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꿈 해몽 풀이 (보는, 우는, 재미있는, 재미없는, 성우, 캐릭터, 만나는, 그리는, 변신하는 꿈 등 )

애니메이션 꿈 해몽 풀이 

(보는, 우는, 재미있는, 재미없는, 성우,

캐릭터, 그리는, 변신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애니메이션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에게 친숙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린 시절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은 어떤 게 있나요? 보통 이렇게 물으면 누구나가 한두 가지가 떠오르는 프로그램이 있을 겁니다. 지금도 많은 애니메이션이 새롭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런 애니메이션이 꿈속에 등장하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애니메이션의 꿈 해몽의 의미는?

애니메이션은 꿈의 세계에서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현실 도피

현실이 아닌 실제 애니메이션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현실 도피 욕구의 표현입니다. 외면하고자 같은 문제에 머리가 복잡한 것 같습니다.

그런 현실에서 일시적으로라도 도망치고 싶은 심리가 이 꿈에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또 도망 치는 것은 무리한 상태에 있다는 것입니다.

슬슬 각오를 결정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2. 현실감이 없음에 대한 경고

애니메이션의 꿈은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 일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생성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어딘가에서 눈앞의 사건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버리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태도로 있으면, 뜻밖의 장소에서 위기를 맞게 될지도 모릅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고한다면, 좀더 신중해 지세요.
 

 

3. 관심

애니메이션의 꿈이 당신이 지금 가장 관심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사실을 객관적으로 봐서 뭔가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의 애니메이션의 느낌과 전개 등에서 그 의미를 살펴 보세요. 아마도 거기에 힌트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애니메이션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에니메이션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꿈 해몽 풀이

애니메이션을 즐겁게 보는 꿈은 사물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의지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매일의 생활이 충실하고 있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객관적으로 자신의 주위를 잘 볼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매우 균형 잡힌 상태이므로 어떤 일을 하더라도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흐름을 타고, 자꾸 자꾸 도전 해 봅시다.
 

 

2. 이상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꿈

이상하거나 재미없는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를 보는 꿈은 동기의 저하가 걱정됩니다. 어딘가 눈앞의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은 기분일지도 모릅니다.

단,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문제의 원인을 밖으로 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문제의 근본은 자신에게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눈앞의 현실은 견해, 파악하는 방법에 의해 사기도 바뀝니다.

이 꿈을 보면 먼저 착수해야 할 것은 "눈앞의 문제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라고 묻는 것입니다.  현실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자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3. 애니메이션을 보고 우는 꿈해몽 풀이

갈 곳 없는 감정이 마음 속을 소용돌이 치고 그것을 꿈속에서 발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을 꾼 이후 어딘가 깔끔한 기분이 된 것이라면, 이제 괜찮아질 것입니다. 마음에 담겨 있던 감정이 해소되고 적극적으로 될 조짐입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보고 통곡하는 꿈일수록 그 경향은 더욱 강해집니다. 현상이 크게 바뀌고 있다는 것을 예고합니다.

기타, 울음으로도 해석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므로 우는 꿈 해몽의 의미에 입각하여 최종적으로 판단해 보세요.

체크!!! 우는 꿈의 의미는?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

baupapa.tistory.com

 

4. 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꿈에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만약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라면 단순히 그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나타난 꿈입니다. 꿈 자체에 뭔가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자체에 주입하지 않은 사람이 봤다면이 꿈은 현실 부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눈앞의 사건을 심각하게 보고 있지 않다면  큰 손실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행동도 뭔가 꿈을 판단하기 위한 힌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신경이 쓰이는 장면이 있었다고 하면, 신중하게 그 의미를 살펴보세요.
 

 

 

5. 애니메이션 캐릭터에게 고백하는 꿈해몽 풀이

정말 비현실적인 전개입니다 만, 우선 어떤 애니메이션 캐릭터에게 고백하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만약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주인공)에게 고백한다면, 그것은 단순히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꿈입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애착의 강도 때문에 보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는 사람이 이 꿈을 꾼 것이라면,이 꿈은 대인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지금의 평소 접하는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분야의 사람과 연결을 쌓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그런 기회를 적극적으로 추구하여 더욱 기회가 넓어집니다. 과감히 밖으로 나가보세요.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것은 많을 것입니다.

체크!!!고백하는 꿈의 의미는?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正夢이 되었으면 꿈에 순위를 붙인다면 확실히 상위에 들어

baupapa.tistory.com

 

6.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죽는 꿈

살벌한 꿈이라고 생각될지도 모르지만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죽음을 맞이하는 꿈은 현실감이 없는 상태에서 현실로 돌아오게 되는 상태를 맞게 되는 암시입니다.

망설임과 응석 같은 약점을 극복하고 인간적 성장의 계기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자신의 책임을 깨닫고 해야 할 일을 내다보고 꾸준히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상태 그대로 전진해 나갑시다.

체크!!! 죽는 꿈 의미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7. 애니메이션의 성우가 되는 꿈

우선, 정말 성우를 지망하는 사람이 볼 때 동경의 마음이 현저하게 나타난 꿈입니다. 실제로 성우가 될 전조라는 뜻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만, 그만큼의 강한 의지가 있으면 실현 불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우를 직업으로 꿈꾸지 않는 사람이 꾸는 경우 노력을 잘 어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자신을 어필하는 기술이 향상될 것입니다.

 

잘하는 사람의 의견 등을 참고로 하면서 나름대로의 방법을 찾아봅시다.
 

 

8.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꿈해몽 풀이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만화를 그리는 꿈을 꿨지만 그림을 그려 본 적이 없는 것이라고 하면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니메이션을 꿈속에서 그리고 있는 가상의 세계에 빠져 있는지에 대한 충고일지도 모릅니다. 편향된 생각과 믿음에서 주변 사람들 사이에 엇갈림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당분간은 문제가 없더라도 귀찮은 일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과 주위와의 차이를 조금이라도 느끼고 있다면, 우선은 거기에서 조금씩 고쳐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당신의 주위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직장이나 취미로 만화를 그리는 사람에게이 꿈은 개인적인 체험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그림 그리는 꿈 의미는?

 

그림 꿈 그림 그리는 꿈 해몽 풀이 ( 그림 보는, 색칠하는 꿈 )

그림 꿈 그림 그리는 꿈 그림 보는 꿈 해몽 풀이 ( 그림 보는, 색칠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어떤 그림을 그리거나 보거나 사람이 그리는 그림이 인상에 남는

baupapa.tistory.com

 

9. 애니메이션의 등장 인물의 꿈

현실 도피의 욕망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눈앞의 문제에서 당장 도망치고 싶어서 견딜 수 없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스트레스가 쌓여 버린 것이지요.

단지 일시적인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고해도, 문제에서 언제까지나 도망쳐서는 안 됩니다. 지금 현실을 제대로 직시하지 않으면 사태는 악화될 것입니다.

각오를 결정하고, 용기를내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변신하는 꿈 해몽 풀이

변신 욕구의 표현입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라는 점에서 "주위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싶다"는 욕구가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캐릭터로 변신하느냐에 따라되고 싶은 자신상이 생길 것입니다. 자신을 더 깊이 알기 위해서라도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해 주세요.

 

 

### 정리 ###

애니메이션 꿈을 보니 조금 현실감이 결여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신변에서 일어난 일을 가능한 자신에 빗대어 파악해 봅시다. 조금씩이지만, 리얼한 실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