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꿈 스포츠 꿈 운동하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보는, 구경하는, 운동선수 만나는 꿈, 혼자서, 같이, 힘들게, 신나게 하는 꿈 등 )

운동 꿈 스포츠 꿈 운동하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보는, 구경하는, 운동선수 만나는 꿈, 혼자서, 같이, 힘들게, 신나게 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스포츠는 정해진 규칙에서 기록이나 승패를 추구하는 레저입니다. 누구든지 어린 시절에 한번은 어떤 스포츠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나서서 운동하지 않는 한 운동을 경험하게 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평소에 하지 않는 스포츠를 하는 꿈, 운동하는 꿈을 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운동 꿈, 스포츠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운동하는 꿈, 스포츠하는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꿈의 세계에서 스포츠는 크게 다음의 3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도전 정신

· 갈등

· 지금 놓여져 있는 상황

스포츠의 꿈은 당신의 도전 정신 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눈앞의 어려움에 대한 투쟁심이 불타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기력 체력 모두 충실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활동이 선순환을 이끌 것 같습니다. 인간 관계도 충실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의 꿈이 마음의 갈등을 그리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려움에 직면한 것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포츠를 플레이하는 모습이 당신이 지금 놓여있는 상황 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기를 플레이하고 있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질 것입니다.

평소 특정 운동경기를 하는 사람이 볼 경우, 그 경기에 대한 개인적인 기억과 감정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상 스포츠 꿈, 운동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운동하는 꿈, 스포츠하는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즐기면서 신나게 스포츠를 하는 꿈 해몽 풀이

운동을 즐기고 있는 꿈은 일의 성공과 순조로운 진행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에서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대규모로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 이미지는 행동력이 높아져 인간 관계가 확산될 조짐입니다.
 

 

2. 시달리면서 힘들게 스포츠를 하는 꿈해몽 풀이

스포츠, 운동에 육체를 한계까지 몰아 넣는 꿈은 당신이 지금 바로 위기를 맞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해결해야만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컨디션이 저하될 전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컨디션 관리에는 조심합시다.
 

 

3. 혼자서 운동을 하는 꿈 해몽 풀이

혼자 외롭게 스포츠를 하는 꿈을 꾸는 것은 고민이나 불안, 스트레스를 쌓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인간 관계로 힘든 상황에 놓여져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빨리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4. 스포츠 경기를 하는 꿈 해몽 풀이

승부가 붙는 스포츠 경기를 하고 있는 것은 당신이 지금 무엇인가 싸우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운동경기 꿈의 승패 결과는 반대꿈(역몽)이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속에서 상대에게 승리하는 것은 현실에서는 당신이 져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패배하는 것은 현실에서의 승리를 의미합니다.
 

 

5. TV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전하는 꿈 해몽 풀이

홀로 텔레비전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꿈은 인간 관계에 귀찮음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제에 지쳐 "지금은 좀 혼자 있고 싶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기분 전환을 하여 심신을 상쾌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체크!!! 텔레비전의 꿈 의미는?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CD, DVD 꿈 해몽 풀이(티비)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꿈 해몽 풀이(티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TV 나 영화를 보고 있는 꿈, CD로 음악을 듣 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baupapa.tistory.com

 

6. 운동 선수가 인상적인 꿈해몽 풀이

스포츠 선수를 가까이서 보는 꿈은 당신의 에너지가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기력 체력 모두 갖춘 지금의 당신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꿈이라면, 그것은 자신의 활약을 전조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운동 선수의 꿈은 연예인의 꿈과 마찬가지로 자기 현시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춰신중하게 의미를 판단하도록 하십시오.

체크!!!! 연예인의 꿈의 의미는?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baupapa.tistory.com

 

7. 스포츠 선수를 만나는 꿈, 운동선수 만나는 꿈 풀이

스포츠 선수를 알게 되는 꿈은 교제 관계의 확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경의 스포츠 선수와 친해지고 싶다는 소망을 반영하고 있을 뿐인 경우도 있습니다.
 

 

 

8. 스포츠 선수가 되는 꿈, 운동선수가 되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이 운동 선수가 되어 관객들의 성원을 받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지금 주위에서 자신에 대한 평가가 납득이 가지 않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9. 야구하는 꿈 해몽 풀이

팀 플레이가 요구되는 야구의 꿈은 대인 관계의 상징입니다.

꿈속에서 야구를 플레이하고 있는 모습은 지금 놓여져 있는 환경이 반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야구를 관전하는 꿈이라면, 방관자로 있는 것에 대한 충고입니다. "더 주체적으로 행동하라"라는 꿈의 메시지라고 할 것입니다.
 

 

10. 캐치볼을 하는 꿈

캐치볼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더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실제 두 사람의 관계는 조금 삐걱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11. 축구 운동경기하는 꿈 해몽 풀이

골을 목표로 열심히 플레이를 하는 축구의 꿈은 목표를 달성에 대한 동기 와 마음의 갈등 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골을 넣는 꿈이라면 목표 달성을 향해 전진하라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경기가 아닌 놀이로 축구를 즐겁게 플레이하는 꿈은 인간 관계의 충실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12. 테니스하는 꿈 해몽 풀이

테니스와 탁구 등 특정 상대와 공을 치고 받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상대에게 이기려고 필사적으로 공을 반격하는 이미지라면, 당신의 경쟁 의식을 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공을 원활하게 칠 수 없는 꿈이라면,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뭔가 문제가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부디 주의합시다.
 

 

14. 배구하는 꿈 해몽 풀이

배구는 한정된 장소에서 공을 놓고 경쟁하는 스포츠입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학교 등의 당신의 팀웍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즐기는 꿈은 팀의 교우 관계가 깊어지는 전조입니다. 반대로 괴로워하면서 플레이하는 꿈은 팀 구성원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15. 골프하는 꿈 해몽 풀이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노린 곳에 볼을 날리는 골프의 꿈은 바로 삶의 길 그 자체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골프를 즐겁게 플레이하는 꿈은 당신의 매일을 갖추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원하는대로 플레이 할 수 없는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인입니다. 또는 앞으로 일어날 문제를 전조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체크!!! 골프 꿈 의미는?

 

골프 꿈 해몽 풀이 10가지 (골프치는, 하는, 홀인원, 우승, 구경하는 꿈 등 )

골프 꿈 해몽 풀이 10가지 (골프치는, 하는, 홀인원, 우승, 구경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골프는 "신사의 스포츠"라고 불릴 정도로 권위있는 스포츠입니다. 최

baupapa.tistory.com

 

16. 수영하는 꿈, 수영경기하는 꿈 해몽 풀이

물의 저항을 받으면서 전진해서 골을 목표로 하는 수영의 꿈은 어려운 목표를 달성하는 욕망의 상징입니다.

골을 향해 열심히 헤엄치는 수영 꿈은 당신의 의지와 마음의 갈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수영 장소의 물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수영 꿈 해몽의 의미도 참고로 해 봐주세요.

체크!!! 수영하는 꿈 의미는??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고, 처음에는 누구나 배우는 데 고생을 합니다. 모두가 처

baupapa.tistory.com

 

17. 마라톤하는 꿈, 오래 달리기 하는 꿈 해몽 풀이

골 목표로 장거리를 달리는 마라톤의 꿈은 당신의 목표에 대한 달성 의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골까지의 거리는 당신의 위치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경쾌하게 코스를 달리는 꿈은 목표 달성을 위한 것인 순조롭게 진행되고있는 신호입니다. 심신의 의욕이 넘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반면 힘겹게 달리는 꿈은 정체된 현상이나 심신의 에너지가 부족한 암시입니다.

체크!!! 달리기 꿈 의미는?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런닝(러닝), 달리기의 운동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도 없는 한 요즘 사람들은 달릴 기

baupapa.tistory.com

 

18. 격투기 꿈 해몽 풀이

권투, 복싱, 레슬링, 태권도 등으로 격투기를 하는 꿈을 꾸는 것은 투쟁심 성장 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경쟁에 대한 강한 경쟁 의식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를 신경 쓴 나머지 실패할 우려도 있습니다. 뜨거운 마음을 가지면서도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운동 꿈, 스포츠 경기는 기본적으로 경쟁심, 투쟁심, 목표에 대한 욕심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을 하고 있었다면 길몽이며, 나쁜 기분, 우울한 기분으로 하고 있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