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는 꿈 해몽 풀이 12가지 (넘어지는 꿈, 계단, 언덕, 다치는, 보는 꿈 등 )

구르는 꿈 해몽 풀이 12가지

(넘어지는 꿈, 계단, 언덕, 다치는, 보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은 최근에 뭔가에 걸려서 넘어진 적이 있었나요?

어린 시절 비틀비틀 거리고, 넘어지는 일은 일상다반사입니다. 성인이 됨에 따라 그런 경우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구르는 꿈은 별로 볼 기회가 없는 꿈만 같습니다.

그런 구르는 꿈을 꾸었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구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꿈속에서 구르는 꿈 운세의 의미는?

구르는 꿈은 다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사고

- 초조한 마음
 

1. 사고  

구르는 꿈은 당신의 앞길에 기다리는 사고의 상징입니다.  

평상시라면 있을 수 없는 실수와 실패를 저질렀거나 생각지도 못한 실패가 가로막는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계획이 있다면, 부족한 점이 없는지 꼼꼼히 다시 확인해 봅시다. 

꿈의 메시지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 신중하게 일을 진행시켜 주세요. 
 

 

2. 초조한 기분

구르는 꿈은 당신의 앞을 초조 감정과 불안정한 심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구르는 것은 주의력이 산만하게 되는 것입니다. 

 

정말 해야 할 일이 있는데 무관심해지지 않았나요? 기분만 앞질러 버려 눈앞에 할 일을 그르치는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비용 측면이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어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선 문제의 본질과 마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조함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을 위한 노력을 시작합시다.

이상 구르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구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뭔가에 걸려 넘어져 구르는 꿈 해몽 풀이

뭔가에 걸려 넘어져 구르는 꿈은 그 무언가가 당신의 장애 나 문제를 암시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무엇을 발견했는지,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그리고 그것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도 포함하고, 꿈이 전하고 싶은 것을 찾아 보십시오.

거기에는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넘어진 장소가 문제의 본질을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2. 언덕길에서 구르는 꿈해몽 풀이

언덕길에서 구르는 꿈은 계획의 좌절을 충고하고 있습니다. 지금 추진중인 계획은 검토할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깨닫고 있으면서도 방치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심층 심리는 즉시 계획을 세우는 것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면, 당신은 좌절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언덕길을 굴러 떨어지는 꿈이라면 노력이 물거품이 되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해몽이 나타내는 의미는?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3. 계단에서 넘어지고 구르는 꿈
꿈의 새계에서 계단은 건강과 운기의 상징입니다. 계단에서 넘어지고 구르는 것은 건강 상태가 저하될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되지 않았던 불규칙한 생활이 서서히 당신의 건강을 해치게 될 것입니다. 우선 지금의 생활 습관을 고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조금씩 건강에 좋은 습관을 도입합시다.

체크!!! 계단의 꿈 해몽이 나타내는 의미는?

 

계단 꿈 해몽 풀이 22가지 (올라가는, 내려가는, 앉는, 보는, 달리는, 미는, 떨어지는, 보는 꿈 등 )

계단 꿈 해몽 풀이 22가지 (올라가는, 내려가는, 앉는, 보는, 달리는, 미는, 떨어지는, 보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은 생명의 위험이

baupapa.tistory.com

 

4. 흙길, 진흙 길에서 구르는 꿈 해몽 풀이

진흙이나 흙 같은 길에서 넘어지는 인간 관계가 꼬여 버리는 전조입니다. 주위 사람들과 실수와 실패의 책임을 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진흙탕 싸움에 말려 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어떤 일도 자기 책임의 노력으로 할 자세를 가집시다. 잘못도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는 같은 행동을 취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 인파 속에서 구르는 꿈 풀이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는 장소에서 구르는 꿈을 꾸는 것은 대인 관계 문제에 대한 경고입니다. 주의 사람들에게 악평을 사 버릴 수 있습니다. 

주위에 보조를 맞추는 것이 문제 해결의 포인트입니다. 잠시 주위 사람들의 동향에 신경을 써주세요. 

체크!!! 혼잡한 꿈 해몽이 나타내는 의미는?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인파. 가끔이라면 인파 속을 걷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지만 매일 반복하게

baupapa.tistory.com

 

6.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구르는 꿈해몽 풀이

이유없이 구르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실수에 당황하는 기분에 경고 꿈입니다.

눈앞의 일에 집중하지 못하는 데 문제와 재난에 잡히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과거에도 미래도 아니고, "지금"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지금 이 순간의 행동 밖에 없습니다.  

 

 

7. 누군가의 다리에 걸려 넘어지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다리를 걸리거나 냅다 밀쳐 지거나 구르는 꿈은 다른 사람의 탓으로 사고에 휘말려 버리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그것으로 불평, 불만을 말하면 사태는 더욱 악화되어 버릴 것입니다.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듯이 다른 사람에게 한 것이 곧 자신에게 돌아 오는 것입니다.

 

즉, 누군가에게 폐를 끼치게 되면 당신에게도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체크!!! 꿈에 나오는 사람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8. 넘어져서 다치는 꿈 해몽 풀이

넘어져 부상을 버리는 것은 뜻밖의 사고에 피해를 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상당히 신중하게 대응하지 않으면 직장이나 인간 관계에서 뼈 아픈 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은 매우 피곤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서 손해를 억제 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방심은 금물입니다. 

체크!!! 부상당하는 꿈 의미는?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보는, 돕는, 낫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

baupapa.tistory.com

 

9. 넘어져도 금방 일어나는 꿈 해몽 풀이

넘어져도 다치지 않거나 빨리 일어나서 정말 없었던 꿈은 사고를 잘 극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록 무엇이 일어날지라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그것을 극복 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즉, 지금의 당신이라면 무엇이 있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계속 전진하세요. 

 

 

10. 넘어졌는데 누군가 도와주는 꿈 해몽 풀이

넘어져도 누군가가 손을 빌려주는 꿈은 당신을 지지해주는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주위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은 사고에 휩쓸리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만약 아는 사람에게 도움받는 꿈이라면 사전에 그 사람과 접촉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의 경우에 도움이 되는지도 모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1. 넘어진 사람을 돕는 꿈 해몽 풀이

넘어진 사람을 돕는 꿈은 실제로는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움된다"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도 상상도 하지 않았던 뜻밖의 인물이 당신을 도와주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을 보면,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항상 양호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해 주세요. 
 

 

12. 넘어지는 사람을 보는 꿈

낯선 사람이 구르는 꿈이라면 당신 자신에게 일어나는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주의하십시오.

또한 아는 사람이 구르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의 몸에 이변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상대방의 모습을 걱정하고 신경 써주세요. 

 

 

### 정리 ###

구르는 꿈이 가르치는 문제는 돌발적인 것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르는 꿈을 보면, 일단 멈춰 서서 상황을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서도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