원인이 있는지를 파악해 주세요.

원인을 알면 대처 방법도 보입니다. 또한, 이 꿈은 하체의 병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있는 사람은, 만약을 위해 주의해 둡시다.

 

 

### 정리 ###

샤워 꿈을 꾸게 되면 마음을 한 번 정리해 봅시다. 특히 계속 걸려 있는 문제 나 과거의 잘못에 사로 잡혀 있는 사람은 더욱 더합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이 꿈은 "지금이 해결해야 할 타이밍"이라는 심층 심리의 메시지입니다. 이 기회에 문제 해결을 위해 움직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